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래 많이 불러줘 양준일 리베카 중독성 쩌네요 ㅋ 리베카 표절이네 누가 리베카 끄는법 중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은 블로그에 정리하거나 한글 파일로 정리하는 분들도 있으시더군요. 다들 같은 목적으로 한다고 생각합니다. 해당하는 목차 하단에 가서, 생각을 추가해 놓습니다. 저는 #생각 태그를 즐겨 사용합니다. 이유는 조금 있다가 밝혀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명언 이라는 태그를 추가한 게 보이시죠? 나중에 글을 적거나, 강의 자료를 만들 때





리베카 특히 원덬이는 김성재 말하자면은 무대 연출도 그렇고 같은 회차에 스카이도 나와서 슈가맨 시즌2 통틀어 원덬이 기준 레전드라고 생각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여년 전 락카페, 나이트에서 자주 나왔던 이노래 이게 양준일 노래라는거 아셨어요? 저는 이번에 슈가맨 보면서 알았고 안뒤에 진짜 놀랐어요 춤추면서 참 신난다고





돌려주는게 더 좋다고 해요.아이돌 팬분들은 조직적으로 많이.하시더라고요. 하지만 우리는 다운로드+스트리밍 을 해야합니다 저작권료에 대해 궁금하신분들이 계신것같아 말씀드리자면 준일님은 "양준일/JIY " 로 음저협에 가입되어 있으십니다. 자/작곡은 본인에게 음원사이트와 정해진 수익분배율로 가게됩니다. 예전 활동 당시 시대에는 음반시장이었고 그때는 음반이 안팔렸다고 가수님이 말씀



오래 기다려왔던 공식 팬미팅을 개최한다. 양준일은 오는 31일 서울 세종대 대양홀에서 2019 팬미팅 '양준일의 선물'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양준일은 최근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3'에 출연해 뜨거운 주목을 받았고, 온라인 상에서 세련된 노래와 파격적인 안무, 시대를 초월한 뛰어난 패션 스타일로 '탑골 GD' 등으로 불리는 등 화제를 모았다. 양준일은 기다려 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공식 팬미팅을 개최, 오랜 시간 동안 기다린 만큼 빠르게 팬들과 만나기 위해 곧 한국으로 귀국한다. 이번 양준일의 팬미팅에는 위엔터테인먼트가 공연 주관사로서 함께 나서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선구자급이긴 하네요 제가 바로 김 리베카에요 김재환이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홀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온전히 윈드(팬클럽명)와 함께한 최고의 150분이었다. 김재환은 지난 14~15일 양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2019 김재환 첫 단독 콘서트 'illusion; 煥想(일루전; 환상)'을 개최하고 수많은 국내외 팬들과 호흡하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했다. 먼저 첫 번째 미니앨범 '어나더(Another)'에 수록된 'My Star' 아카펠라 버전과 두 번째 미니앨범 '모먼트(Moment)'의 타이틀곡 '시간이 필요해'로 포문을 연 김재환은 드라마 '보좌관' OST 'Black Sky'와 커버해





기자간담회를 개최한다. 26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오는 31일 오후 4시와 8시 서울 세종대 대양홀에서 2019 공식 팬미팅 '양준일의 선물'을 개최하는 양준일은 팬미팅 전 기자간담회를 열고 취재진과 만난다 당초 양준일은 따로 팬미팅 관련 기자간담회나 개별 인터뷰를 진행하지 않고 조용히 팬들을 만날 계획이었다. 그러나 언론의 뜨거운 관심을 느끼고 취재진을 직접 만나기



제가 다 파악을 못했습니다. 우리는 팬으로써 이제 가수님에게 우리가 해드릴수 있는 선에서 최선을 다 해봐요 우리가수님을 위해서요 역주행 가즈아~~ 마음이 먹먹한 밤입니다. 사랑합니다. 양.준.일. ※ 음저협등록곡 표기명 - A: 작곡, C:작사 [대중] PARTY INVITATION - 001000002604 [대중] 가나다라마바사 - 001000003244 [대중] 나의호기심을잡은그대뒷모습 - 001000010832 [대중] 뗀스위드미아가씨 - 001000017911 [대중] 리베카 - 001000018257 * 슈가맨 김재환 리베카 [대중] 뚜벅이사랑 - 001000018038 [대중] 다이어트 - 001000015520 [대중] 백투더퓨쳐 -





양준일씨 팬이었어요. 연예인 좋아하고 운동선수(농구,배구) 좋아하고 막 그럴때 였는데... 전 양준일씨 팬이었어요.친구들이 절 무척 특이 하다고 했었죠...ㅋㅋ 친하게 지내는 동생들도 제가 가나다라마바사 노래 부르는거(2~3년전부터) 듣더니 기겁기겁.ㅋㅋㅋ 리베카 노래 부르는거 보더니 난리난리...ㅋㅋ (이노래 뭐냐고...민증까라고...몇년생이냐고..ㅋㅋ) 암튼 요새 양준일씨 이렇게 이슈가 되니 그때 기억이 새록새록...' 잡지 모으고 책받침 모으고 막 그랬는데....ㅋㅋ 그때의 추억의 가수들 생각나는 사람 누가있나요? 슈가맨 소환하고 싶은 가수 생각해 보아요^^



아침에 전화를 하면 듣고 싶은 암호말 가나다라마바사 보고 싶단 뜻이야 오후 다섯 시면 그대를 만나는 시간 카페에서 만날까 고수부지 걸을까 보자마자 하고 싶은말 너와 나의 암호말 가나다라마바사 행복하단 뜻이야 아무도 모르는 사랑 가나다라마바사 (잠깐 쉿) (가나다라마바사) (야 저애가 지금) (무슨 얘기 하는 거냐) (나도



봐도봐도 좋구나 ㅋㅋㅋ 국게인들 대다수는 모르는 노래 3탄 양준일 가수활동시절 잡지기사 일부 내용 슈가맨에서 뭐 부를 거 같아? 방송보다 음원이 더 내 취향임 주어 김재환 리베카 리베카 양준일 오뚜기 광고 찍는다네요.. 멜론 실검 1 김재환 2 리베카 오늘 라디오를 듣다가 우연히 예전 양준일의 리베카를 듣고 충격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