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혹시 미스터트롯 나태주 이분말고 훈남있었어? 끝?? 끝까지 남겨두는 그 마음 -나태주 끝까지

너무 드물게 기도한다. 가진 것은 몇 배가 되었지만 가치는 더 줄어들었다. 말은 너무 많이 하고 사랑은 적게 주며 거짓말을 너무 자주 한다. 생활비를 버는 법은 배웠지만 어떻게 살 것인가는 잊어버렸고 수명은 늘어났지만 시간 속에 삶의 의미를 넣는 법은 상실했다. 달에 갔다 왔지만 길을 건너가 이웃을 만나기는 더 힘들어졌다. 외계를 정복했는지 모르지만 우리 안의 세계는 잃어버렸다. 공기 정화기는 갖고 있지만 영혼은 더



숨이 턱 막혔슴다..ㅠㅠㅠㅠㅠ 진짜 문과생 분들 존경함다..ㅠㅠ (저는 IT 자율학부 1학년임다..ㅠ) 게임 스토리텔링 책 읽어보면서 실습 겸 게임 세계관 플롯 짜본다고 만들었던 소재들이 몇 가지 있기는 한데.. 이번에 전부 동원해야것네여..ㅠㅠㅠㅠ 흐어..ㅠㅠ ‘미스터트롯’, 무엇이 첫 방부터 시청자들을 열광시켰나 [엔터미디어=정덕현] 12.5%. TV조선 이 2일 밤 거둔 시청률을 보면 실로 놀랍다. 은 첫 방에 무려 12.5% 시청률을 기록함으로써 일찌감치 초대박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예고했다. TV조선 이 큰 성공을



‘인물’이라면 이 이미 기획 단계부터 성공을 예고한 셈이다. 의 효과가 전국의 트로트 신예 강자들을 에 모여들게 했기 때문이다. 게다가 은 단지 노래 경연만이 아니라 다양한 쇼적인 요소들을 가미했다. 트로트하면 우리가 떠올리는 정통의 무대가 있는가 하면, 이를 다양하게 퓨젼화한 무대들을 열어놓음으로써 트로트의 맛을 잘 몰라도 충분히 즐길 수 있게 만들어 놓은 것. 이런 점은 지나치게 오디션이 압박감으로 흘러갈 수 있는 불편함을 상쇄시켜주는 힘이 되어준다. 무엇보다 이 가진 큰 힘은





많아지고 여가 시간은 늘어났어도 기쁨은 줄어들었다. 식품은 다양해졌지만 영양가는 줄어들었다. 수많은 컴퓨터를 설치하여 더 많은 정보를 얻지만 소통은 더 줄어들었다. 아는 사람들은 늘어났지만 친구는 줄어들었다. 더 빨라진 고속철도 더 편리한 일회용 기저귀 더 많은 광고 전단 그리고 더 줄어든 양심 쾌락을 느끼게 하는 더 많은 약들 쇼윈도에는 수많은 상품들이 전시되어 있지만 저장고에는 아무





썩어가는 때가 오더라도 이 순간 내가 마음 내키는 대로 글을 쓰고 있다는 것은 허무도 어찌하지 못할 사실이다 /피천득, 이 순간 몸은 죽여도 영혼은 능히 죽이지 못하는 자들을 두려워 하지 말고 - 우는 자들과 함께 울라 - 울 때가 있고 웃을 때가 있으며 슬퍼할 때가 있고 춤출 때가 있으며 돌을 던져 버릴 때가 있고 돌을 거둘 때가 있으며 안을 때가 있고 안는 일을 멀리



피웠을 뿐이에요 시인 나태주 지금 네캐 순위대로보고잇는데 혹시 내가 빨리봐야할 훈남있나해서..........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발린 시집 반납하고 또 빌려왔어 요즘 가을이고 하니, 시집 한 권을 출퇴근 길 가방에 넣고 곱씹으며 읽고 있습니다. 좋네요. 오랜만에 손에 든 시집인지라. 엄마들 독서모임 11월 도서인데. 추천글에 올려진 헤어진 어느 분의 글을 보고 있자니... 마음이 짠한게. 사무실 책 상

MSG를 첨가할 필요가 없게 된 것이다. 결국 오디션 프로그램은 얼마나 많은 인재들을 모이게 하느냐가 관건이라는 걸 은 보여주고 있다. 정덕현 칼럼니스트 thekian1@entermedia.co.kr [사진=TV조선] 첫번째짤 아기도 나오구나ㄷㄷㄷㄷ노래자랑 나와서 박상철 노래 불러서 화제되고 송해쇼랑 케벡수에 정말 마니 나왔었는데 와우 ㄷㄷㄷㄷ 어제 발린 시집 반납하고 또 빌려왔어 사느라고 애들 쓴다. 오늘은 시도 읽지 말고

그 햇살이 내게 말한다 생이 자기 자신을 어떻게 삼키는지 똑똑히 지켜보라 욕망이 욕망에게 대체 무슨 짓을 했는지 보라 천만 년 전 그 첫날이 뒤늦게 도착하고 두 번째 날도 세 번째 날도 계시는 언제나 천만 년 전으로부터 왔지만 아무것도 모른 채 내 생은 나를 삼키고 있었다 위대한 것들은 위대해서 아득하다 친애하는 생이여 /허연, 행성의 노래 "밤에는 고민해도 말짱 삽질이야" 언젠가

털달개비도 앙증맞은 자태를 뽐내며 건강하게 잘 크고 있고, 수형잡히지않은 허브장미도 제법 볼만합니다. 달개비들이 은근히 종류도 많다보니, 청달개비라는 것도 어느날은 알게되어서 길가를 지나다가, 한개를 꺽어와 작은 병에 물꽂이를 해두었더니 하루가다르게 크는거에요. 일주일안에 벌써뿌리가 자라고, 이젠 그 싱싱한 줄기사이로 남색 꽃이 피었네요. 청달개비가 아니라 닭의 장풀이었네요. 그러고보니, 사랑초를 닮은 괭이밥도 참

목소리를 모아 "나이가 깡패다!"는 출전 각오를 외쳐 마스터들을 미소 짓게 했다. 진성의 팬이라 밝힌 ‘트로트 영재’ 정동원은 팬심을 가득 담은 진성의 ‘보릿고개’를 열창했고 이를 들은 진성은 "내 어린 시절이 떠올랐다"며 끝내 눈물을 흘려 감동을 안겼다. 이어 9살 나이로 시즌1, 2를 통틀어 최연소 참가자가 된 홍잠언은 어린 나이가 믿기지 않는 수려한 무대 매너로 "천재다"는 극찬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