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뛰고싶은 이유가 있구만요 연애의맛 강두 보면 사람은 참 좋아보이는데.. 날강두 네이션스컵하나로 저순위면

듯 이곳에서 뛰어내려 생을 마감한 용음을 한껏 비웃으며 더이상 자신은 죽어도 여한이 없다는 듯 이 상황을 즐김 이내 황후는 마음을 정리한 듯 내려옴 (큽..크흥..끅..) 화친왕의 진심이 담긴 말에, 황후는 아무런 대꾸도 하지 않고 돌아감 그날 저녁, 황후를 찾아 온 건륭 건륭은 황후가 진심으로 후회하고 있다는 진아의 말에 안심한듯





팀 나가기전에 유니폼 산 덬들 팀 나가고 나서 존나 울엇겟지 나 복세편살이랑 자강두천 원래 있는 말인줄 알았음... 날강두의 슈퍼세이브... 롤 아쉽게도 한국팀은 skt t1만올라갔는데 강두기 안경쓰고 나오지 그벤투스 1골 넣었네 흠 날강두 내 기준 제일 웃긴 투표들 임동규 강두기 (성적만)



있던 터라 냉정하게 본다면 한 수 접어줘야 할 것 같습니다. 공만 줬다하면 다 부시고 나아가는 러닝백 댈빈 쿡이 압도적입니다. 거기에 시즌 초반 죽 쑤며 놀림 받던 쿼터백 커크 커즌스도 한 주는 틸렌, 한 주는 딕스에게 인생 패스를 마구 쥐어주며 갑자기 강자로 급 부상했습니다. 앞서있는 패커스를 넘기엔 쉽지



아슬아슬한 승리였지만 지금의 시홐스는 더 물이 올랐고, 램즈는 더 가라앉았거든요. 하지만 시홐스가 크게 이기진 않을겁니다. 올 시즌 이긴 경기들이 카디널스와의 경기를 제외하면 전부 1포제션 차이거든요. 팬들 속 터지겠다 이놈들아!! 하지만 그 덕에 피트 캐롤 리액션 보는 맛에 경기 재미도 두 배! 장홐스가 이길겁니다. 아니... 저는 시홐스 팬이 아닙니다. 16. 뉴욕 자이언츠 vs 필라델피아 이글스 / 6:94 '브래디가 두 번이나 패배한 고트 어보브 고트' 일라이 매닝이 돌아옵니다! 이글스 팬들에겐





알면서도 원하는 영기에게 직접 먹어 아픔을 느끼게 뒤 깨달음을 준 것 이었음 귀여워ㅋㅋㅋㅋ 애 둘이서 과자 서로 나눠먹는거 졸귀탱 영기가 가고, 한적한 연희궁에서 영락과 명옥이 바둑을 두고 있음 (고민) 명옥이 차를 바꾸러 간 틈을 타서 수를 바꾸려는 위영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존나 돌아오자마자 한 짓이





시작 전 구장 게양대에 올라가는 영구결번 12번의 깃발이 팬을 나타내는 퍼포먼스인데 이게 참 멋있어요. 1위는 어디냐구요? 이글스인데... 거긴 홈 팀도 싫어해요. 필리건들은 사람이 아니거든요. 3. LA 램스 작년 슈퍼볼 준우승(처참한 결과는 뭐... 상대가 패츠잖아요 호호..)에 빛나는 램스입니다. 지금의 램스는 정말 천재라고 밖엔 부를 수 없는 감독 션





일부러 누각 위에 올라간걸 화친왕이 찾도록 진아를 시켰던 황후. 건륭이 가장 총애하는 동생인 화친왕이 자신을 좋아하는 것을 알기에 그것마저 십분 이용하려고 함 황후는 이미 슬퍼할만큼 슬퍼했고 그로 인해 자신의 기반을 마련할 발판을 얻었으니 더이상 슬퍼할 필요 없다고 했지만 진아가 나가고 홀로 남게 되자 아픔의 눈물을 흘림 다음날, 요양중인 영락을 찾아온 유비와 5황자 영기 유비는 순비를 추궁하지 않겠다는 영락의 말에 이제는 영락의 편에



내 동생의 여자를 사랑하게 된 것 같아요 (END) .jpg [2부] [연희공략] 내 주인의 남편이 저를 사랑하는 것 같아요 (1) .jpg [연희공략] 내 주인의 남편이 저를 사랑하는 것 같아요 (2) .jpg [연희공략] 내 주인의 남편이 저를 사랑하는 것 같아요 (3) .jpg [연희공략] 내 주인의 남편이 저를 사랑하는 것 같아요 (4) .jpg



달랑 하나 ㅋ 그러니 쪽팔리니까 뛰기 싫겠지 그와중에 1위한게 있으니 그게 최다슈팅 ㅋㅋ 호난사 ㅋㅋ 이거 이때까지 메시에게 비빈것도 약빤거 같기도하고 도핑테스트 피하고 집으로 바로 내뺀거 아님? ㅋㅋㅋㅋ 가을야구 가능하지 않았을까 싶은데 보통 관중 난입하면 웃고 넘기는게 대다수 축구 선수들인데 호강간 이시키는 새벽 경기서 난입팬 팰려고 주먹 들었네요. 쓰레기 호복서 ㅋㅋ 자강두천 ㄷㄷㄷ EXO냐 탕수육이냐 나랑 같은





위에 올라간걸 화친왕이 찾도록 진아를 시켰던 황후. 건륭이 가장 총애하는 동생인 화친왕이 자신을 좋아하는 것을 알기에 그것마저 십분 이용하려고 함 황후는 이미 슬퍼할만큼 슬퍼했고 그로 인해 자신의 기반을 마련할 발판을 얻었으니 더이상 슬퍼할 필요 없다고 했지만 진아가 나가고 홀로 남게 되자 아픔의 눈물을 흘림 다음날, 요양중인 영락을 찾아온 유비와 5황자 영기 유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