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의미있어' 휴닝카이 이사진 피부결이.. 공수처법이 부결되면 어떻게 하냐고??? 조국수호검찰개혁 (우상호) 패스트트랙 모두

각질제거에 관심 가지면서 콘트롤크림+스트라이덱스 주기적으로 써준 영향도 있는거 같아서 다 비폴렌 덕이라고 하진 못하겠다ㅋㅋ 하지만 전반적으로 피부가 완전 매끄러워져서 유수분밸런스+각질제거 잘 된 상태라는건 부정할 수 없는거 같아 4. 총평 비폴렌 제형보고 수부지들이 뒷걸음질 칠 수도 있지만 의외로 흡수가 잘되고 보습력 대비 마무리감도 산뜻한편이라 아침에 써도 부담이 없다 프로폴리스는 무난무난한 제형과 발림성에 보습력도 무난무난 하지만 내 피부에선 속건조까지 잡히진 않았다 수분가득은 수분감만 가득한 것에 비해 흡수력이 떨어지고 건조함을 잡기엔 너무 가볍다 개인적 기준으론 비폴렌>>>>프로폴리스>>>>>>>>>>수분가득 이었음





과정이 재미있습니다. 어렵기도 하지만 그러니까 더 재밌는 거겠죠 ㅎ 원래 사진은 이 그림보다는 명도가 조금 떨어지는데 그림에서는 명도를 올려서 그려봤습니다. 아무래도 그림이니까 좀더 진한 느낌이 어울릴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나니 실제보다 눈이 조금 더 크게 그려진것 같았는데 수정하기에는 너무 먼길을 왔습니다. ㅋ 암튼 이번그림은 언제나와 마찬가지로 눈과 피부결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눈동자는 두가지 포인트가 있습니다. 눈동자의 하일라이트와 눈가의 하일라이트 이 두가지만 표현해주면 어느정도 완성이고 거기에 한가지를 더하자면 검은자위에서 동공 주위의 검은 부분을 약간만 밝게 표현해주면 눈동자가





가능한데 계속 조국 공방이 이어지면 바미당 등 협조를 받기 어렵다 생각되어 사퇴하는 것이 아닐까 싶음. 결국 법개정 없이 행정적으로 할 수 있는 개혁은 웬만큼 했다고 보는 것 같고 법개정이 반드시 필요한데 이번 패스트트랙에서 부결되면 안된다는 개인적인 판단을 한 것이 아닌가 개인적으로 유추함. 세상에 피부결 ㅠㅠㅠ 부결! 사이다! ㅋㅋㅋㅋ 이상하게 유럽가면 피부결이 달라ㅋㅋ 진징크림은 아직 안샀구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던거만 사서 쓰고있는데 전보다 촉촉해지고 피부결도 부드러워진거같구... 화장품 하나 바꿨다구 이렇게 된게 신기하다ㅋㅋㅋㅋ 차 보험료는 카드로 내는 게 이득이라는데





상정. 투표. 통과. 아 자유한국당 이쯤이면 전의 상실. 하거나 말거나 또 상정. 필리버스터. 토론. 산회. 사흘 뒤 소집을 반복합니다. 이것이 바로 살라미 전술. 그러니까 이인영 원내대표의 이번 임시회 소집 요구는 자유한국당과 끝까지 접점을 찾기 위해 여당 원내대표로서 부단히 노력한 이인영





(캡쳐가 그렇게 막 이상하게 됐진 않지???)ㅠㅠㅠㅠㅠㅠㅠㅠ 길고 촘촘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윤기 하나하나 보면 되게 아기자기하게 생겼어ㅋㅋㅋ 코도 크고 동글하고 입술이야 예쁜거 두 말하면 입아프고ㅠㅠㅠㅠㅠㅠ 하 민윤기 정말 나를 너무 힘들게 한다..................... 부결, 부결, 부결... 빨간색이 주르르르륵~ 번뻑번쩍 ㅋㅋㅋㅋ 부연설명 그딴거 집어치워! 어차피 니들 올 부결이야 ㅋㅋㅋㅋ 세종시에 살고 있는데.....저희 아파트는 아직까지 3자리 번호판



필리버스터) 12월 16일 : 유치원3법 중 2법 강행통과, 유치원3법 중 3법 상정 (자유당 유치원3법 필리버스터) 12월 17일 : 유치원3법 중 3법 강행통과, 민식이법 포함 필리버스터 안걸린 법안 상정 12월 18일 : 민식이법 포함 필리버스터 안걸린 법안 강행통과, 필리버스터 걸린 민생법안 상정 (자유당 민생법안 필리버스터) 12월 19일 : 필리버스터 걸린 민생법안 강행통과 3. 선거법, 공수처법은



처음이 아니고 선거 때마다 우리, 김어준 : 맞습니다. 한 10년 된 것 같아요. 우상호 : 더 됐어요, 사실은. 보수 언론의 보수 논객들이 칼럼을 씁니다. 이제 386 정치 끝내야 할 때, 이제 기득권 세력으로 변질한 386 의미 없어. 이게 사실은 제가 초선에서 재선 도전할 때도 들었던 이야기고요, 재선에서 3선





가는 길이 아니길 바란다"고 한껏 비틀었다. ◆ 심재철과 첫 약속을 한국당이 뒤집어.. .4+1공조테이블 가동할 터 이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어제 심재철 원내대표와 첫번째 협상결과가 뒤집혀지기 시작했다"며 "199 안건 필리버스터 철회 약속을 보류라 표현했지 사실상 부결로 보인다"고 지적했다. .... %EC%A0%84%EA%B4%91%ED%9B%88+%ED%97%8C%EA%B8%88 한기총..무당...전씨.측...의.. 즐거운?....헌금시간에.. 설마.... 자유당도.....동참을....?? 귄은희 수정안 부결 잘가라 멀리안나간다 화질





실패의 원인은 민주당이다!!!" 이런 빌드를 짜고서 던진 폭탄이야. 즉 합의된 공수처안을 정치적 이유로 감히 반대못하는 반대파들에게 반대해도 탈없다는 면죄부를 주고 분열을 획책하려는 거다. 좀 위험할 지도 모른다는 게 내 생각이다. ============== 권은희 이 자식은 이 사실만으로도 반드시 국민들이 떨궈야죠. 이럴 가능성을 조심해야 한다. 인력이 한정적인 공수처는 대형 사건에는 적합하지만 울산 고래고기 같은 지방의





관세 국경이 생기게 된다. 이는 아일랜드와 북아일랜드 간 자유로운 인적·물적 왕래를 보장함으로써 아일랜드의 경제적·문화적 통일성을 유지한다는 '성금요일 협정'의 정신과 배치된다. 앞서 영국과 아일랜드는 지난 1998년 성금요일 협정에 서명함으로써 북아일랜드를 둘러싼 오랜 갈등에 쉼표를 찍었다. 결국 브렉시트 실현과 성금요일 협정 준수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영국 정부는 아일랜드와 북아일랜드 간 법적인 관세국경을 '무력화'하는 대신 영국 본토와 아일랜드섬 사이에 실질적인 '관세국경'을 세우기로 했다. 두 개의 관세 국경이 생기는 것이다. 이에 따라 영국 본토에서 아일랜드섬으로 들어오는 모든 상품은 북아일랜드에 진입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