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걸캅스보는데 수영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OCN, 2020년 라인업 발표 "총 11개 작품..'걸캅스' 드라마화" [공식] 아주

될 수 있는 상황이었지만 소속사 이사님(?)과 함께 앉아 시상식을 즐길 수 있게 됐다. C열 두번째줄에 자리잡은 '가장 보통의 연애' 강기영과 '국가 부도의 날' 조우진은 함께 남우조연상 후보에 오른 경쟁자다. 하지만 이들 역시 유본컴퍼니라는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는 가족이기도 하다. 특히 강기영은 이탈리아에서 예능프로그램 촬영 도중, 자신에게 꿈의 무대였던 청룡에 대한 참석 의지와 프로그램 제작진의 배려로 당일 아침 입국했다. 시상식 종료후 곧장 이탈리아로 재출국할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40회 청룡영화상





수 없는 부부연기를 보여준 박명훈(왼쪽)과 이정은이 보인다. ㅋㅋㅋ 아니 이시영 정도 되는 분이 액션 하는것도 아니고 라미란이 날라다니네요... 진짜 적응 안되네요 ㅋㅋㅋㅋ 배우가 이미지라는게 있는데 ㅋㅋㅋㅋ 러브 유어셀프인 서울 극한직업 샤잠 파이브 피트 요로나의 저주 생일 명탐정 피카츄 걸캅스 알라딘(2번) 기생충 매인블랙- 인터내셔널



'엑시트'팀은 B열 오른쪽에 앉아 축제를 즐긴다. 조정석과 임윤아가 1열을 차지했고 그 뒤편에 이상근 감독이 자신의 첫번째 청룡영화상을 즐기게 됐다. '엑시트'와 함께 8개 부문에 이름을 올린 '극한직업'팀은 C열 가운데에 모였다. 이하늬와 류승룡이 앞열에 앉고 그 뒤를 진선규 공명과 이병헌 감독이 채운다. ▶뜻밖의 인연 '우리 친해요' 임윤아는 '엑시트'팀과 같이 하기도 하지만 그의 왼편은 든든한 동료가 버티고 있다. 바로 '걸캅스'로 신인여우상 후보에 오른 최수영이 주인공이다. 이번에는 소녀시대 멤버가 아닌 청룡영화상 후보 자격으로





미씽 폐쇄된 기차역을 중심으로 연쇄살인범을 추적기를 그린 트레인 이승영 PD의 신작 제5열 제주 설화를 바탕으로 한 유명만화 아일랜드의 드라마버젼 아일랜드 라미란과 이성경 주연 영화 걸캅스 의 드라마버젼 아님 스핀오프 느낌으로 가려나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올해 청룡영화상 시상식에도 영화계의 내로라하는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좀처럼 한 번에 보기 힘든 굵직굵직한 톱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그렇다면 이 많은 스타들은 어떤 자리, 누구 옆자리에 앉아 시상식을 관람할까. 시청자들에게도 시상식 중계 도중 잠깐씩 비춰지는 배우들의



유흥계의 화타로 영화의 중심을 이끌었다. 신인상 후보인 박해수에게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우리나라에 처음 도입된 국민참여재판의 실제 사건을 재구성해 영화로 만든 휴먼 영화 '배심원들'로 첫 스크린 도전에 나선 박형식(28)도 쟁쟁한 후보다. 그는 끈질긴 질문과 문제 제기로 재판을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이끌며 신선미를 뽐냈다. 수도방위사령부 헌병대에서 복무하는 '진짜 사나이' 박형식은 화려한 외출을 꿈꾸고 있다. '국민 첫사랑' 정해인(31)도 눈을 뗄 수 없는 강력한 주자다. 그는 레트로





고려하면 연말까지 총 관객은 2억2천만명을 넘어설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 역대 연간 최다 관객 은 2017년의 2억1천987만명입니다. 극장 관객은 2013년 처음으로 2억명대로 올라선 뒤 6년째 2억1천명대에 머물렀습니다. ◇ 1천만 영화 연간 5편…역대 최다 올해 극장 관객 수가 늘어난 것은 상반기에만 '천만 영화' 4편이 나오는 등 화제작이 많았던 덕분입니다. '극한직업'(1천626만명), '어벤져스: 엔드게임'(1천393만명), '알라딘'(1천255만명),





최초 '쿼드러플(4번째)' 주연상의 주인공이 탄생한다. 하지만 경쟁을 펼치는 후보들이 쟁쟁해 현실이 될지는 미지수다. 조연상은 박소담과 이정은의 '기생충' 집안 싸움이 볼만한다. 두 후보의 경쟁이 빛을 발할지, 아니면 다른 인물이 '기생충'의 활보를 저지할지 주목된다. 생애 단 한 번뿐인 남녀신인상의 경우 예측이 쉽지 않을 정도로 박빙의 형국이다. 그들의 총성 없는 전쟁은 청룡영화상 1부의 특별한 관전포인트다. 후보들 사이 소녀시대 멤버인 임윤아(엑시트·여우주연상 후보)와 최수영(걸캅스·신인여우상 후보)의 만남도 시선을 끈다. 같은 걸그룹의 멤버가 아닌, 배우로서 영화상 무대에서 만나는



맡은 그는 수준급의 노래 실력과 외국어 능력까지 선보이며 스크린을 가득 채웠다. 박혜수는 과연 청룡영화상의 뮤즈로 거듭날 수 있을까. 박지후가 막내가 아니다. 2004년생으로 최연소 후보인 이재인도 청룡과 처음 만난다. 미스터리 스릴러 '사바하'에서 같은 날 태어난 쌍둥이 언니 그것과 그것 때문에 몸과 마음에 상처가 남은 금화로 1인 2역을 소화한 그는 15세 나이라고 믿기지 않을 만큼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여 충무로를 놀라게 했다. 최수영(29)은 걸그룹 소녀시대가 아닌 배우로 완벽히 거듭났다. 코미디 액션 영화 '걸캅스'에서 해커 뺨치는



해결하고자 고군분투하는 주리로 완벽 변신해 관객을 사로잡았다. 박지후(16)도 빼놓을 수 없다. 단언컨대 올해 충무로에서 가장 많은 화제를 낳은 신예다. 독립영화 '벌새'를 통해 첫 스크린 주연에 도전한 그는 알 수 없는 거대한 세계와 마주한 14세 소녀 은희 그 자체로 빠져들어 국내는 물론 전 세계 관객을 사로잡았다. 박지후가 청룡에서도 날개를 달 수 있을지 주목된다. 신인 발굴에 특화된 강형철 감독이 '원픽'한 박혜수(25)도 거부할 수 없는 후보다. '스윙키즈'에서 돈을 벌기 위해 댄스단의 통역을 자처하는 양판래 역을



트레인 OCN 제5열(이승영/?) OCN 걸캅스 OCN 아일랜드 ? 해시의 신루(?/진수완) 아님 스핀오프 느낌으로 가려나 '제7회 브뤼셀 한국영화제'가 벨기에의 수도이자 '유럽의 심장부'인 브뤼셀에서 오는 31일부터 내달 9일까지 10일간 열린다고 주벨기에 한국문화원(원장 최영진)이 27일(현지시간) 밝혔다. 올해는 한국영화 탄생 100주년을 맞아 '한국영화 100년: 한국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