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뛰는 모습 보고 싶으면.. 냉정하게 보면 지금 토트넘 메리트는 챔스나가는것밖에

챔스보는여자 매력터지냐?.jpg 손흥민 골 토트넘 경기력 심각 하네요 클롭 사주 결과 챔스데뷔 황희찬 1골1도움 vs 리버풀 와 토트넘 어케 저러져?? 토트넘은 신구장 만들고 챔스 못나가면 망할것같은데 역시 챔스는 챔스다 이거에요 예전의 pd수첩으로 돌아 온건가요? 아약스의 최근 챔스 원정.txt 아스날 이번 시즌 챔스 가면 에메리 경질 안 시키겠지?? 파르카디아 우유



여러 우승을 봤는데 올해 챔스 우승이 개중 제일 남달랐음 흥민이 챔스에서만 벌써 4골 흥민이 2019년 챔스 최다골 공동 1위다 토트넘 뮌헨 하이라이트 중 키미히선수 영문이 뭔가 김치 같네요;; 월드컵 예선 레바논 원정





열나게 두드리고 칭찬해주고 싶어요 클랑 작명가님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챔스 첫 선발 강인이 ㅎㅇㅌ 흥민이 챔스 경기 나올수도 못나올수도 하는 트위터에 대부분 그에게 시간을 주라는 멘션이 많거든 그 중에서도 저 짧은



중하위권이니 어이가 없네요. 선수들 워크에씩이 문제가 있는데 이럴때 퍼기 아니면 누구도 안되겠죠. 근데 퍼커슨경이 오면 살릴수나 있는겁니까ㅋㅋㅋ 뭐 확인한다고 작년 이맘때 글보다가 작년 11월 7일자 글에 "발렌시아 라리가 15위.....강등권과 승점 2점차"란 글을 봄 대체 챔스 어떻게 간거야 이걸 잘했다고 해야할지





징계가 철회되서 로셀소 즈베즈다 챔스 원정에서 데뷔골 넣은게 더 의미있지 않냐 ㅋㅋㅋㅋ 팀팬들 기분 나쁠 수도 있지만 솔직히 흥민이 이적 생각하고 있었으면 좋겠어 토트넘 다음시즌 챔스 못가는 거 당연하다고 생각했거든 우리팀이 챔스 우승하는 꿈꿔서 순간 여기다 축하하는 글 쓸뻔



백승호선수가 오프더볼에서 구체적으로 어떤 점을 잘했는지를 분석하는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리그는 징계 받는다 쳐도 곧 챔스인데ㅠㅠ 챔스보다가 괜히 억울했는데, 릴이 결정력이 후져서 그러지 압박은 진짜 잘한다고ㅠㅠ 챔스는 잘하더니만 리그경기는 좀 헤메고 있나보네 이것이



참 좋게 보이네요.. 냉정하게 보면 지금 토트넘 메리트는 챔스나가는것밖에 없는데 2019년 챔스 득점 공동1위 손흥민 하~~근무중인데 vs 즈베즈다 / 왓포드전 후반 / 챔스 맨시티전 칙폭 (펑) 기타 손흥민이나 오리에 당장 경기는 잘뛸수 있을려나... 진짜 파레호가 개허접이라 릴에게 힘들어한게 아니라니깐ㅠㅠ 시즌 시작전만해도 나폴리 잘 나갈줄 오늘 챔스 결과 보는데



했거든요... 보통 16강, 8강 등등 토너먼트 올라갈 때 마다 보너스를 듬뿍 주는데... 토트넘 구단주는 없거나 짜게 준 모양이더라구요... 아래 영상에 2분 55초 근방에 나옵니다... 결승에 올라가기만 해도 엄청 나오는데 분명히 선수들이 불만족스럽게 주지 않았을까합니다... 두번째는 토트넘의 주급문제인데요... 이번에 들어와서 똥만 싸고있는





올림피아코스 12월 뮌헨 일단 즈베즈다랑 2승을 무조건 해야 비벼볼듯.. ㅋ큐 이적해야된다고 본다 입다물면 더 난리날걸 존나 윳기넼ㅋㅋㅋㅋㅋ 해버지 이후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인데 그때는 언제나 리그 선두에 결국엔 우승이였고 챔스는 언제나 한자리 차지하고 높은 확률로 토너먼트로 올라 갔었는데 지금은... 유로파의 맹주(??)이고 더 이상 리빅아(리버풀 빅클럽 아니야)가



챔스 경기도 걱정되네,, 와 진짜 슈퍼플레이 엄청나네요 수비진 갈아엎어버려야 할듯요.. 유투브에 직관 간 사람들 영상 올라오는데 운동장 반바퀴 돌아서 벤치에 앉을 때까지 기립박수해주네요. 팬들이 경기 안보고 손흥민만 보고 있어요. 중계 카메라도 경기 안잡고 손흥민 벤치가는 모습 따라가던데ㅎ 경기 끝난 후나 친선 경기도 아닌 챔스 경기에서 저러는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