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의 단관 ★ 트러플오일 짜파게티편 ★ 농심 한정판 트러플 짜파게티 16개 11.360원 트러플AAA형 축하드립니다 트러플AAA님이 왜 요즘 안보이시나요? 트러플 님...

감동이였습니다요~ㅎㅎㅎ 다시한번 감사인사 드리면소 약기운이 떨어져서 그런가 또 죽을맛이라 언능 자야겠네유~ 횽아님들 온니님들 이모님들 굿밤되시어라~♡♡♡ 지나가면서 보면 항상 대기 하는 분들 많았는데 설렁탕 먹으러 가다 대기 하는 분이 한분 밖에 안보여서 낼름 대기 걸었네요 먹은 메뉴는 등심 + 안심 입니다. 소스로 주는 트러플



> > 파는 먹는데만 써야쥬 트러플횽이 준 짤 저장했는데 앨범에 없네유 다시 부탁드려요 IOS13으로 금방 업글하고 나서 이상해졌네요 업글에 4시간 걸렸는데... 트러플 머쉬룸에 통모짜 올린건가요? 트러플감자 호불호에 대해서





★ 트러플 머쉬룸 생전 처음 먹어 봤는데 우왕 ㅇㅁㅁ 너네 트러플오일 먹어봄? [마감시황] '마녀는 없었다'…한숨 넘긴 코스피 '상승 마감' ~ 화요일 옴뇸데이인데 단관 어때 ~ 오퀴즈 10시 정답 : 트러플크림소스 이추댓<<<<<<<< 50% ..;'; [속보] 미모의 무묭, 사우나 끝나고 나와 트러플머쉬룸와퍼 먹을것이라고



전화해서 "폰팅하실래요?"라고 해보고 싶어요~!!! 곰젤~ 넌 좀 맞아야해~~~!!!! ----- (^v^) ♡ (^오^) ♡ (^U^) ♡ (^0^) ♡ ------ 뭐 드실꺼에요??? 트러플횽아 국밥사진이 침넘어가네요ㅠㅠ 즐행인 오늘 저녁메뉴로 떡만두국~~~~~~~~~끓이려구요. 근데..국밥이 넘땡긴다요ㅜㅜ 남편이 떡만두국 먹고싶다고 준비해놓으라고 했는디ㅠㅠ



노른자 날거로 두개에 트러플 오일 뿌려먹음 토요일 아침을 여는 😋냠냠마루🧡 최애버거 버거킹 트러플머쉬룸버거 주 중에 먹은 제 인생 최고 비싼 돈가스.jpg 오늘 같은 날에는~ 트러플삼촌 고마브이~!!! 트러플AAA 님 블랑카 짤이요 ㅇㅁㅁ 너네 트러플오일 먹어봄? 트러플님이 못보신듯 해서 재업합니다! 트러플 횽에 이어.. 트러플AAA 님... 책상이





있게 하였습니다 스테이에서의 식사는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높은 가격을 지불하고 만족스럽지 못한 식사를 하게 되는 경우가 많았지만 이곳은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다고 생각합니다 보랏빛팔라? 점심으로 김밥에 어묵국물 요즘 안오시네요 트러플A님 재충저니



씹으면서 느껴지는 통후추의 맛이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보기에도 맛이 있어보이고 먹어보니 확실하게 지금까지 먹아본 스테이크와는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 한우안심 스테이크 주문 시 금액 4만원 추가 발생 달콤하면서도 입안에 들어가는





( 얘가 두번째로 나왔습니당. ) 얘의 임팩트가 좀 덜했던것 같습니다. 느끼한게 먹고싶어서 시켰는데 살짝 담백했던? - 동네 : 조용, 한적 (일요일이고, 오후 오픈시간 직후 방문이어서 그랬을수도 있음) - 메뉴 : 종류 다양하나, 인기메뉴(?)는 사전 가능여부문의/ 예약 필요할수도 (최소 하루전?). 랍스터 파스타



너무 많아요... 나흘간 점심으로 버거킹 먹었어요. 트러플AAA 횽 제가 몰랐어요 죄송합니다 ㅠ ㅠ 곰젤이 생각하는 나쁜뇬. 트러플 안 좋아하시는 분 계신가요? 이런여자, 갈차주시면 해보는 곰젤 오늘의 단관 ★ 트러플오일 짜파게티편





너무 딱딱해지고 턱을 밟을때마다 몸에 충격이 많이 오더라고용 자전거를 넘 간만에 타서 이런가...?라는 생각을하기엔 너무 충격이 강했고 타이어압도 평소와는 다름이 없었거든요 타이어도 계속 타고있떤 비토리아 그래핀이고용... 게다가 북악 다운힐할때 이상하게 긁는? 소리가 자전거에서 나더라고요 바퀴에 뭐가 끼었나..디스크가 문제가 생겻나...라는 생각이 들면서 겁이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