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 8시 mbn뉴스 김주하 앵커 앤딩멘트.. MBN 김주하 표정 밝네요. 제가 김주하 를

MBN 김주하 브리핑 짜증나네요 손석희는 원래 그쪽 사람 아니었을까?? Mbn의 뉴스수준-받아쓰기 제가 김주하 를 보고 느낀점 조또비시뉴스 폭망.ollehTV MBN 김주하 표정 밝네요. 오늘 8시 mbn뉴스 김주하 앵커 앤딩멘트.. 우리가 알고 있는 스타 앵커들 나경원 장제원 고맙습니다. #나경원아들국적 검찰방송 뉴스9 메인앵커 여셩으로 MBN 평소에 안보는대 처갓집에서 어쩔수 없이 보고 있는대 김주하 이거 밑도 끝도 없이 집값 양극화니 머니 지방과 수도권 소득차이네 머네 그냥 통상적인 자본주의의 단점에 대해서 말하면서 뜬금없이 문통을 까고 있네 이런 문제는 모든 자본주의





있었는데 반듯하기만하고, 받아 적기만 하는 언론은 사실상 앵무새 보다 더 나쁜 적폐앵무새라는거죠 실시간시청률이...;; mbn은근 높네요 김주하파워인가 채널 돌리다가 우연히 봤는데 비실비실 쳐 웃으면서 ... 날도 많았는데 왜 오늘인가, 특수부 이거 바꾼다고 여태까지 버티고 있었나... 그런 질문날리고 있네요. 개짜증. 오랑우탄 사진 보여주며 모성애를 말하시나 했더니 뜬금 여자들 독박육아랑 묶어가며 남혐몰이...;; 못보신분들 한번 찾아보셔요 와이프랑같이 보다가



기자 출신 시니어급 남성 앵커와 아나운서 출신 주니어급 여성 앵커가 호흡을 맞추는 구도가 하나의 공식처럼 굳혀진 방송 현실에서 여성의 사회적 위상이 달라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단면이라 할 수 있다. ‘ 뉴스 9 ’ 은 오는 25 일부터 이소정 ( 43) 기자가 진행한다 . 지상파 뉴스에서 최초로 메인 앵커를 맡은 여성은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다. 1993∼1995년 MBC ‘뉴스와이드’를 진행해 호평받았다. 이런 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MBC는 김은혜, 김주하

봅니다. 그리고 조국 부인이 증권사 직원에게 wfm 에 대해 물어봤다고 하는데 자신이 자문해주는 회사라면 물어볼 수도 있다 봅니다. 그걸 사모펀드 투자회사 인지라고 추정할 순 없을 듯 싶어요 그리고 대통령 지지율 47%가 낮은 수치인가요? 50% 넘지 못했다고 김주하 징징거리네요. 자유당은 20%대인데 말이죠. Jtbc뉴스룸은 어떨지 봐야겠네요 앵커의 보이는 이미지 로만 판단해서는 안되는구나 김어준이 MBC 뉴스 앵커가 되는게 전혀 이상하지 않는 요새 입니다 !!! 예전에는 반듯한 이미지 뭐 이런거

와이프도 어이없다고...;; 민경욱, 정동영, 김주하, 김성준, 엄기영, 손석희 등... 앵커한테 스타성은 버려야 할 덕목이지 않나 합니다... 어제 부모님 집에 다녀왔는데 mbn을 보시더군요. 김주하가 뉴스에서 추석 밥상머리에서 단연 화제가 조국이라고 하던데 어림 없었습니다. 어제 가족들과 남산에 다녀 왔는데 가는길에 다른차 뒤에 세월호 리본 있는거 보시고 지겹다고 하시는 부모님인데도 조국 얘기 못 꺼내십니다. 운전중이어서 어쩌다 음주운전얘기 나와서 장제원 얘기가 나오긴하더군요. 느낌엔 장제원 나경원 얘기 나올까봐

국가는 다 겪고 있는건대 이건 머 공산주의를 하자는 말인지 아니면 멀 분석해서 정권별로 비교를 하던지 해야지 시바라고 속으로만 말하고 잠시 피신하고 있네요 이것들 본성은 못 바꿉니다 강한것들에게 약하고 잘해주는 사람에게는 계속 대드는 이 친일근성은 법이 허용하는 모든 방법을 동원해서 조져야합니다 그가 대표적으로 키운 백지영과 김주하 지금 그둘은 어디로 가있을까요?그스승에 그제자... 손석희도 중앙으로 간게 그쪽이었기에 맞게 간거고 근데 엄기영처럼 한번에 바꾸면 욕먹으니까 천천히 변하려고 기회를 노리고 있었던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약점은 무슨 개뿔..지가 돈도 많이 받고 원래 그쪽이었으니 가만히 있는거지 진정한 언론인이었음 벌써 뛰쳐나와서 개인방송으로라도 해서 김어준처럼 했겠지 뭔 뉴스가 동양대 pc반출 및 하드디스크 교체 기사를 마치 증거인멸로 몰아가는 행태를 보이네요. 하드교체를 해도 그 전에 쓰던 하드디스크를 증거로 제출했다면 별 문제 아닐텐데 말이죠 잘 생각하면 지금 pc 압수수색한지 몇 일인데 포렌식조사를 안했을까요. 사실해도 별거 없으니 저런 식으로 피의사실유출하고 기사를 쓰는 거라

조국얘기 꺼내시기지도 못 하시는것 같았습니다. 역시 최고의 수비는 공격이 맞는 것 같습니다. 자한당이야 공격거리를 친일 군대문제 탈세 이중국적 사학비리 등등등 끝도 없을거라 총선이 은근히 기대 되기도 합니다. 어제 남산에서 본 서울 멋지더군요. 지키고 싶어졌습니다. /samsung family out 여성 메인앵커가 KBS 간판 뉴스 프로그램인 ‘뉴스9’을 맡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