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산슬 탑100 올랐네요 ㅋㅋ 엥 아침마당에 ㅋㅋㅋ 유산슬 나왔나요 유산슬 갑자기 안경벗네ㅋㅋㅋㅋㅋ 트로트하러

녀석은 이번에 입학한다. 근데 진짜 장하게도 얘들이 둘 다 SKY로 진학했어, 진짜 그냥 기본적인 학원만 보내고 고등학교때 과외 한 번 못시켜 줬는데,, 진짜 장하더라. 그래서 기쁜 마음에 첫 째 대학갈때 할아버지랑 남매랑 우리 가족이랑 일본 여행 다녀왔고, 이번에도 일본으로 여행 다녀왔어. 나나 우리 아버지나 바라는 건 딱 하나야. 얘들이 자기 앞 가림 잘하고 각자 사람구실 잘 하면서 할아버지 잘 모시고 사는거. 몇 가지가 더 있는데, 그건 내일이나 올리도록 할게~ 안녕~~ 새해 복 많이들 쳐 받아라. --------------------------------------------------------------------------------------------------------------------------------------





무튼 오늘은 다른 이야기를 써볼까해. 1. 착한 개객끼 의느님. 우리 집 가게가 두 곳이었거든.(하나는 목동이고 하나는 지명을 말해 줄 수 없어- 그 이유는 지금 말할 사람때문이야.ㅋ 신상이 나올 수도 있으니) 두 곳중 한곳이 대학병원 근처에 있었어 그래서 병원 의느님들이 자주 회식을 오곤 했었지,, 배달도 많이 시켜먹고, 사실 그 매장은





사진 속 유산슬은 용무늬가 그려진 강렬한 붉은 색의 무대 의상을 입고 있다. 휴게소 화장실 앞이 마치 공연장인 듯 마이크를 잡은 그는 시민들에게 둘러싸여 환호를 받았다. 수많은 인파에도 당황하지 않고 차분한 표정으로 말을 이어가는 모습을 보였다. 이 자리에는 동료 가수 짜사이(조세호)도 함께했다. 유산슬의 휴게소 깜짝 방문은 순천만 국가정원 잔디마당에서 열리는 ‘MBC 순천 가요베스트’ 출연 때문이다. 전날 ‘놀면 뭐하니?’ 유튜브 방송에서 김태호





11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37,924,373개와 비교하면 11.66% 줄어들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2019년 12월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유재석, 강호동, 이경규, 박나래, 이영자, 서장훈, 김종국, 송은이, 이상민, 김건모, 이효리, 이광수, 김구라, 박명수, 전현무, 양세형, 안정환, 신동엽, 조세호, 신봉선, 장도연, 김성주, 노홍철, 김숙, 윤정수, 김종민, 유희열, 김영철, 김신영, 하하 순으로





생긴 짬뽕집을 선택했습니다. 그렇게 짜지 않으면서 간이 잘맞는 느낌는 느낌이라 취향이였습니다. 유독 길었던 이번편 보시느라 고생하셨어요 다음편에 또 만나요! ㅋㅋㅋㅋㅋㅋㅋ 유산슬에 간짜장 먹고싶네여 ㅅㅊㅅㅊ 한번 도는거 보고싶닼ㅋㅋㅋㅋ ㅋㅋㅋ 아놔 왜 요리가 안나오냐구요 ㅋㅋ 유재석이네요 ㅋㅋㅋ 요즘 티비 잘 안봐서 몰랐는데 펭수 친군가 했는데 혁신하는 유재석 보면 존경스러울정도네요 넘넘 멋져요 얼굴 해맑고 오늘따라 더 빛나네요 화이팅~~~ 유산슬밥도 상당히 맛있죠 처음엔 조세호네 집가고 그랬던거같은데 다시보기 설명 너무 대충이라ㅠㅠ 15화트니까 송가인나오는데 이미



