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설현, 본인이 세상의 중심인 줄 안다" 깜짝 폭로 AOA ‘날 보러 와요

이 팀 결성부터 따라다니는 악질 안티들이 있는데 이 안티들이 공연도 보기전에 미리 왜 오마이걸 곡을 고르지 않느냐..능력도 않되는데 무슨 브아걸 곡을 고르느냐 이런식으로 마구 머리끄댕이부터 잡고 나온다니 참 여기도 힘든 팀입니다... [OSEN=최나영 기자] 걸그룹 AOA가 오는 11월 화려한 귀환을 알린다. 23일 OSEN 취재 결과, 5인조로 재편성한 후 최근 Mnet '퀸덤'으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AOA가 11월 컴백할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멤버 설현은 지난 22일 자신의 SNS에 강렬한 이미지의 흑백 사진을 게재해



(여자)아이들 수진, 방탄소년단 제이홉, 방탄소년단 진, 뉴이스트 백호, 뉴이스트 민현, (여자)아이들 민니, 박지훈, 뉴이스트 JR, 아스트로 차은우, AB6IX 이대휘, 샤이니 태민, NCT 태용, NCT 마크, 소녀시대 윤아, 뉴이스트 렌, AB6IX 박우진, 슈퍼주니어 희철, 여자친구 신비, 방탄소년단 RM, (여자)아이들 소연, 슈퍼주니어





멤버가 누구냐 " 라고 묻자 설현은 지민을 손짓해 웃음을 자아냈다 . 이에 송은이는 " 옆에서 들어봤는데 별 얘기 없다 " 며 " 먹는 거 ~ 먹는 거 ~ 쫄면쫄면 ~" 이라며 설현과 지민의 상황을 재연해 웃음을 자아냈다 . 이영자는 " 대기실이 시끄럽다는 것은 멤버들끼리 사이가 좋다는 것 " 이라고 덧붙였다



아동청소년 환자들의 소식을 접하고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설현은 지난 2017년 경북 포항 지진피해 이재민을 위해 5000만 원을, 서울 농학교에 5000만 원을 각각 기부한 바 있다. 또 지난해에는 저소득 청소년과 아동복지센터 지원을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 원을 기부하며 아너소사이어티에 가입하는 등 꾸준한 선행을 이어오며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美모 美쳤다 美쳤어 계정명 : 아무나대잔치 계정주소 : amuna party 낙관문구 : YES, THEY CALL ME JOBDCUK! 레드벨벳 아이린 소녀시대 윤아





그렇다치고 옛날같았으면 아는형님에 설현뜨면 시청률 저렇게 망할수가 없는데 얼굴멋있어잘생겼어 소름돋아 ㅋㅋㅋㅋ 우선 오랫만에 AOA가 나오는데... 여기 설현과 유나 이 두 명이 페미니즘에 동조하는 발언을 했던지라 나름 여초에서는 호감이 있었던 모양이에요 그리고 공연평을 보니 역시 수트입은 걸크러쉬며 와장창 깨지는 효과음은 여성을 압박하는 유리천장 깨지는 소리며 남성 댄서들이 여장하고 나온것 역시 성별반전을 통해 페미니즘적인 요소를 도입한 것이다... 이런 식으로 찬양하는 무리들이 있다는군요 반대로 마마무의 솔라 같은 경우 노출이 심한 옷을 입고



전사든 상관없다는 태도로 무대에 선다. 멤버 개개인이 또렷한 캐릭터를 갖게 됐으면서 동시에 팀의 색깔까지 요즘 여성들의 변화에 호응하면서 팬까지 늘어났다. ‘Ace Of Angel’이 K팝의 명쾌한 ‘ACE’가 된 순간. 도약을-꿈꾸며-컴백한-아이돌-5팀의-전력-분석/ ㅂㄷㅂㄷ 왜 말 안해 주냐고! 왜 말 안했냐 -.-+ 한입! 커엽 안녕~ ^^ 아니 감히 너희들이 나에게?! 배신감 가득한 저 진심의 표정 ㅋㅋㅋㅋㅋㅋ 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엽 +)



무대 등에서 독보적인 실력을 발휘해온 전현무와의 MC 케미 역시 기대를 모은다. '2019 SBS 가요대전'에는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트와이스, 레드벨벳, GOT7, 마마무, 세븐틴, 뉴이스트, AOA, 몬스타엑스, 에이핑크,여자친구, 아스트로, 스트레이키즈, 청하, 오마이걸, NCT DREAM, NCT127, ITZY, 엔플라잉, TOMORROW X TOGETHER 등 총 13팀이 출연한다. 'TOUCH'를 키워드 내세워 전 세계를 열광시켰던 K-POP 음악으로 서로를 위로하고 소통하며 다사다난했던





음중때 미팬하러왔다가 옆에있는 붕어빵차 보고 맛있겠다고 했는데 붕어빵차 사장님이 붕어빵 한봉지 주셨어 근데 그게 aoa 역조공이었고 설현이도 세정이가 붕어빵 먹었단걸 알게됨 세정이가 자기 인스타 팔로했다고 자랑하는건 덤 다들 ㄱㅇㅇ AOA 설현 '영하10도에도 얼죽아' 티브이데일리 원문 기사전송 2019-12-06 07:55 [티브이데일리 송선미 기자] AOA 설현이 6일 아침



예능 프로그램에서 남다른 활약을 펼쳤다. 그런 가운데 '2019 SBS 가요대전' MC까지 꿰차며 연말까지 설현의 매력으로 꽉 채울 예정인 것. 특히나 음악 경연, 시상식 무대 등에서 독보적인 실력을 발휘해온 전현무와의 MC 케미 역시 기대를 모은다. '2019 SBS 가요대전'에는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트와이스, 레드벨벳, GOT7, 마마무, 세븐틴, 뉴이스트, AOA, 몬스타엑스, 에이핑크,여자친구, 아스트로, 스트레이키즈, 청하, 오마이걸, NCT DREAM, NCT127, ITZY, 엔플라잉, TOMORROW X TOGETHER 등 총 13팀이 출연한다. 'TOUCH'를 키워드 내세워 전 세계를 열광시켰던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을 찾을지 주목된다. 이미지 원본보기 이미지 원본보기 한편 지난 2012년 데뷔해 올해로 8년 차에 접어든 AOA는 '심쿵해', '짧은 치마', '단발 머리', '사뿐 사뿐', 'EXCUSE ME', 'GET OUT', '흔들려' 등 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