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봅슬레이 편에서 박명수 매달린 침낭에 들어간거 개웃겨ㅋㅋㅋㅋ 인간 봅슬레이.gif

관련 서비스업 1992년 11월 10일 삼성벤처투자 금융업 1999년 10월 8일 올앳 기타 전문, 과학 및 기술 서비스업 2000년 3월 3일 중공업·건설 부문 삼성중공업 선박 건조, 건설업 1974년 8월 5일 대정해상풍력발전 전기, 가스, 증기 및 공기조절 공급업 2012년 9월 5일 정암풍력발전 전기, 가스, 증기 및





앞뒤가 털리며 씐나게 미끄러져나가요. 특히 1번 ~3번 코너에서 제대로 가는 횟수만큼 트랙을 벗어나는 횟수가 많았어요. 제대로 가는 놈이 이상한 겁니다? 멕시코 그랑프리는 C4 컴파운드가 소프트 타이어로 지정돼요. 텍스트 추가 [[오랜만에 하드 타이어가 각광받나





삼성전기 기타 전자부품 제조업 1973년 11월 1일 스템코 고집적 회로 필름 제조업 1995년 3월 24일 삼성SDS 컴퓨터 프로그래밍 서비스업 1985년 5월 1일 크레듀 교육 서비스업 2000년 5월 4일 오픈타이드코리아 기타 전문, 과학 및 기술 서비스업 2000년 6월 1일 미라콤아이앤씨 컴퓨터 프로그래밍, 시스템 통합



보여요. 작전도 엉망인데 핏크루까지 실수하면 어쩔... 44랩부터 상위권에서 순위 변경이 일어나지 않아요. 해밀턴, 페텔, 보타스 모두 1스톱에 하드 타이어로 바꾼 뒤로 그다지 멀지 않은 간격을 좁혔다 벌였다 하며 순위를 유지해요. 새 타이어로 갈아낀 르클레르와 알본이 폭풍 추격을 하지만 순위를 바꾸진 못해요. 13랩에서 리타이어 한





1위와 3위를 차지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요. 작전의 승리 초반 사고로 똥망한 어려웠던 레드불 막스베르스타펜과 꾸준히 순위를 유지한 알렉산더 알본이 5,6위를 하며 멕시코에서 레드불이 얼마나 강력한지 다시금 확인해줘요. 행운의 프런트 그리드로 출발해 실수와 전혀 다른 작전을 두 드라이버에게





업종 자동차 현대자동차 자동차 제조업 및 봅슬레이 제조업 기아자동차 자동차 제조업 및 군수차 제조업 철강 현대제철 철강 압연, 압출 및 연신제품 제조업 현대비앤지스틸 철강 압연, 압출 및 연신제품 제조업 현대종합특수강 철강 압연, 압출 및 연신제품 제조업 건설 현대건설



제조업 1969년 1월 13일 삼성전자판매 가전제품 소매업 1996년 7월 11일 삼성전자로지텍 창고 및 운송관련 서비스업 1998년 4월 1일 삼성전자서비스 수리업 1998년 10월 27일 세메스 기타 기계 및 장비 제조업 1993년 1월 4일 스테코 전자부품,





만들며 고국 팬들을 열광시킬지가 관심이거든요. 해설자들이 짚은 부분이 하나 더 있어요. 메르세데스에서 해밀턴을 담당하는 레이스 엔지니어가 자리를 비워 다른 사람이 대타를 뛴다고 해요. 과연 이 사람의 작전이나 지시가 레이스 결과에 어떤 영향을 줄지에 관심을 갖는 듯해요. 너무 잘해서 자리 꿰차거나 망하거나... 레이스가 시작돼요. 다행히 페텔이 고자질을 하지 않고 르클레르와



펼친 페라리가 2위와 4위를 하며 다소 아쉬운 결과를 얻어요. 잘 했는데 뭔가 아쉬운... F1.5 절대 강자 맥라렌 카를로스 사인츠가 14랩 이후 수직 하강한 등수를 거의 회복하지 못하고 포인트권인 Top 10에 들지 못해요. 50랩을 하드 타이어로



F1.5 나머지에서 가장 훌륭한 맥라렌이 그다음에 위치해요. 고국에서 큰 성원을 받는 세르지오 페레즈가 11위로 포인트권에 들어가기 유리한(?) 위치를 차지해요. 알파 로메오, 하스, 윌리엄스는 상당한 격차를 보이며 바닥권 싸움을 하기 위해 아래쪽에 함께 모여요. 4km대의 짧은 트랙이지만 3개의 DRS 존이 있고 그중에 하나는 굉장히 길어요. 파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