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막례할머니 간장국수 만들때 어떤 간장 써야하는거야? 박막례 할머니 인스타그램 개슬퍼.. [펌] 박막례

# 가장 먼저 만나는 No.1 시상식! 예능★들 총출동 ‘2019 KBS 연예대상’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상식 중에서 가장 먼저 만날 수 있어 연말 분위기를 제대로 느끼고 싶은 시청자들로부터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KBS 프로그램 출연진과





팬도 아니였으면서 이런 느낌 드는것도 되게 뭐라해야하지 내자신이 웃긴데 암튼 기분이 너무 싱숭생숭하다 요리알못이라 진간장 맛간장 국간장있는데 뭘써야되는건지 모르겠어 미쳐.... 박막례할머님이시다...♡ 할머님도 평소에 나도 보면서 힐링하는 유튜버시라 너무 좋아ㅠㅠㅠㅠ 태형이 사진도 너무 예쁘고 주변에 빅이슈파는곳있는대지들 오천원짜리 구비하고 다니자 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이례적인 일 아닌가싶은디ㅠㅠ 눈물나 시상식때마다 말실수하더니 이번에도 또이러네~ 이런반응이던데 개인방송하듯이 말하시네요 이런말 그냥 할수있는거아니야?? 박막례할머니



국간장있는데 뭘써야되는건지 모르겠어 전에 절미 나 박막례 할머니 에세이 살때 예판 사은품은 도정제 땜에 포인트 차감 없이 간이 달력 이나 스티커 합포장 되있는거 배송됐고 발매일 후 서점마다 포인트 차감식으로 사은품 다 다르게 붙었음. 그래서 4종이라 하는거 (4대서점 이므로)일수있음. 솔직히 항상 예판 사은품은 그냥 그래서 발매일후 마음에 드는 사은품 주는 서점서 하나 더 샀음. 일단





처음보는 시청자들은 박막례할머니 말투 특이해서 잘이해안갈수도 있는데 아 개인방송 하듯이 말하는거구나 하고 이해할수도 있자나 기획 의도 자체도 너무 좋고 컨텐츠부터 뭔가 편집이라던지 그런 세세한 것도 딱 방향 잡혀있고 막례 할머니가 유튜브 재능충인건 당연하고.. 개웃결다곸ㅋㅋㅋ 인스타 들어갔다가 박막례 할머니가 메인 상단에 떠있길래



유튜브를 그만두었다. “영상 속 나는 분명히 나였지만 내가 아니었다”며 “모두가 크리에이터로 뛰어드는 지금, 나는 이곳을 벗어나야만 했다”고 말했다. 그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2년간 쉬면서 학업과 상담으로 자신을 돌아본 뒤 올해 초 다시 유튜브를 시작한 그는, 최근 책 (위즈덤하우스 펴냄)에서 유튜버로서 성공 이면에 그늘졌던 마음을 털어놓았다. 성공할수록 ‘진짜 나’는 실종되고, 사랑받으려



가장 중요하다. 다시 유튜브를 하면서 굳게 마음먹은 건, 무엇을 하든 어떤 콘텐츠를 만들든 나 자신을 잃지 않는 거였다. 그래서 성과에 크게 연연하지 않고 내가 하고 싶은 걸 한다는 것에 만족한다. 어떻게 보면 완전히 초심으로 돌아간 거다. 처음에 구독자 수 50만 명이 목표도 아니었고, 그저 좋아서 했던 그 시절로 말이다. 이전보다 확실히 행복하다고 말할 수 있다. 이 과정에서 깨달은 행복의 정의가





슬쩍 봤다가 또 괜히 기분이 다운되고 마음이 저리고 그렇네요. 아... 할머니와 설리 양이 만나서 선물 주고받고 하던 영상도 재밌게 봤었는데.. 설리가 너무 예쁘고 좋다 하셔서 설리 양이 할머니께 보고싶다고 초대를 했더군요. 얼굴 만큼 마음도 예뻤나 봅니다. 쿨이 나와서 운명 부르는데.... 유리 나오니까 채팅창에 박막례 할머니 닮았다고..... 아.... ㅠㅠ 캐시슬라이드 박막례할머니 ㅠㅠㅠㅠ 너무 슬퍼... 공효진 출세했네욬ㅋㅋㅋ박막례 할머니같은 슈스도 만나곸ㅋㅋㅋ 패션코치해주는거 존귀라 이거에옄ㅋㅋㅋㅋㅋ 그거 개웃김ㅋㅋㅋㅋㄲ



이렇게 사랑스러운 아이의 모습이 나를 고민스럽게 했다. 아이는 지금 그 자체로 너무나 사랑스러운데, 유튜브를 하는 순간 어떻게 하면 사람들의 관심을 더 많이 받을지 고민해야 하니까 내가 괜히 슬펐다. 원본보기 유튜브를 2년 쉰 뒤 올해 초 다시 ‘밤비걸’로 돌아온 심정현씨는 뷰티 대신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나누는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다. 밤비걸 유튜브 영상 갈무리 ‘아 사람들은 이렇게 생각하는구나’ 받아들이기까지 유튜브는 항상 구독자 수, 좋아요



이므로)일수있음. 솔직히 항상 예판 사은품은 그냥 그래서 발매일후 마음에 드는 사은품 주는 서점서 하나 더 샀음. 일단 진정해 펭덕들아. 나도 간보는중이다. 전현무 표정까지 안좋아서.. 박막례여사님 얘긴 우선 나는 그냥그랬는데 다만 당사자가 기분이 나빴다면 사과해야된다고 보고 할머니 영상만 보다가 이건 첨인데 졸라잘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막 여기저기 외국 다녀도 문제 없었군아 저것도 한류열풍의 지대한 영향을 주는 요소 중 하나인데 언론들 메이저들을 비롯해서





빌딩을 사고, 70대 박막례 할머니가 유튜브 최고경영자( CEO )에 이어 구글 CEO 까지 만나고 광고까지 찍었다. 유튜브는, 학력·자본·경력 없이도 한 방으로 인생역전이 가능한 이 시대 최고의 ‘로또’다. 그런데 여기 50만 명이라는 ‘꿈의 구독자 수’를 달성하고 유튜브를 그만둔 이가 있다. 1세대 유튜브 크리에이터인 심정현(27·사진)씨는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치는 ‘밤비걸’이라는 뷰티 유튜브 운영 5년 만에 50만 구독자를 돌파했다. 어느 때보다 행복의 축배를 들어야 할 때 그는 돌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