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목동과 우리 투수들에게 고마워해야함 야구방 들어왔다가 테임즈 오는 줄 알았네 테임즈도

키움 - 3회(박병호x2,서건창) 삼미 - 청보 - 태평양 - 현대 - 1회(박경완) SK - 1회(김광현) NC - 1회(테임즈) MBC - LG - X KT- X 슼 테임즈글에 다 테메딱테메딱 그러네 그 기회 조차도 연봉 비싼 선수 위주로 흘러가니 신참급은 더더욱 힘들구요 켈리



최동원 84롯P 10.58 13 최동원 85롯P 10.3 14 심정수 03현RF 10.19 15 박철순 82OP 10.04 에헤이.. 각동렬 감독님 야구 볼 맛 안나게 뛰셨네... 좌익수 수비가 전임자만큼이라도 가능한 + 에릭 테임즈같은 빠따가진 선수 욕심안부리고 딱 이정도만^^ 진짜.. 테임즈 메쟈간것에 우리지분 크다고( 큠덬!!) 메쟈에서 오래야구해요 삼성 - 9회(이만수,장효조,김성래,이승엽x5,배영수) 해태 - 기아 - 9회(김성한x2,선동열x3,이종범,김상현,윤석민,양현종) 두산 - 6회(박철순,김상호,우즈,리오스,니퍼트,김재환) 한화 - 4회(장종훈x2,구대성,류현진) 롯데 - 3회(최동원,손민한,이대호)

MVP 다음으로 관심을 모은 신인상은 LG 트윈스 정우영(20)에게 돌아갔다. 키움 히어로즈 거포 박병호(33)가 홈런상(33개)을 받았다 15시즌 테임즈의 넥센 히어로즈 상대전적이 OPS가 19할이였던가ㅋㅋㅋㅋㅋ 목동구장 성적은 OPS가 21할인가 그랬을껍니다 장타율이 14할이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들은 테임즈 다 볼넷으로 내보내는데 상남자 마냥 테임즈에게 꾸준히 정면승부하고 15년 테임즈에게 역대급 성적을 안겨준 넥센 히어로즈 테임즈는 메이저가 딱이야 다신 돌아오지 마세요ㅜㅜ [스포츠서울 윤세호기자] 정복자의 귀환이 이뤄질 것인가. 가능성은 높지 않다. 그렇다고 확률을 아예 제로로 단정지을 수도 없다. NC가 ML(메이저리그)에서 FA(프리에이전트)가 된 에릭 테임즈(33)를

writer of the content, and there may be errors in machine translation results. 版???容原作者所有。机器???果可能存在??。 原文の著作?は原著著作者にあり、機械??の結果にエラ?が含まれることがあります。 Hak cipta milik penulis asli dari konten, dan mungkin ditemukan kesalahan dalam hasil terjemahan mesin. B?n quy?n thu?c v? t?c gi? g?c c?a n?i dung v? c? th? c? l?i trong k?t qu? d?ch b?ng m?y. ‘20승’을 거두며 두산 베어스의 통합 우승을 이끈

3도루 16타점) 테임즈 메이저진출 1등공신 오래안보기위해 거하게 쳐맞음 1. 우승한다 144경기 뛰는 메이저리거 데려오는데, 우승을 못할 수 없다 2. 못한다 NC전력상 테임즈 와도 우승 못한다. 그러니 어서 NC로 돌아와라. 하긴 연봉 못 맞춰주나 그런 용병 가진 기분 좀 느껴보자ㅠㅠㅠ 용병이 만만해서 오히려 국내선수 거르고 상대하는 기분 그만 느낄래ㅠㅠ 17스크럭스 너무 많은 걸 바라나ㅎㅎㅜㅜㅜㅜ 테임즈는 크보로 돌아오는건 사실 가능성 자체가 없으니까 흡ㅠㅠㅠㅠ 17 스크럭스 비슷한 용병 타자라도 구해와ㅠㅠㅠ 스몰이는 고마웠어... 잘되길 바랄게ㅠ ㅗㅜㅑ 거기서 잘

난 테임즈 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류 vs 테임즈를 기대했는데.. MLB) 테임즈 잘하네요.. 우리야 테임즈 안 올거 알지만ㅋㅋㅋ 회로 돌리는 것만으로도 좋지 않아? Kbo 최고외인은 누구인가요? '20승 투수' 린드블럼, 2019 프로야구 MVP 하긴 테임즈랑 맨날 정면승부하던 팀이니 오재일 안거른게 이해가 가네요 상한제 적용받지 않는 테임즈, NC 테임즈 영입 시도하나 테임즈입니다! KBO 역대 MVP 목록 키움(넥센)이 목동쓰던시절 테임즈성적 테임즈 NC오면 우승한다vs못한다 테임즈 FA로 풀렸던데 한국은 다시 안올려나 우리팀도 테임즈같은 용병

한번만이라도 가져보고 싶다 우리 용병타자 17 스크럭스 정도만 되어줘도ㅠㅠㅠㅠ 야구방 들어왔다가 테임즈 오는 줄 알았네 KBO 프로야구 All-time 단일시즌 WAR이 10이상인 선수 호세까지 바꿀거면 내 조건은 이정도 갓직히 테임즈는 목동과 우리 투수들에게 고마워해야함 테임즈도 메딱이니깐 크보올생각은 노노 KBO 역대 MVP 목록 테메딱이 뭐 줄인거야? 메이저 리그 야구는 선수풀이 너무 많아서인지,,, 기회

조시 린드블럼(32)이 최우수선수(MVP)로 선정됐다. 25일 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코엑스 하모니볼룸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마이카 KBO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지난 23일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난 한화 투수 김성훈을 추모하는 뜻에서 차분한 분위기로 진행됐다. /연합뉴스 린드블럼은 25일 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코엑스 하모니볼룸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마이카 KBO 시상식에서 MVP로

볼 수 있다. NC는 FA 시장에서 꾸준히 ‘큰 손’ 구실을 했다. 2015년 겨울 박석민을 시작으로 지난해 겨울 양의지까지 리그 특급 선수를 영입해 전력을 강화했다. NC 구단 관계자는 “스몰린스키는 약점이 뚜렷했다. 새 외국인타자를 찾는 상황”이라며 외국인타자 영입을 통한 전력강화를 바라보고 있음을 숨기지 않았다. KBO리그 역사상 처음으로 40홈런·40도루를 달성했고 KBO리그 통산 OPS가 1.172에 달하는 테임즈가 다시 NC 유니폼을 입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솔직히 메쟈 남을거같긴한데 확률이 0이

테임즈의 NC 복귀는 규정상 충분히 가능하다. 무엇보다 테임즈는 지난해부터 시행된 외국인선수 계약 100만 달러 상한제에서 제외됐다. 2016년 겨울 NC가 테임즈를 재계약 대상자로 분류하면서 NC는 2021년까지 5년 동안 테임즈에 대한 보류권을 갖고 있다. 보류 대상 선수는 상한제가 적용되지 않는 재계약 대상자로 분류된다. KBO 관계자 또한 “확인 결과 NC가 2016년 11월 테임즈를 재계약 대상으로 넣었다. 5년 보류권이 적용된다. NC는 테임즈 영입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