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월동빌딩 단골중 한곳서 가을밤바람 맞으면서~~ 구월냥 자는 중,,,zzZz 10월 10일 19시경

닭강정: 인천 신포시장에 가면 닭강정집이 여기저기 있는데, 아마 이 상호는 유일할겁니다. 명월집: 인천 신포동에 위치한 밥집입니다. 유명해지기전보다 반찬가지수가 줄어든 느낌이지만, 그래도 따뜻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밥 먹고 싶을때 갑니다. 어디 또



결합도 안돼 카드 할인적용도 안돼 내가 이것저것 다해야돼 대기업 꼬리물고 하는 무슨 허접한 서비스일까 하며 썼습니다. 사실 안쓰려다가 아버지가 처음 써보시더니 극찬을 하고 솔깃해서 넘어오게 됐습니다 (저보다 더 잘아는ㄷㄷ) 이제는 알뜰유심없으면 못사는 사람이 되버렸네요ㅋㅋㅋㅋ 아버지가 왜 안바꾸는지 한번에 이해해버렸어요. 아니 이 가격에 이걸 안쓴다고?!?! (물론 장기고객들이나 혜택을 중요시 하는





처음 들어보신분들이나 처음 가입하신분들이 제일 많이 궁금해 하는거죠. 대기업것들과 속도나 망품질, 통화품질이 똑같은가. 싸구려라 품질도 후진거 아니냐. 또오오옥같습니다. 똑같은 곳에서 다른 유플러스폰과 제 유플알뜰폰으로 엄청 많이 비교해봤거든요. 똑같습니다. 최근에 찍은 스피드테스트인데 인천 구월동이였을겁니다. 핑이 사알짝 높은거 빼고는 아주 쾌활하죠. 저희 아버지 KT알뜰폰으로도



없나요? 마사지샾 카운터 일해주실 여성분 구합니다 경력자 환영 초보자분도 가능하십니다 010 4648 7608 유족들 댓글 인천1호선라인 앞쪽 살면 인천 엥간한곳 다 가기편하고 1호선7호선 다 갈아타기가능.. 그리고 투자하지말라는데 어짜피 사는사람들도 딱히 투자로 온거도 아닌거같음;; 걍 인천 이사오면서 많이 돌아다녔는데 인천살거면



동네 병원이 아닌 큰병원으로 갔어야 했나 싶기도 하구요ㅠㅠ 제가 궁금하고 원하는건 이상황에서 다른병원을 다시 가면 또 엑스레이 찍고 일정시간이 지나야만 mri를 찍울수 있는건지 아니면 교통사고 접수번호로 타병원 내원하여 mri부터 찍어볼수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혹시 병원 추천해주실곳 있으면 추천도 부탁드립니다. 지역은 경기 부천이나 인천 만수동 간석동 구월동 인근이면



렉서스를 부수고 있다. /사진=뉴스1 정진욱 기자 일본 불매운동 여파에도 지난달 렉서스를 제외한 일본차 브랜드의 판매실적이 증가세를 보였다. 각종 혜택을 더한 파격적인 할인공세에 소비자들이 지갑을 열고 있다. 5일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에 따르면 지난달 일본차 판매량은 1977대로 전월 대비 79.2% 늘었다. 같은 기간 전체 수입차 판매실적은 2만2101대로 전월 대비



마음이 좋네 와중에 달방에서 브레인과 힘이 만나도 우당탕 조합 되는 것뚜 넘 귀엽구ㅠㅠㅠㅠㅠ 동생에겐 처음이자 마지막 롤모델에 황금막내 별명 지어준 형이라니ㅠㅠ 소듕... 우리 구월즈 소듕 차가 커서 (승합차) 주유소에있는 자동세차가 안되요 손세차를



동래뿐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1년동안 쓰기전 잠깐 한달정도 테스트용 유심이 맛갔었는데 그때는 몰랐습니다. 그냥 동네 유플러스 직영점 가면되겠지~ 가보니 안된대요 청량리 가셔야한답니다. 그제서야 깨달았습니다. 싼값을 하긴하구나... 전국에 유심지원하는곳이 서울 청량리, 부산 동래 두곳뿐이더라고요. 유심 서비스를 지원하는게 아직은 크지 않구나 느꼈습니다. 요금납부나 명의관련 지원하는곳은 다행히





많이 비교해봤습니다. 똑같습니다. 해외에 왔다갔다해도 로밍또한 크게 문제될거 없는것 같습니다. -유심 이동이 간편하다. 유심에 문제가 있어서 헬로모바일에 잠깐 갔다가 바로 돌아왔는데 위약금이나 복잡한 개통문제 없이 사서 꼽기만하면 바로 이동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이번엔 단점 제일 큰단점. 역시 서비스겠죠. 유심맛탱이가면 무조건 청량리가야합니다ㅋㅋㅋㅋㅋㅋ 그외에는 부산



(오후 2시 47분 ~오후 2시 50분 사이 ) 인천 구월동 로데오거리 근처에 주차해두고 한시간 정도 볼일보고 왓는데요 .. 운전석 문짝이 .. 저렇게 ... ㄷㄷㄷ 주변 상황 일단 사진 찍어두고 .. 집에와서 블랙박스 돌려 봣는데요 .. 흰색 스포티지 차량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