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희라에게 유일하게 단호한 순간 동상이몽 강남 이상화 신혼집.jpg 동상이몽) 숨막히는 가정;;

들어감. 노랑은: 탄!력!주!행! 가속에 트레인 찢어질 뻔.. ㄷㄷ 강력하게 끌어주셔서 페이스를 올리고 기록 경신에 도움 ( 2회전 ) 웅스: 무난, 적당. 기억나는 포인트가 없으면 당연히 잘 했다는 말. 보라원: 오르막 오르는데 팩 찢어질 거 같아서 약간 늦춰달라 했던 것 같기도 하고.. 벌써 기억의 혼재가ㄷㄷ 카라: 오르막 느려서





등의 활약으로 CD 시장이 커진 결과다. LP 시장도 성장세다. LP 생산업체인 마장뮤직앤픽처스에 따르면 올해 국내 음악 시장에서 LP 판매량은 60만장을 넘어설 예정이다. 3년 전인 2016년 28만장(추정치)의 두 배를 넘어서는 수치다. 김상화 음악평론가는 “요즘 음원 차트에서 K팝 아이돌그룹이 유독 힘을 못 쓰고 있어 일부 K팝 팬덤에 ‘CD 구매에 더 힘을 쏟자’는 움직임이 포착된다”라며 “K팝의 영향력이 세져 당분간 CD시장은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라고 내다봤다. 커진 CD 시장을 바라보는



온라인 음원사이트에만 공개했다. 역시 CD를 발매하지 않았다. 대부분 청취자가 음원사이트에서 음악을 듣는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2. 아이돌그룹 세븐틴은 지난 9월 3집 ‘언 오드’ CD를 다섯 가지 버전으로 냈다. 가수 사진이 프린트된 포토카드와 화보 등 CD 구성물을 달리해서다. 버전은 다르지만, 각 음반에 실린 노래는 같다. 같은 앨범을 여러 버전의 CD로 제작하는 이유는 팬들이 지갑을 더 열게 하기



날아오는데, 이것이 날씨도 빙글빙글 돌리는 것인지 들어가던 모기도 다시 나오게 해서 매일 잠에 지대한 방해를 받는 요즘입니다. 어김없이 새벽 3시에 몸 곳곳은 가렵고 귀에서 윙윙대는 소리에 놀라 깨고, 열 받아서 1시간을 투자해 다 잡아버리고 다시 잠을 청..한다고 쓰려고 보니 지각 핑계가 길군요ㅋ 아침에 일어나고 보니 빠듯하게



아니고 강남이 혼자 살던 집을 인테리어만 바꿔서 신혼집으로 해서 계속 사나봐요 강남 입장에서는 그냥 계속 사는거고 이상화는 새로운 집으로 오는거네요 처음에는 의외의 커플이라 생각했는데 지금 보면 점점 닮아가는 느낌.. ?! 누구들처럼 이혼으로 끝나지 않고 오래 행복하게 잘 살았음 좋겠네요 암튼 인테리어 예쁜듯 이윤지 엄마는 노래교실 강사로 엄청 유명함ㅋㅋㅋ 다들 알겠지만 이윤지랑 박현빈 이종사촌 결혼식날도 일반인 남편은 비공개로 하고 ㅋㅋㅋ 포토타임에 혼자 나오기 그래서 사촌오빠랑 같이 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녹두가 핵다정





하려고 하면 자기가 한다고 자기 달라고 한다고 함 내기준 엄청 골때려서 웃겼었는데 뭐였지ㅋㅋㅋㅋㅋ 아직도 생각나면 피식피식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ㅊㅋㅋㅋㅋㅋㅋ 동상이몽보니깐 하희라도 대단하다.. 배우 이윤지 씨 이름이 계속 이윤지였나요 제가 어떤 배우랑 혼동하고 있는지 이름을 개명했던 비슷한 분위기의 배우가 있었던거 같아요 어떤 발언으로 이름을 개명하고 활동이 뜸한 배우가 있었던거 같은데 기억이 안나요 계속 전이 강남의 뭐뭐라고 나온거 보면 새로 집을 구해서 들어가는게



어머니는 오랫동안 일을 했다고. 이와 관련해 이상화의 어머니는 “대견해서 힘든지도 몰랐다”라고 전했다. 이상화의 아버지는 “(이)상화가 중학교 때부터 국가대표를 했지 않나. 월급을 모아서 고등학교 때 승용차를 사줬다”라고 말하며 미소 지었다. 안현모 남편? 유니콘맞는듯 오오오오 언제 스튜디오가서 촬영한거야? 다음주 재미나겠다ㅋㅋㅋ 희철오빠 어머니 앞에서 희철오빠 ㅠ 흉보기?ㅋㅋ 위대한쇼맨 오스트인가?? 하희라가 칼질 무서워하게 되서 시키는것도 아니고 그냥 하희라가 칼질 하려고 하면 자기가 한다고 자기 달라고 한다고 함 재밌엉 ㅋㅋㅋ최수종하희라도 재밌고 [시사포커스 / 이영진



5.3 신동엽 대상일거같은데 '동상이몽2' 이상화父 "강남 귀화 결심, 그 진심에 감동" [전일야화] 엑스포츠뉴스 원문 기사전송 2019-11-12 06:41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이상화 아버지가 강남의 귀화 결심에 감동받았다고 밝혔다.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은 이상화 아버지가 딸 부부의 결혼에 대해 그동안 못 다한 얘기를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이상화 아버지는 강남이 처음 집에 왔을 때 "귀화할까요?"라고 했던 것을 언급하며 "스캔들 기사가 났을 때 친척들이 난리가 난 거야. 왜 일본 사람이랑 하냐고"라고





1년만 더 했으면 싶었는데 진짜 ㄹㅇ 개아쉽다 ㅋㅋㅋㅋㅋㅋㅋ영상은 ㄹㅇ 1년 더! 각이었는데 동상이몽이었던 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엌ㅋㅋㅋ ㅠ 어쨌든 하루안에 정리?됐으니 영입이나 잘풀렸으면 .. 아 근데 누굴 잡아오려나 싶고 걱정이된다 그건 구단에서 알아서 잘하라구요? 이미 욕하고있지만 덜하고 싶네요? 머가리박고 글쓰고 싶구욧... 말이 좀 이상하다 싶은건 뭔말을 하든 누군가를





-> 정작 중국은 보조금 날리고 나몰라라 - 중국은 독일을 대표로 한 (중국 제외한) 전 세계 전기차 시장을 잡으려고 배터리 회사에 잔뜩 돈 부어줌 -> 정작 중국 배터리 회사는 개발에 투자하기보단 건물 짓고, 아무도 신경 안 쓰는 정원에 잔디 깔고 호수 만듬 - 유럽이나 중국 모두 전기차가 자리잡기 위한 핵심 요소인 충전시설에 무덤덤 -> 유럽의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