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자 아이유 콘서트 출근길ㅋㅋㅋㅋ보라 널디 풀셋 나만 널디

블랙야크 B모션 - 1.4kg 5위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레스터 - 1.46kg 6위 넬디 NY트랙 - 1.52kg 7위 코오롱스포츠 안타티카롱 - 2.03kg 충전재 원산지 노스페이스 - 헝가리/우크라이나 코오롱스포츠 - 헝가리 아이더 - 헝가리 K2 - 중국 블랙야크 - 중국 널디 -

널디 생각한거 아니였구나 ㅋㅋㅋㅋㅋㅋ 꾸라 핑크널디 진짜 자주 입어ㅋㅋㅋㅋ 100 사이즈 기준 무게 1위 노스페이스 슈퍼에어 - 1.05kg 2위 K2 포디엄 튜브 - 1.16kg 3위 아이더 스테롤구스 - 1.2kg 4위

널디꾸라가 너무 이뻐.. 롱패딩 무게 요즘 유투브 댓글놀이에 푹 빠짐 ㅇㅋㅌ폰케 오리지널디자인 그런건 막 이만얼마씩하는구나 저 색은 처음인가? 찐널디야?ㅋㅋㅋㅋㅋㅋ 나만 널디 생각한거 아니였구나 ㅋㅋㅋㅋㅋㅋ 오늘자 아이유 콘서트 출근길ㅋㅋㅋㅋ보라 널디 풀셋 저 색은 처음인가? 나만

중국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 비공개 안티카카롱은 우모량 410g쯤으로알고있는데 90만원넘는 패딩이 제일무거운게.. 뽐게에서 에이치커넥트 체중계로제어보니 1.5~1.8kg쯤 되는것같더군요 되게무겁습니다 ㅠㅜ 담번엔 가벼운 롱패딩으로 사야겠어요 인기동영상 탭에 들어가서 가짜뉴스들에 신고 싫어요 댓글 3단콤보 꾸울잼입니다. 요즘 가짜뉴스채널들에 가면 채널디스하는 댓글이 작업댓글보다 더 많아요~ 고양이뉴스 거마워요~ 아... 너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