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옷 입은 은비 상상해바 "여자는 50대까지도 만나달라는 남자들이 줄을 선다"

클량은 예전부터 쉽지 읺은 곳이었죠 다른 커뮤처럼되기를 바라는거 같지만 이번에도 클량은 함락 불가능일겁니다 존버 아베한테 만나달라고 애걸복걸하는 일베충 ㅡㅡ 나이 단어만나오면 병신취급하는댓글존나달리는듯ㅋㅋ 저기 저빨간티 입은양반은 유명테니스선수 나달입니다 글로벌 마케팅 담당자 누군지 보느룬 굿 하나님 정말 살아계시는거



따수워. 알았어? 아시겠냐고요!! 그리고 T한테 말한다. F도 상황 이해했어! 다만 감정이 해소가 되어야 상황이 보이기때문에 사과를 우선시 할 뿐이야! F는 멍청이가 아니야! 상황 이해 다 했어! 했따고!!!! 그냥 마음이 조금



안보인다고 생각해서야 근데 그렇다고 미안한거 맞어? 하면 꽁기해보이잖아? 그래서 주로 침묵의 시간을 갖곤하지. 사과는 나를 위해 하는게 아니라 상대의 기분을 풀어주랴고 하는거니까 상대 유형을 알면 어떤 관점에 더 집중해서 오해를 풀지도 잘 보이겠지! 마무리할게! F도 결과 칭찬할 수 있고 T도 행위



2회전에서 나란히 승리, 16강에 진출했다. 라파엘 나달 [로이터=연합뉴스] 조코비치와 나달은 이 대회 결승까지 올라야 맞대결할 수 있다. emailid@yna.co.kr _전문 온에어 존나달려서그런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존나달고 존나싸 아니 지는 팡이 방송 안보다가 팡이 방송 우연하게 보고 팡이가 돈 안준다고 한 게 생각났다면서 그 정도로 팡이한테 관심 끊고 산거처럼 하다가





이러한 걸 바탕으로 실생활에서 서로 반대의 메커니즘을 갖고 있는 사람을 대할 때 참고하면 좋지 않을까? 싶었어. 다행히 많은 여시들이 서로의 다름에 놀라워하고, 아 그래서 걔가 그 그랬구나! 라고 받아들여줬어.





나가시니까 부인아미분 갑자기 머리풀고 가슴앞에 살랑살랑만 흔드시던 아미밤도 쩜프!쩜프!하며 열심히 흔들고 달리시더라 초반부터 얼마나 그러고싶으셨을까 ㅋㅋㅋㅋ 역쉬~ 아무생각없이 막~ 아주 막해야 빠르게 오르는군요 ㅋㅋㅋ 이러다 별하나달고 제대하라고 하면 어쩌지~ㅋㅋㅋ 오늘도 현실에서 도망가지 않는분들을



초반부터 얼마나 그러고싶으셨을까 ㅋㅋㅋㅋ 왜 내돌 네임드는 죄다 마플충일까 시발 그거보고 다 맞는말인줄 알고 그냥 팬들도 마플 존나달려 아래에 '바나달리엔SG'님께서 올리신 '무선충전기 직구 2대 통관하기'라는 글을 보고 저도 숟가락 얹어봅니다. CLIEN 금번에 알구게에서 Jabra elite 65t 딜을 보면서, 목록통관 대상 제품인 블루투스 이어폰을 2개 이상



고생했어!” F는 그래도 아주 조금이나마 마음이 풀려. 아니야 나 못했어ㅜㅜ 음 그래도 내가 고생 한걸 알아주네. 그래 처음이니 다음에 잘하면되지ㅠㅜ T는 마음이 안.풀.려. 고맙긴한데 귀에 안들어와 아니야 시발ㅠㅠ 나 못했는데 잘하긴 뭐가잘해 됐어 아 어차피 지금은 망했고 다음엔 존나 잘할테다.



선입견이 생기지 않도록 하기위해 부정적으로 받아들일만한 표현이 없도록 최대한 표현을 다듬고 또 다듬었어.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로의 사고 방식이 너무 다르다보니 그 다름에 대해 얘기를 하는 과정에서 발생한 작은 충돌이라고 생각해. 그래서 부탁하건데, 다름에 대해 얘기를 할 때 명확하게 대상이 있지 않은 표현은 삼가줘 EX)



20분 후 도착한다’ 등 수십 곳서 만남 제안이 왔다. “외부에 나와 있다”고 둘러대면서 한 번도 안 만났다. 공정성을 염두에 둔 것이다.” 부인분은 아미밤들고 응원하시고 남편분은 그냥 무대만 묵묵히 보시는? 따라오신거같았는데 ㅋㅋㅋ 그래도 일어나달라고 할 때 일어나고 박수치라고 할 때 박수치시고 하실 건 다 하더라 ㅋㅋ 나 에필때는 여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