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뇌종양 진단 받았다는데.. 영장청구 앞둔 정경심측, 돌연 "뇌경색·뇌종양 진단받았다" 정경심 뇌경색 뇌종양



떼야 한다”며 “공수처법은 다음 국회로 넘겨야 한다” 주장했다. 이제는 대놓고 검찰개혁을 막아나선 것이다. 검찰개혁 의지는 자유한국당 역시 다르지 않다더니 조국장관 사퇴 몇시간만에 결국 그 빤한 속내를 드러냈다. 헌법재판소장, 총리, 대법관, 민정수석, 국가정보원 주요보직 등 권력의 핵심에 검찰 출신 인사를 기용한 박근혜 전 대통령 발 ‘검찰 전성시대’의 끝은 ‘박근혜-최순실 국정농단 사건’아니었던가. 바로 그 정부에서 ‘1987년 이후 최장수 법무부장관’



나온다. 검찰은 일단 객관적인 진단 결과를 몰라 정씨 상태에 대해 섣불리 말하기 어렵다고 하고 있다. 정씨 측으로부터 관련한 진단서를 아직 받지 못했다는 것이다. 정씨는 14일에도 조사를 받다가 언론 보도 등을 통해 조 전 장관 사퇴 소식이 알려지자 조사 중단을 요청했을 뿐 관련 진단 내용을 언급하지 않았다고 한다. 검찰 관계자는 "진단 내용을 몰라 아직 뭐라 말하긴 어렵다"면서도 "정씨가 최근까지 조사를 받는 과정에서 큰 문제가 없었는데 갑자기 상태가 나빠진다는 것이 쉽게 이해되지 않는다"고 했다. 의료계에서도





반 가까이 입증도 못하면서 강행했습니다. 이 짓거리를 주도한 모든 이들을 샅샅히 찾아내서 일벌 백계를 해야 하고 언론과 야당에 수사기밀을 누출했던 검사들도 다 확인해 강력하게 처벌해야 합니다.그리고 그동안 검찰이 조사했던 모든 과정을 낱낱히 공개해서 영원한 검찰의 치욕으로 규정해 놓아야 합니다. 이제 윤석렬은 사퇴니 파면이니의 문제가 아닌 존재입니다. 그는 한 개인에 대한 무고및 공갈, 협박, 상해및



다 확인해 강력하게 처벌해야 합니다.그리고 그동안 검찰이 조사했던 모든 과정을 낱낱히 공개해서 영원한 검찰의 치욕으로 규정해 놓아야 합니다. 이제 윤석렬은 사퇴니 파면이니의 문제가 아닌 존재입니다. 그는 한 개인에 대한 무고및 공갈, 협박, 상해및 과실치사, 더나아가 살해의 의도를 가지고 수사를 진행했던 범죄수괴로 다뤄져야 합니다. 80년대 고문치사를 자행했던 공안경찰, 검사, 안기부에게 가했던 처벌과





그리고 민주당과 청와대에 댓글알바세력에 대한 철저한 조사를 계속 요구해야 합니다. 처음부터 한국전쟁 이래 최대 물량이 투입된 전쟁이었고 그 전쟁의 실체가 진짜 전쟁이었음이 밝혀졌습니다. 우리는 이제 더이상 관중석에 머무를 수 없습니다. 우리가 서 있는 그곳이 모두 광장입니다. 우리의 글자 하나 말 한마디가 모두 촛불입니다. 우리의 모든 일거수 일투족이 문통과 조국장관에게



자동차 회사들도 친환경차 개발에 집중하는 등, 친환경차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고 있습니다. 자율주행차는 이용의 편의를 넘어, 교통사고를 획기적으로 줄이고 교통약자들의 안전한 이동권을 실현해 줄 수 있습니다. 독일은 2030년까지 완전자율주행 상용화 계획을 발표했고, 미국도 자율주행 시범도시를 운영하는 등, 세계 각국이 자율주행에도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하늘을 나는 이동수단 ‘플라잉카’까지 개발되어 미래차 서비스 시장은 매년 30% 성장할





촬영 과정 등에 대한 자료도 문의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제출된 입원증명서에는 진료과가 정형외과로 기재됐다”며 주요 병명에 대해서는 사생활 보호를 이유로 밝히긴 어렵다면서 “언론 보도와 같거나 유사한 병칭”이라고 했다. .. 뭐 설마 마누라를 뇌종양이란 병명가지고 장난칠거라고 생각하지는 않음. 근데 항상 조국측 이분들을 뭔 고구마 먹고



의심을 가지고 강도높은 수사를 해야 합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의혹이 사실이 아님을 입증해야할 책임이 있습니다. 이것은 정치적으로 해결될 문제가 아니라 형법으로 다스려야할 사안임을 절대 잊어서는 안됩니다. 언론에 대한 강력한 응징도 병행되어야 합니다. 419때 시민이 가장 먼저 했던 일은 정권의 앞잡이였던 서울신문사를 불태웠던



‘ 청와대와 민주당 ’ vs ‘ 조국 전 장관 ’ 식의 이간에만 열중하고 있다 . 내용도 의도도 악의적이며 명백히 왜곡 · 조작 보도이다 . 정파적 시선으로 사실을 왜곡하고 악의적 루머를 퍼뜨리는 행위를 즉각 중단하라 . 어제 문재인 대통령께서도 언론의 역할에 대해서는 정부가



있는데 최근 뇌경색 뇌종양 진단받았다네요 ㄷㄷㄷㄷㄷ 아 검찰은 이런 사람을 17시간씩 불러서 조사..... [@@youtub_tag-0@@] 아오... 열받네요....... 정경심씨가 뇌종양이라 조국씨가 사퇴결정계기가 되었다는 그런 글인데 .. 저런 미친것들같으니 아침에 김어준의 뉴스공장을 들으니.. 정경심 교수가 최근에 뇌경색과 뇌종양 진단을 받아서 조국장관이 사퇴를 결심하게 된것중 하나라고 하더랍니다. . 조국장관님이 할수 있는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