라디오에서 뜬금없이 BTS - DNA 부른게 있길래 들어봤는데 랩할때 AOA지민 스러운 목소리가 얼핏들리는게 재밌네요. 여담이지만 이친구가 아이돌이나 다른 장르하다가 트로트쪽으로간것도 아니고 그냥 처음부터 트로트 가수로 시작한것도 흥미롭고 커버영상에 스쿨뮤직이라는 악기쇼핑몰 회사가 뜨길래 왜그런가 싶었더니 스쿨뮤직이 엔터회사를 차렸더군요. 심지어 소속가수는 요요미 한명ㅋㅋㅋ 아직은 본인 오리지널곡은 좀 약하고 양산형 곡이던데 약간 아쉽긴하지만 잘되었으면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복고분위기 살려서 활동했으면 하네요.ㅎㅎ 2019년 11월 16일 20:00 실시간 차트 (합정역 5번 출구) 멜론 74위 벅스 5위 지니뮤직





싹다 갈아 엎어 주세요 형제라고해도 믿겠더라구요 사람들이 하도 유산슬 유산슬 하길래 무상무념 방송보고 있는데 유재석 뭔가요 ㅋㅋ 사랑의 재개발....이 곡 중독성 있네요 가사가 설마 이런 것인지 몰랐네요 ㅋ 유재석씨 이렇게 다시 한번 전성기로 재개발 되는 것 같아요 나도 나를 재개발하고 싶다는 ㅎㅎ 김연자 씨 나와서 아모르파티 부르는데 넘 좋네요 처져있던 주말저녁이 흥 나요^^ SBS 영재발굴단 트로트신동편에 출연 가요대제전도 나왔음 좋겠는데... 재밌을거같음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대가서 누굴지 궁금하네요 출처 withmbc



트롯에 유산슬 나오면 우승 가능? 유산슬 음원차트 장난없네 뽕포유 싹다...이 노래 대박나겠는데요.. 유산슬(유재석), 완벽한 꺾기 실력 “아침마당 1등은 나”[결정적장면] 유산슬 아무리 생각해도 가요대축제에 적합한 인물인데 유산슬 아이돌룸 소취하고 싶다 유산슬 악개 왜 소속사서 안막아? 아침마당에 출연한 유산슬 유산슬 멜론 저 정도면 잘나온거아님? 케베스 아침뉴스에 유산슬 아침마당 나왔다고 나온다ㅋㅋㅋ ㅋ유산슬 아침마당 뭔가요? 3시 TBS 허리케인 라디오에서 유산슬은 이제 요리까지 하고 후속곡이네요 ㄷㄷ 와 유산슬 뮤비에





귀요미 스타일의 ㅊㅈ라 모공에 올렸었는데... 유산슬 다음이라 유산슬 버프도 받을 듯... 합정역5번출구~ 싸이 뮤비로 얼굴 아는 양덬들 있을듯 빌보드 노려보자 킬링파트 0:09 1:28 무대매너도 오지고.. 유산슬 꽃길만 걷자❤️ ㅋㅋㅋㅋㅋ 신의무대아니냐 z ??? 아침마당 10년정도만에 실시간 시청하게 되네요. 방금 라이브 끝났네요. 아쉽 참 좋기도 한데..... 먼가 불안불안 하기도 하고.... 지금까지 큰 문제없이 유지된 가수(?)/연예인인데... 거물신인 유산슬과 함께 끝까지 큰 문제/잡음 없이



여돌취향: 유제니 뽕뽀유 산슬이 말도 일리가 있어 이 말이 귀에서 안떠남 ㅋㅋㅋㅋㅋㅋ 라면에 대한 PTSD....?? 유산슬 뮤비찍는...에디팅하는 모니터가 유산슬 신인인데 아형 가능? 유산슬씨... 문의 문자 엄청 오나봐요. 나 지금 과제하는데 유산슬 앨범 스밍돌리면서 한다 개신나 ㅋㅋㅋㅋ 유산슬이 유재석 이였네요 ㄷㄷㄷ 금방 든 생각인데 김태호 머리는 진짜 최고네요ㅎ 합정역 5번 출구에 중독됐어요 ㅋ 유산슬 멜론 트로트차트 일간 진입순위(ㄷㄷㄷ신인가수가 미쳤네) 유산슬 라면송 박토벤 v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