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타종 현장 펭수에 대해서 여쭤볼게요 펭수 본체는 음저협에 검색하면 바로뜨네요 펭수 좋아하시는 횽언니들

서울 종로구 보신각에서 열린 제야의 종 타종 행사에서 <자이언트 펭TV>의 펭수가 박원순 서울시장 등 참석자들과 인사하고 있다 #csidx7892791e5aa62dfb5209afca4daa0bb 사은품 놓치면 울까봐 ㅋㅋㅋㅋㅋ 근데 다이어리만 사기 뭐해서 읽을책 같이 집었더니 무거워짐ㅋㅋㅋ 펭수덕에 독서량도 늘고 역시 펭수는 옳다 ㅋㅋㅋㅋ 뭔가 굉장히 신기한 현상이네요 저도 즐겨 보긴 합니다만... 딱히 연기자가 누구인지 궁금해 해본적은 없어서 별 관심이 없었는데 오늘 어느분이 게시물로 올려주셔서 현재 오피셜은 아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확신을 하고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는 알게



봤는데 제일 뒤에 있어도 펭수만 보이던데;; 방통위 측은 “올해 전 국민으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은 펭수가 본 예산으로 제작된 만큼, 내년에도 제2의 펭수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제작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방통위가 직접 저렇게 말했네요. 종이통장 요즘이야 잘없지만... 펭수가 펭-하! 하는포즈로 있는 종이 통장가지고싶다ㅋㅋㅋ 영화 토이스토리 OST 인데 댓글보며 저만 운게 아니더라구요. 처음듣는 노래도 아닌데 울컥하고 올라오더라구요. 펭수가 위로가 되는 이유에 대한





등등 대체가 되어도 지금의 펭수는 절대 따라올 수 없을텐데 펭수가 아무리 양보해도 펭수로 얻는 수입중 10프로는 펭수 본체가 가져갔으면 좋겠어요 ㅠ 펭수야 늘 고마워 진짜 마약같음 하루에 몇시간씩 영상만 보고 ㅋㅋㅋ 요즘 워크맨 제재특급 펭수 3개 보는 낙으로 살아요 펭하!!!! 쇼핑하면서 여러가지 캐릭터 팝업 스토어 많이 봤는데





}); 2. 대충 펭귄이 길 잃어 버린 내용인데 마지막에 빙하타고 다시 집가는 이야기... 펭수는 그냥 내가 그림... 여기서 부터는 책 제목이 기억 나는게 하나도 없음 ㅠㅠ 3. 북두칠성 이야기. 근데 내용은 진짜 기억 흐릿하게 남. 이건 동화 그림책이 약간 밀레?





'마리텔V2'는 선별된 스타와 전문가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연기자가 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프로그램. 오는 21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잠시 구매 페이지 켜놓고 다른 거 틀어놓다가 잘 못 눌러서 새로 고침 눌러버렸네요 구매창 까지 다 떠버렸는데 ㅠㅠ 요즘 밥먹을 때 펭수보며 먹고 심심하면





크리에이터 펭수와의 만남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방송 내레이션을 위해 펭수를 만났던 그는 "10살 펭수가 내 노래를 모두 알더라"고 펭수의 음악 취향을 말하며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와 함께 펭수에게서 들은 잊지 못할 한마디를 밝혀 현장을 빵빵 터뜨렸다는 후문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산슬 펭수 알까 개그우먼 박지선이 사회 보고 있네요.. 어제 101만명이더니 그새 103만.. ㄷㄷㄷ 나도 꿈에서 펭수 털관리해줄래 ㅠㅠ 다들 펭나잇❤️ 혹시나 해서 탭을 하나 더 열었더니 원래것도 리프래시 되네요 -_-;; 다시 5만대로 ㅠㅠ 오때 우리 아빠 펭수 영상 보고





웅진 스마트올4 1P 6. Fitpet 몰 강아지 검진 키트 1P 7. 바른 로밍 어워즈1 1P 8. 바른 로밍 어워즈2 1P 9. 바른 로밍 어워즈3 1P 10. 바른 로밍 어워즈4 1P 11.



팬들도 울컥하더라구요.. 자이어트펭티비가 잘돼도 펭수는 월급쟁이겠죠? 펭수 본체 펭귄적으로 진짜 너무 힘들 거 같아서 안쓰러워요 (펭수 털 내부온도가 35도가 넘는대요 그 안에 든 본체는 앞도 잘 안 보일텐데) 펭수 본체의 생각 펭수 본체의 위로 펭수의 애드립 춤 연기 말투 에티튜드 대범함 유머 성격





the video tag. 어디선가 한번쯤은 본건데 다시봐도 웃김ㅋ 지금보니 일본판 펭수같은 느낌이 있네요 영국 드라마 블랙미러 왈도가 떠오르네요. 말은 안 하고 펭수짤만 쓰는중이야 오늘 펭생극장에 50년 뒤 모습을 보여줬는데 자이원배는 흰머리 할아버지로 등장해서 펭수도 민속촌 에피때처럼 수염붙이고 나올줄 알았어요 근데 지금





낙 펭귄 탈속에 있는 사람은.... 평상시에 자기가 펭수라고 얼마나 자랑하고 싶을까??? 보안유지 서약 했겠지???? 어찌보면,.....극한의 감정 노동자....ㅋㅋ 사실 중학교때 왕따를 당한적있었거든 근데 그말듣고 펭수한테 너무너무 고마웠어 왕따는 시키는사람이 잘못입니다 이것도ㅜㅜ 얼른 본방사수요 새벽에 다시 도즈언,,,, 지금 유튜브 라이브 서울에서 실시간 방송하고 있어요 금방 나올듯해요 빨리 보세요. 펭수달력 대기 30000만명 ㄷㄷ 링크를 딸수가없네요... 대기중으로만떠서...엄청나네요 A/B 2가지형태 9900원으로 확인되는데, 상세페이지 볼수가없네요 펭수 유튜브보다가 우연히 걸린 동영상봤는데요. 우연히 너무 좋은향을 맡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