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만나고 혀를 내두름 뷔 파란머리에 올블랙인데 그걸 소화하는ㄱㅓ보고 진ㅉㅏ 혀를

바퀴벌레로. 전주지법, 상해혐의 30대 소방관 국민참여재판 23일 진행 소방관, 주취자 제압하는 과정에서 부상을 입힌 혐의 주취자 대상 현장출동 소방관 대응 가이드라인 정해질 듯 전주지방법원 전경. 전북일보 자료사진 “병원에 데려가 달라”는 주취자가 출동한 119구급대원에게 폭력을 행사 했다. 출동한 구급대원은 주취자를 제압했다. 그런데 주취자는 “제압 당하는 과정에서 골절상을 입었다” 고 해당 구급대원을 고소했다. ‘과도한 공무집행이냐 아니면 정당방위냐’ 의견이 엇갈릴 만한 이 사건의 당사자인 구급대원에 대한 배심원의 판단이 주목된다. 전주지법 제3형사부(부장판사 방승만)는 상해 혐의로 기소된 구급대원 A씨(34)의 사건이 23일 오전





엄마가사준거야 이럼서 걔가 최신으로산 카메라가지고나왔었거든 그걸떡 주면서 가지래 그래서 이건되꼬 너 나없던 시간동안 왜케 개새끼가되었냐 원래 그렇게찌질한새끼였냐 하니까 갑자기왜그러냐고 그러더라? 그래서 너결혼하고 신행다녀온거 내가모를줄알았냐고 이 시베리안허스키십장생새꺄 하고 욕을 한사발해줬더니 갑자기 놀래서 질질짜더라 사연은 너무찌질해서여기쓰기도참 (헤어진여자가 임신했다고 들이닥쳐 맘에도없는 결혼한다는말도안되는핑계) 지마누라를 그렇게 말하는새끼보고 혀를 내두름 참고로 정말 개차반인줄몰랐음..범생과였고



능력있고 똑똑한놈이었음 응..사람은 알다가도 모를일이더라..그럴놈이그랬음 내가.. 내눈깔을 팠을텐데 나도진짜 억울했음 ㅋㅋㅋㅋ주변평판도좋고 정말 그런부류??? 연상 1도안되는스타일이었으니까 정말 그냥 내가 눈치안챘음 나도 유부남만난 미친년 되었었게찌 인간이불쌍해서 내가 마누라한테 얘기하려다 그냥 놔뒀어 다시연락도말라했는데 3년있다 일본 유학간다고 또전화오더라 시발 ㅋㅋㅋㅋㅋㅋ어쩌라고 세상에 진짜 예측불가능한 별놈다있다는 교훈을 얻었음 모 검사가 진짜 실세고 흑막이라는 말이 있긴 하던데 마치 더 킹의 한강식 검사처럼 한강식 검사가 일개 부장검사 주제에 검사장 검찰총장을 휘두름 SNS에 다른 여자 사진을 올렸다는 이유로 남자친구에게 흉기를 휘두르고 차를



믹서기에 갈아버린건 팩트임 180센치의 80kg이 넘는 남성을 졸피뎀도 안먹이고 칼휘둘러 제압했다 주장중 전남편 살점하나 찾을수 없는 이유가 나왔네요 진짜 이런년이 우발적이다 성폭행당할뻔했다 드립 "'조국힘내세요' 검색어 조작 정황 있어...실검 폐지해야" 출처 : 아시아경제 | 네이버 좌파드르조적력이라 혀를 내두름 뽐.. 클.. 좌배.. 최저가 비교에 민감한 애들 세뇌교육 잘했네 - 아침을 열면서 - 길은 걸어가 봐야 길을 알게 되고 산은 올라 가 봐야 험한 줄 알게 된다. 길이 멀어지면 말의 힘을 깨닫게 되고 산이 높아지면 공기의 소중함도





깨닫게 된다. 사람은 겪어 보아야 사람을 알게 되고 긴 세월이 지나가 봐야 그 사람의 마음도 엿보게 된다. 동녘은 밝기 직전이 가장 어둡고 물은 끓기 직전이 가장 요란하듯 행복은 막연히 오는 것이 아니라 늘 인고의 시간을 거쳐서 다가온다. 서두름 없는 초지일관 한결같음으로 오늘도 아침을 열어 봅니다. - 좋은글 中 - ※ 출처(좋은글,명언) → "행복이야기" googletag.cmd.push(function() {



