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자들 나이 들어보이는건 눈주름 영향이 엄청 크네요 근데 태형이 피규어 뮤비랑

나이 들면서 생긴 현상 근데 태형이 피규어 뮤비랑 캐해석 잘했는데 왜 눈주름이? 슈링크하러 가는 전기 근데 태형이 피규어 뮤비랑 캐해석 잘했는데 왜 눈주름이? 여자들 나이 들어보이는건 눈주름 영향이 엄청 크네요 주름 극혐이지만ㅋㅋ 일단, 성적인 부분은 저랑 상관이 없어서 생략합니다. 1. 노안



2. 윗눈썹이 길어짐 3. 귓안에 털이 자람 4. 콧털에 흰털이 생김 5. ㄱㅊ털에도 가끔 하나씩 흰털이 생김 6. 저질체력 7. 쌍커풀 다행인건 아직까지 흰머리카락이라든지 눈주름은 생기기 않았내요. 지쨔 이건 이해앙간다 우리 하려면 한쪽만 해야하거아 하지 말아야 하는데 한쪽만 하니 이상해서 양쪽 다 눈주름 했나 ㅋㅋㅋㅋ 30대 후반 덕이야. 나이가 드니 웃을 때 눈주름이 생겨서 보톡스를 찾아보다가 눈주름도 생기고 팔자도 심해지고



탄력이 없어서 그런가 싶어 그냥 슈링크(피부탄력에 도움되는 레이저) 맞으려고 예약해 놨다. 요즘 가격이 많이 내려가서 도전 한번 해보려고 한다. 아프다던데... 얼굴에 레이저라니 ㅠ_ㅜ 우선 관심있는 덕들 많을 것 같아서 맞고 나서 중기 후기 적으려고 결심하는 전기야 ㅎㅎㅎㅎ 마취크림의 은총을 받을 수있게 기도해줘 ㅎㅎㅎ 지쨔 이건 이해앙간다 우리 하려면 한쪽만 해야하거아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