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FR 최민식이 후배 불러앉혀놓고 한 말.jpgavi KLPGA 신인왕은 조아연이 쉽게 탈줄 알았는데.

TV 중계 화면을 통해 생방송으로 중계됐다. 선수의 스윙을 방해한 갤러리도 문제지만 선수가 갤러리를 향해 노골적인 손가락 욕설을 서슴지 않은 것은 해서는 안 되는 행동이라는 지적이다. ---------- 골프의 BK!!! 이거 KLPGA인가요?? ㅎㅎ 김효주,박성현,이미향,고진영,박인비 등등 상위권이 온통 우리선수들로 포진되어있네요. 김효주프로처럼 스윙하고싶은데 언감생심이죠~ㅎㅎ 오늘저녁



샷 데이터는 얼마 전에 구입한 가민 어프로치 S40를 이용해 얻은 가민골프 데이터입니다. 자세한 후기는 추후에 다시 한 번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월례회를 함께 해준 모든 당원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불면(존람, 졸람, 좆남, 불람) 올림. 앗! 존람 사진을 빠뜨려서 추가합니다. ㅋㅋㅋ 방탄 뷔임ㅋㅋㅋㅋㅋㅋ 이게 막사는거니



운전을 하고 가는 동안 심심하지는 않았다. 사실 골프를 치면서 가장 즐거운 시간은 골프장을 향해 가는 시간이다. 첫 티샷을 하고 속으로 스스로에 쌍욕을 날리기 전까지 오늘이 라베의 날일 거라는 아무런 근거도 이유도 없는 확신을 늘 하기 때문이다. 둔내에 도착해서 주차를 하고 식당에 들어섰다. 한눈에





들어봤는데요. 하하하" "거 진짜 많이 닮았는데, 수염만 있으면 딱 졸람인데" "근데 발음은 잘해야겠다. 존람인지, 졸람인지, 좆남인지. ㅋㅋㅋ" "아 카면 불면님이니까 불람 좋네. 불람.ㅎㅎㅎ" 사실 케사장님이 수염만 있으면 존람이라고 했지만 나는 수염이 있어야 존람이지라고 생각했다. 그 존람인지, 졸람인지, 좆남인지, 불람인지 정확히는





반드시 쓰챔 멤버중에서 우승할 수 있는 멤버를 키워 냅시다 (19년도에 텔레형이 개폭망만 안했으면 쓰챔 멤버들의 위상이 좀더 올라갔을텐데....) 추신.. 블루헤런 그린상태 : ★★★★★ 페어웨이 상태 : ★★★★★ 난이도 : ★★★★★ 풍경상태 : ★★★★★ 얼마전 KLPGA가 개최된 곳으로 진로하이트에서 운영하는곳입니다. 저도 처음 가본데였는데 그냥 그런 골프장이겠지 했다가.. 너무 맘에 들었네요.. 신라CC와 가까이 있으며 (10km가





골퍼라면 괜한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자신과 잘 맞는 프로에게 레슨 받으시는게 더 좋을 듯 2부 – 구입후 한번 사용해보고 느끼는 스윙캐디 SC300의 장점 그리고 단점 장점 1. 있으면 좋다. 사치품에 가깝지만 쓰기에 따라 필수품이 될 수 있는 존재이다. 언제 장비가 문제였던적이 있었나. 연습하지 않는



감안하면 나름 상당한 발전이라 생각을 하며... 이번 주말에 나갈 생각에 기대와 부담이 슬슬... 암튼 이만 줄이며, 다들 즐골하셔요~ 우즈가 역대 최다 인 82 승째 일본 최초 개최의 미국 투어 위업 마츠야마 2 위 10/28 (월) 9:35 전달 우즈가 력사적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대면적 OLED TV가 답이라고 답을 정해놓고 글을 쓰는 듯한 느낌을 저도 받았지만, 팔이 안으로 굽는 것은 어쩔 수 없네요 ^^;; 하지만 최대한 객관적인 상황을 알려드리고, 비교를 하려고 노력했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읽어주셨던 모든 분들께 감사말씀드리며, 저는 또 다른 주제로 클리앙 분들에게





★★★★★ 지금까지 여러 스크린을 가봤지만.. 단연 최고의 시설인것에 이견이 없을정도로 훌륭한 스크린이었습니다. 흥덕 오토허브와 시설을 견줄만큼 아주 훌륭했습니다. 낮에 필드에서 친 멤버들을 이끌고 베네트리님께서 앞장서서 스크린 벙개를 주최하셨습니다. 바람의조님을 처음뵙었는데 정말 닮고 싶은 분중 한분이시네요.. 공잘치고 잘생기고.키도 크시고 매너좋구... 뭐 하나 빠지는게 없네요... (세상은 불공평해요 )ㅎㅎ 스크린 후기는 버디 백카운트로 하기로 하였으나.. 여전히 무너지는 저의 모습을





Microled가 상용화 되기 위해서는 전사 문제를 해결한다고 하더라도 근본적 Wafer 단가가 현재의 1/6로 줄지 않는 한 OLED와의 원가경쟁은 불가능하며 더불어 투자비 또한 절반가량으로 줄여야 OLED와 동등한 원가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결국 현재 만들어진 Mini-led는 전시용, 혹은 초대형 Display용으로 사용될 수 밖에 없는 이유는 그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