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져온 덬들 많았어? 아별봉 빨간색도 이쁘더만 (ㅅㅍ있음) 아별봉 커스텀 한 덬

내 옆자리 더쿠덬이였던거같음 아별봉 커스텀 한 덬 있어?? 박스열고 개별봉지 뜯고.. 난리도아닌 마켓오 시리즈 아티움에도 팔면 안사고 ㅠ 아별봉 고장난 거 같아 지난번 콘 때 중앙제어 먹히다 안먹히다 했거든 혹시 아는 사람 있니 파우치에 넣어서 둘러메고 갈껀데 괜히 궁금ㅋㅋㅋ 글고 교통 괜찮았어? 이번주말 내내 그쪽 공연 엄청 많던거 같던데 집오는게 걱정됨ㅠㅠ 분홍색보단 연한 살구색? 존예 아별봉 소켓에 건전지 장착 여분 건전지 무드봉 티켓 준비한거맞겠지........



과대포장 최고봉 오리온 마켓오 아별봉 없는데 올공 근처거든 오늘 미리 사둘까? 굿즈 부스에서 아별봉 수리도 해쥬니..? 아별봉 파우치에 가져온 덬들 많았어? 아별봉 살구색될때 넘 이뻐 막콘러 준비 끝 밥 먹고 출발해야지 아별봉 빨간색도 이쁘더만 (ㅅㅍ있음) 오늘 굿즈 아별봉 뱃지 말고 다 매진이욨어 ㅠㅠ 내 옆자리 더쿠덬이였던거같음

떨린당ㅠㅠㅠㅠ 한국어버전 ㅂㄹㅌ 도 진짜 반가웠는데 아별봉 색깔 빨간색으로 변하니깐 잘어울림 보덕들 별로라고 욕해도 다 사넼ㅋㅋㅋㅋㅋ 근데 어제 보뽕차서 오늘 많이 사는거같았음 특히 티셔츠 ㅋㅋ 아별봉 커스터밍한거 다 봤다궁 (속닥속닥) 더쿠에 글 올린거 생각나서 아는 척 하려다가 놀라실거같아서 ㅋㅋㅋㅋㅋ 아별봉 커스터밍한거 다 봤다궁 (속닥속닥) 더쿠에 글 올린거 생각나서 아는 척 하려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