바로 조국이어야만 함 학교선배랑 씨씨하다가 방학하고 취업준비로 바빠서 연락뜸해지고 하다가 흐지부지 그상태로 헤어지고 난 어학연수떠남 선배는 졸업반이라 졸업후취업상태였지 그리고 1년후에 돌아오니 연락이오더라 그래서 만났지 다시만나니 뭐나쁘진않았고 서로헤어지자해서 헤어진건 아니라 감정이 좀 생기더라고 첨에밥먹고헤어지고 두번째 저녁먹으러 만났을때였는데 자기 2주간 해외출장을간데 그래서 그런가보다했지(방송국다녔어) 그럼서 와서 보자는데 뭔가 육감이 존나쎄하게오는거 그런게있더라 왠지모를...지금생각하니 신기한경험 하여간 바로 내가한게뭐냐면 선배동창들모임 카페가있거든 중고등 동창 10명정도 계속유지되는 거기 들어갔는데 대문에 보이더라 누구누구 이번주말 결혼식 ㅋㅋㅋㅋ 시이발 ㅋㅋㅋㅋㅋ진짜 개황당 신혼여행가는거였음



개싸움의 정석 유부남이 속인거하니까 나도있었네 내경험담 올려봄(길어) 톤알못이었고 여전히 알못인데 그래도 이것저것사다보니까 나한테 어울리는게 뭔지는 대충 알겠ㅇㅓ ㅋㅋㅋㅋ 피부과 원장이 무슨 플디한테 권력을 휘두름 뷔 파란머리에 올블랙인데 그걸 소화하는ㄱㅓ보고 진ㅉㅏ 혀를 내두름 나덬 P인데 여행계획 잘 짜는 편이라고 생각했음 근데 찐J를 만나고



그랜저가 저에게도 그래도 좀 있어보이는 느낌이긴 한데 실제로 오늘 보니 옆에 있던 소나타와 급차이가 많이 줄어들었음. 소재느낌이 IG보다 못함. 나는 괜찮아? 너 여동생,누나가 당한다면? 벌레들은 그저 치마만 두름 그생각. 지들이 적폐라고 손가락질한 양승태가 하는짓 조국일가가 그대로 함 수사저항하고 구속 피할려고 꼼수질 불구속 재판받으려고 꼼수질 변호사 14명이랑 가족회의해서 꼼수질 현직권력. 권력빽 아니면 정경심은 증거인멸로 벌써 긴급체포





디지털계기판과 네비와 비슷. 공조기 물리 단추 괜찮은데 핸들 크롬단추가 색이 벗겨진 것 같은? 크롬 칠하다만 느낌. 쏘나타 운전대 크롬 단추부분보다 질이 떨어짐. 비상버튼 부분 은색이 프라스틱에 크롬칠한게 너무 잘 느껴짐(싼마이). 에어컨 송풍구 크롬라인은 그것보다 질이 쪼금 더 좋지만 역시 플라스틱에 크롬 살짝 칠한게 너무 느껴짐. 대쉬보드에 가죽을 붙여놨는데 그 두께가 너무 얇게 느껴지고 전자식 기어 옆 핸드폰거치대(?) 뚜껑이 잘 닫히거나 열리지 않음. 그 뚜껑에 발라진 가죽(?)은 마치 혁띠 금속부분에





변기 뚜껑으로 강씨의 머리, 얼굴과 몸을 6차례 때리는 등 수차례 폭행한 혐의도 있다. 임씨는 강씨가 SNS에 다른 여자의 사진을 올렸다는 이유로 화가 나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파악됐다. 뿐만 아니라 임씨는 범행 약 3시간30분 전인 전날 오후 8시30분께 근처 한 나이트클럽 건물 지하2층 밴드사무실에 허락 없이 침입하기도 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에 대해 그는 방실침입 혐의도 받았다. 박 판사는 피해자의 경찰 진술, 피해 사진과 증거영상 등을 토대로 사건을 파악했으며 임씨를 경합범으로 판단해 형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