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납 웅동학원 소송 별거 아니었음 ㅋㅋ 역시나 새벽되니 검색어에 웅동학원채용비리 뜨네요 웅동학원 가서 묘소사진 찍어오신을 우리 김진태의원 웅동학원에 관여 안 했다는 조국, 교사 채..

보여준다 그런 이정희의 보습은 좌빨의 전형적이 표현 방식이다 이번 조국 사태를 보면서 일반적 상식을 가지고 살아온 기성세대나 세대를 뛰어넘어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정권임. 현freedom 4시간 전(수정됨) 제수회가 세계 단일정부를 원하는 건가요? 왜..우리나라 정보를 중국에 팔아먹는 짓을 하려는거죠?감청. 도청.해킹의 위험이있는 시스템을 도입하지 못해 기를쓰는듯 보여요.일루 어젠다와 아주가까운듯 보임 전인동 2시간 전 조국 지난 여름부터 이 난리를 일으킨 분, 당연히 책임 져야죠. 사모펀드와 웅동학원을 사회에





장관 정치 재개하는건 생애 사실상 불가능 조국일가 무죄를 외칠것이아니라 수사의 공정성에 대해 시위가 필요 [단독] ‘조국 의혹’ 디지털자료 삭제 등 광범위한 증거인멸 정황 출처 : 한국일보 | 네이버 2일 복수의 검찰 관계자들에 따르면 조 후보자의 각종 의혹을 수사중인 서울중앙지검 특수2부(부장 고형곤)는 지난 달 27일



전대협의 핵심 간부들은 거의 북한에서 북한 공산당원들이 알고 보고 배우는 수준에 사상 교육을 받았다 그들이 주체사상에 대해 설명하라면 여러분이 아는



압수 물품들을 옮기고 있다. /연합뉴스 (서울=포커스데일리) 남기창 기자 = 조국 펀드라고 알려졌던 사모펀드 코링크PE의 실제적 주인은 익성이란 자동차부품 제조회사라는 사실을 이제 알 만한 사람은 알게 된 상황이다. 코링크 설립의 주체도 초기 투자도 대주주도 모두 익성이란 건 검찰과 호흡을 맞췄던 언론들이 애써 외면하던 중 일반 시민들이



말로 끝날 문제가 절대로 아니다 개인 재산을 재단으로 이름바꿔서 유지시키는 예는 봤어도 법을 교묘히 이용해서 재단자산을 개인 사유화하는 것은 이색적이다





이리 고민을 하지 ㅋㅋㅋ 그리고 조국장관도 공범이라며? 근데 소환할 생각은 하지도 않고 ㅋㅋㅋ 아들 딸도 같이 기소할거 같더니 잠잠하고 ㅋㅋ 표창장, 펀드 조사하다가 암것도 안나오니까 웅동학원으로 돌리고 조국동생도 웅동학원 공사비로만 구속영장



비리로 보일만한게 있어서 충정(어디에의 충정인지 몰라도)에서 그랬다 칩시다. 그렇게 되서는 안되는 인물인데 수사 결과가 이게 뭡니까?? 표창장 하나 기소했는데 이것도 나가리일 확률이 높죠. 사모펀드 ... 결국은 조국이 사기 당한건데요. 웅동학원 ... 그닥 없습니다. 전부 사실이어도 조국 장관하고 직접적 관계가 없는데 사실이



좋겠네요.. 웅동학원과 관련된 조국동생이야 워낙 명백한 사학비리라 쉴드도 못쳤지만.. 조민의 입시부정 관련해서 동양대 매점직원까지 인터뷰하면서 쉴드치더니 개박살나고... 주식 차명매입관련해서도 쉴드치려고 온갖 이상한 소리에 감성팔이 하면서 지가 모르는 것도 추측해서 쉴드치다가 다 털리고 있네요.. 듣다가 주식이평선 이야기 하면서 시가로 매입한 거라고 쉴드치다가 한숨이 터지더군요... 김어준이 조국 떄문에 아주 그지되네요. `홍신학원`





한편, 어제 동아일보는 ‘한 교수 측 인사’의 발언이라며 ‘조 장관이 센터 실무진에게 부탁했을 가능성이 높다’라는 보도를 했는데, 지금은 기사가 아예 삭제됐다. 완전히 사실이 아닌 것이다. 10. 어제 나온 ‘하드디스크 직인 없는 인턴증명서’ 운운은 법적으로 아무런 의미가 없다. 이에 대한 가능성을 이미 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