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펭수 오늘 아는형님 펭수 아는형님 펭수 예고. 지금 아는형님 펭수

유재석 5. 최예림 6. 송재엽 7. 이경규 8. 이상화 9. 이도윤 10. 강남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영일은 미정ㅋㅋ 1. JTBC 아는형님 등장 예고편에 본편방송 나오는것처럼 해놓고 자투리방송에 잠깐 내보내서 뉴스기사까지 나왔네요 슈퍼스타 모셔놓고 자투리방송 ㅋㅋ 2. 단독화보 펭수 나일론 단독 화보에 데싱디바





[아는형님] 펭수나왔네요 ㄷㄷㄷ 아 아는형님 펭수가 게스트 인게 아니네요? 아는형님 펭수 예고. 지금 아는형님 펭수 나오네요 오늘 아는형님 펭수나오네요? 아는형님 오늘 펭수 나온다더니.... 아는형님 펭수 11월 2주차 드라마/비드라마 TV 출연자 화제성 TOP10 아는형님) 펭수?.jpg 아는형님 x 펭수 예고 영상 펭수 단독 화보에 아는형님 등장 오늘 아는형님 펭수 펭수





3. 로운 4. 장동윤 5. 김강훈 6. 강하늘 7. 이재욱 8. 김소현 9. 이정재 10. 지창욱 1. 썸바디2 2. 그것이알고싶다 3. 해피투게더 4. 위플레이 5. 아는형님 6. 나혼자산다 7. 신서유기7 8. 복면가왕 9. 런닝맨 10. 마리텔 1. 하성운 2. 윤혜수 3. 펭수 4.





오늘 아는형님 100만 가나요 ㄷㄷㄷ 게스트는 이소라랑 딘딘이군요. 흥미딘딘했다가 갑자기 흥미 뚝... 펭수 나오는만큼만 보고 바로 끌 수 있겠어요. 다음주 예고도 아니고 ㄷㄷㄷ 예고편 나오더니 펭수 여기 저기 잘 나오는군요 ㅋㅋㅋ 이소라,딘딘 나온다길래 이번주는 게스트가 약하네 싶었는데 펭수가 메인인가 보네요.



다른 연예인만 나오네요 끄트머리에나 나오려나 방송국놈들이 낚시질 하나봐요 에잇 jtbc 펭수가 아는형님에도 나올예정인가보네요 ㄷㄷㄷ 1. 동백꽃 2. 어하루 3. 녹두전 4. 보좌관2 5. 유령을 잡아라 6. 날 녹여주오 7. 나의나라 8. 배가본드 9. 청일전자 미쓰리 10. 쌉니다 천리마마트 1. 공효진 2. 김혜윤





까지 붙였어요 남잔줄 알았는데... 중성이라네요 ㄷㄷ;;; 첨에 인기많다길래 찾아보고 또라이같은데 이게 뭐가 재미있다는거지 ?? 라고 생각하며 보다가 모든영상 다 봤네요 오늘 나오나보네요 다음주에는 연예가중계에도 나온다고 합니다 펭~하! 펭수 오늘 아는형님 출연한대요! 전매현피와 전원배 매니져랑 같이 나왔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