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버스킹 봤어요 [퍼옴] 유산슬 파급효과 트로트 전성시대가 다시 오는건가요? (feat. 유산슬)

하는 전통적인 의식이 있는데, 짜장면을 시키고 짬뽕을 시켜서 짜장을 충분히 비비고 두 음식의 면을 서로 바꿔 담는거야. 정말 신중하게.. 짜장이 짬뽕에 과하게 섞이지 않게.. 내가 진짜 궁금해서 아저씨 그렇게 먹으면 맛있어요? 라고 물어봤더니 아저씨가 정색 빨고 "이게 맛있겠냐?" 그러고 승질을





유산슬 공연할거 같은데 드럼은 안되려나 아침마당 연령대가 높아서 문투, 티벗 다 2위네여 ㅋㅋㅋ 저녁시간대였으면 유산슬이 1위했을텐데요 아침마당에서도 화제가 되었으니 ㅋㅋㅋㅋㅋ 이제 전국 노래자랑 초대가수로 나가면 완벽 나 진짜 나올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유머가 아니고 진지하게 김태호라면 추진할만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동심 파괴라 안나올려나요...? 왠지 나올거 같은데... 유산슬씨 처럼 펭수도 조만간 대형 신인으로 소개되길 기원해봅니다 ㅎㅎㅎ SBS 영재발굴단 트로트신동편에 출연 하지만 '놀면 뭐하니? 뽕포유'의 기자간담회는 프로그램 콘셉트 상 유산슬(유재석)만 당일에 알았을 뿐, 이미 17일에 모든 일정이 기획된 상태였다.





마지막회래요 ㅜㅜ 잼나게 보고 있었는디... 하루종일 합정역 재개발 노래만 맴돌앜ㅋㅋㅋㅋㅋ 트로트 하고싶어서 날라간거야? 보다보니까 커스텀 마이크 아님 이것도 반납한건가? 유재석인건 알아 드립아님 ㅇㅇ 유재석 저걸로 대상이다 뭐다 많길래 박나래가 탓네유..... 유산슬본캐가 탈줄알앗는디.... 일단 초반 5분정도 봤는데.. 웃은 터지네요 ㅋㅋㅋ 시청률 보니까 7프로대인데.. 요즘 지상파 예능 이시간대 시청률이 10프로를 못 넘기나봐요 ㄷㄷㄷㄷ 무한도전 망한다 어쩐다 소리 들을때도 15프로 였는데... 진짜...기승전 무도네요 ㄷㄷ 백종원이 더 맞다고 보지만 본인이 본업은 따로 있으니 극구 고사한 듯하네요. 하긴 서장훈은 농구선수



응?? 꺼짓거 체험해 봅시다. (이게 어떻게 이렇게 이어지냐!!) 굴러다니던 브리켓으로 간의 난로도 만들고 ♬ 국물이 시원한 바지락국도 준비완료 깍뚝썰기로 단면을 익히다가 거의 마무리될때쯤 불맛을 살짝 입혀주면 맛있는 삼겹직화구이 완성 (사실은 기름이 떨어져서 불나는 중임) 청사아안리히이이이~~~ 배식을 위한 치즈소시지도 빠질수 없어요. 채끝 선수가 등판할 즈음에 시원한 맥주로 선수교체 했습니다. 야외에서 또 라면을 안먹을순 없겠죠 ^_^ 다음날 해장하러 단골 중국집 이모님~~ 여기 탕수육 작은거랑 물짜장 주세용~~



되는거 같습니다. 9048 99 179 23 김우중 뒤졌군요. 22459 41 154 24 숨막히는 블랙박스.gif 23808 34 10 25 마라도나 vs 라이언 긱스 vs 손흥민.jpgif 18385 54 69 26 미스유니버스 2019 우승자 19967 48 5 27 회사 신입의 실수 22285 35 10 28 시내도로에서 정속주행 했는데 크락션 누르네요. 2772 107 0 29 이 우주는 시뮬레이션일지도? Part 1 5117 98 32 30 어느 교수님의 기본 예의jpg 9285 82 0 31 김우중 죽은거에 예의를 표하나요? 10547 75 32





이번 노래의 화제성 및 대중의 관심도 상당할 것으로 보인다. 그 뒤를 이어 '한류 선봉장' 방탄소년단이 16표를 받아 2위에, '특급 프로젝트 그룹' 슈퍼엠이 13표를 받아 3위에 각각 이름을 올렸다. 케이팝의 화제성이 어느 때보다 높은 만큼 미국 진출 후 한류를 이끌어가는 아이돌 그룹의 기대감이 작용한 순위로 보인다. 그 외에도 있지와 악뮤가 11표를 얻어





전체 예능프로그램 1위를 차지했다. 최고의 1분은 유산슬의 첫 음악방송 데뷔 무대인 MBC ‘가요베스트’ 본 무대 예고 장면으로 최고 시청률 8.6%를 기록했다. 이날 유산슬은 김태호 피디의 호출을 받아 SBS ‘영재발굴단’에서 13세 트로트 영재 정동원 군의 콘서트에 서프라이즈 게스트 출연제안이 있었음을 알게 됐다. 폐암 투병 중인 할아버지를 위해 노래하는 정동원 군의 사연은 많은 이들의 심금을 울렸던 바. 유산슬 역시 자신의 열렬한 팬이란 정동원 군을 위해 서프라이즈 게스트를





IS MUSIC’까지 총 5곡이 ‘드럼 독주회’ 무대를 통해 컬래버의 완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갈색 가발과 초록 슈트로 멋을 낸 ‘유고스타’ 유재석이 관객들 앞에서 드럼 스틱을 교차해 멋지게 포즈를 잡는 모습과 조명 아래 고독한 드러머의 분위기를 뿜어내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유재석 생각하고 있었는데 음식 유산슬 말하는 거였어 김태호도 대단하긴 하네요 유산슬은 모르겠고...요요미는 알 거면.... 자네는 영재의 기질을 타고 났어 ㅋㅋㅋㅋ 신인가수 유산슬 행사비 유산슬 매니저 자기가 사진찍어주고다니네ㄷㄷ 도전 꿈의무대 유산슬 뭔가요 ㅋㅋ 유재석은 2020년대에도 걱정 없겠네요 ㄷㄷㄷ 가요대제전 유산슬 언제나오나요 나 지금 뽕포유 보고 있는데 박토벤 정차르트 개웃기다고 신인가수 유산슬 버스킹까지 따라온 악개팬 ㅋㅋㅋ.jpg 가수 유산슬 누구?… 알고보니 ○○○ < 기사 제목 ㅋㅋㅋㅋ 유산슬 곡 뭐가 제일





듯! 컨텐츠는 많이 나올거같진 않지만 라면편이 저는 보고 싶네요 존나 소속사 대표 대놓고 싫다고 하면서 콘서트 퇴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위플래시에 이어ㅋㅋㅋㅋ 홍보문고 맨뒤에 급삽입! ㅋㅋ 원래 '합정역 5번 출구'라는 문구 없다가 유산슬 노래 뜨니깐 삽입. 합정역5번출구~ 유재석이 가로세로연구소 ‘무한도전’ 언급에 대해 직접 언급했다. 18일 여의도 모처의 한 중식당에서 MBC ‘놀면뭐하니?-뽕포유 프로젝트’(연출 김태호)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유산슬의 데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