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대지 다 제외해도 1위일것 같은데 슈퍼엠 상술 쉽게 설명해줄 덬?



맞음? 그 나라에서만 팔고 멜론엔 음원 나오고 다른 나라에선 배대지 껴서 사야되고ㅇㅇ 근데 배대지 낀다고 해도 그렇게 사는 사람 많지 않은거 존나 행복해ㅠㅠ 슈퍼카 사녹 대기하고있었는데 방금 해산했어.. 오우어응아ㅏㄱ!!!! 60부작 하랬지ㅡㅡ 불쌍 저기는 음판비율이크나? 음원은2위랑넘사차이라던데 앨범3만장더팔았다고 1위가되는거? 슈퍼엠은 음원은아예뭐가없다던데 내돌 인스타에 글올렸다고 조롱당하는건 타격감 씹오지네...ㅋㅋㅋㅋㅋㅋ 하 병신들 ㅋㅋㅋ 졸라 짜증 ㅋㅋ 어차피





정정해줘도 안쳐듣잖아 여기 팝덬들 은근많고 예전에 덕질하다 갈아탄 경우도 많음ㅋㅋㅋㅋ 뭔소리야 진짜 나만해도 그런 경운데 싸잡기 오진다.. 무슨 구라를 기정사실인거마냥 패고 걍 패고 싶어서 지 입맛대로 날조하는 정병들 개많이 본듯 기대된당 1위하기전부터 이내용으로 수십번은 본거같아서 놀라거나 감흥이 없는 그런거 근데 둘 다 어쨌든 가수 본체 처맞는 건 똑같은듯.... 근데 둘 다 어쨌든 가수 본체 처맞는 건 똑같은듯.... 공중파라 더더욱? 나 가고싶은데.... 아직 제대로 정하려면





좀있다 와보면 구라임 왜케 슈퍼엠 성적에 집착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슈퍼엠 1위도했구 이수만 소원도 성취했으니 첸 팬싸도 연기됐고 슈퍼엠사녹 취소 82퍼로 팬 덬들만 욕해 슈퍼엠이 존나 쪽팔릴짓한건데 슈퍼엠 축하해 !!!!!!! 슈퍼엠 안무연습영상이랑 퍼포비디오도 따로 내줘 슈퍼엠 사녹 슈퍼엠응원봉 나눠줬나보네ㅋㅋㅋ 슈퍼엠은 이수만의 숙원사업이라 밑에글 예시가 틀린게 국내서 음판높은 돌은 실제로 팬이 많지만 슈퍼엠은 팬이 중국팬들이 공구해서 우리나라 앨범



빵빵하잖아 후기 찾아보는데 내 눈으로 보고싶어.. 야구보는 입장에서 기록은 영원하지만 비난은 한순간이다 라는 말이 생각나는데, 보통 이런게 기록도 영원하지만 비난도 한순간이 아니더라 그냥 애초에 까일 짓을 하지 말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터라 슈퍼엠을 기획한게 제일 큰 문제점이였다고 봄 나도볼래 케이팝 이미지 뭔상관이냐 오바떨지말라던 덬들 지금 뭐할지 궁금 ㅊㅋㅊㅋ 첸



스타뉴스 취재결과 SuperM 특집 프로그램 '슈퍼엠 더 비기닝'이 10월 중 SBS를 통해 방송된다. '슈퍼엠 더 비기닝'은 슈퍼엠의 무대와 리얼리티 형식이 합쳐진 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해 슈퍼엠은 국내외를 오가며 펼치는 활동 뒷이야기부터 국내 첫 무대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슈퍼엠은 SM엔터테인먼트와 미국 캐피톨 뮤직 그룹(Capitol Music Group)이

애초에 슴이 하는 모든 행동들이 이해가 안됨 슈퍼엠 결성부터 빌보드까지 슈퍼엠 오늘 사녹한 방송 리얼리티인거야?? 슈퍼엠 리얼리티 10월 말이나 방송할까 미국 저차트가온처럼종합챠트라던데 슈퍼엠 리얼리티하는거 팬들 반응은 어떤편임?? 슈퍼엠 빌보드 판매수치가 16만8천유닛인데 그중에 앨범이 16만4천 슈퍼엠 축하해 슈퍼엠 음원차트 못들었는데 그거 씹어먹을만큼 앨범이 다 팔린거? 슈퍼엠 배대지 의미없어 한국에서 거의 안삼 내 혈육 태민 - 마크 좋아하는데 뭔가 소나무같아 슈퍼엠 글로벌샵 한국 중국은 주문 안 돼고 미국 현지만 주문 됐다던데

제목의 기사에서 “K팝 슈퍼그룹 SuperM이 데뷔 앨범으로 16만 8천 유닛을 획득해, 미국 R&B 가수 섬머 워커(Summer Walker)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고 보도했다. SuperM은 샤이니 태민, 엑소 백현과 카이, NCT 127 태용과 마크, 중국 그룹 WayV 루카스와 텐 등 7명의 뛰어난 아티스트들이 모인 연합팀으로 일명 ‘K팝 어벤져스’로 불리며 데뷔 전부터 글로벌한 주목을 받았고, K팝 아티스트가 데뷔 앨범으로 ‘빌보드 200’ 1위에 오른 것은 처음인 만큼 SuperM의

잘못됨 스밍 횟수가 4000회인게 아니고 2위란 3만배 차이나는것도 날조임 이미지 원본보기 이미지 원본보기 이미지 원본보기 이미지 원본보기 이미지 원본보기 SuperM, 美 빌보드200 1위 “뿌듯한 결과 얻어 행복” [공식] 그룹 SuperM(슈퍼엠,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이 데뷔와 동시에 ‘빌보드 200’ 1위에 오르는 쾌거를 거뒀다. 빌보드는 13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 ‘SuperM이 첫 번째 미니앨범으로 빌보드 200 앨범 차트 1위에 올랐다’는

북미 시장을 중심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SuperM’s handsome start was encouraged mightily by an array of permutations in which to purchase the album, which was likely very appealing to the group’s fans, since K-pop fans are often passionate about buying collectible physical packages of an album. The 1st Mini Album had more than 60

슈퍼엠 성적이 내돌 성적이랑은 상관없다고 생각하지만 1위 축하!! 정병걸린 양쪽 해당덬들 없다는거 아님 근데 넘 노골적으로 슈퍼엠 방탄덬 아니면 누가 깜? 이러는거 걍 일부러 싸움나라고 그러는것도 있을거 같음 빌보드에 슈퍼엠 16만 섬머워커 13만 이런 기사가 뜸 갑자기 슈퍼엠 판매량 중에 82퍼가 번들이라고 빌보드 피셜 났다면서 빌보드 기사가 이악물고 돌려까는 거다, 케이팝의 수치다, 그외 맨날 나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