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향미가 종렬이 옹산에 숨겨놓은 여자라고 나는거 아닐까 동백꽃

사람들이라서 남한테 피해 안주고 열심히 사는 모습들 때문에 더 스며들었던거 같아 넌 나인써? 난 텐써 ㅋㅋㅋㅋㅋㅋ ㅅㅂㅋㅋㅋㅋ 오늘 넘 멋지심 니는 나인 써? 나는 텐 써!!! 난 못 살듯ㅠㅠㅠ 존좋 '동백꽃 필 무렵'의 만두 "장과 심장은 한 뼘 차이여서유, 일단 멀





오늘 아침 일찍 일어나서 아침 챙겨먹으면서 보기 시작해서 출근전에 다 봤는데 (웨이브로 다시보기) 용식이랑 동백이 병원씬 꺄아 ㅋㅋㅋ 넘 귀여워 그러면서 즐거워하다가 아 근데 오늘은 옹산 아줌씨들 안 나오네 아쉬워하다가 동백이랑 엄마의 사연땜시,



있다. 지상파 드라마 중 유일하게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갖췄다고 인정받는 작품은 '동백꽃 필 무렵'이다. '백희가 돌아왔다', '쌈, 마이웨이'에서 소외된 인물들을 향한 인간애를 보여줬던 임상춘 작가는 이번에도 인물 하나하나에 애정을 담아 그리며



와서 용식이 자존심 상하게하지 동백이 또 용식어머니가 그래서 한동안 피하고 다닐꺼고 어머니 눈치도 보이는데 까불이 동네사람중 하나라고 생각하니까 옹산토백이 입장에서는 더 심란할꺼고 용식이도 지칠만했어ㅠㅠ 너무 좋다ㅋㅋㅋㅋㅋ 맨날 예쁘고 귀엽고 존경스럽고 옹산에 제일 치명적인여자다!! 하고 놀리듯이 귀여워해주고 ㅠㅠㅠㅠ



필 무렵' 최근 시청률은 18.4%로 20% 돌파를 목전에 뒀다. 메이킹 주1회 그것도 짧음ㅠ 스틸컷 짬 옹산갤러리 한번올리고 안써먹음 텍예 사라짐 말라뒤지는게 나을듯ㅠㅠㅠㅠ 옹 검색하면 자꾸 옹산 글이 쏟아져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재밌나? 하며





악역도 없다. 그래서 임상춘 작가가 하고자 하는 이야기가 특별하거나 신선하다고도 할 순 없다. 하지만 임상춘 작가는 우리 주변에 존재하는 보통 사람들의 현실을 애써 포장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 그려내며 특별하지 않은 이야기를 특별하게 만든다. 임상춘 작가는 또 모든 드라마에서 자신을 믿고 지지해주는 존재를 만들어 따뜻한 위로를 전한다.



월화극 또는 수목극을 잠정 중단하고 평일 미니시리즈 장르에서 '선택과 집중' 전략을 펴고 있다. 덕분에 '월화수목금토일' 매일 드라마를 꼬박꼬박 제작하던 이전에 비해 작품의 질은 다소 향상된 느낌이다.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만화 속 인물들의 러브스토리라는 독특한 설정과 김혜윤, 로운, 이재욱 등 신예들의 활약으로 국내 젊은 층 외에 중국 시청자들까지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SBS 'VIP'는 남자주인공의 내연녀 찾기라는 장치를 활용해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고, 막판 레이스 중인 '배가본드'는 세월호 참사 등을 연상케 하는 에피소드로 뒷심을 발휘하고 있다. 그러나 이들 작품을 사례로 들어 '지상파의 부활'이라고 단언하기는 어려운 상황이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시청자



패션은 어마무시한 가격을 자랑한다는 것을 빗대 표현한 것이다. 실례로 공효진이 아무렇게나 소매를 접어서 편하게 매치했던 꽃무늬 원피스는 배트멍 2019 fw 플로럴 프린트 카모 코튼 드레스는 온라인 최저가가 170만 원대에 달한다. 종반으로 치달으면서 시청률 고공행진을 보여주는 '동백꽃 필 무렵'의 인기만큼이나 공효진의 패션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도 당분간





살면서 처음으로 받은 칭찬에 "내가 진짜로 용식씨 좋아해버리면 어쩌려고 이래요"라며 꿈틀한 동백. 감정의 변곡점을 맞은 순간이었다. #4. "용식씨가 좋아요." 용식의 로맨스 폭격은 하마 같은 동백의 본성을 일깨웠다. 자신이 행복해질 자격이 차고 넘친다는 용식으로 인해 세상 앞에 당당히 나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