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알리에서 주문한 에어팟 프로 가죽케이스가 도착했습니다 그냥 에어팟용 가죽케이스 새로 주문했습니다. 에어팟프로 가죽케이스 에어팟프로

왜 샀나? 우선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이었어요. 가격도 3만 원 대였던 걸로 기억해요. 보통 자체 충전 기능이 있는 경우는 (쉽게 말해서 케이블이 내장되어 있는) 그냥 각각 제품만 해도 5만 원 대 정도인 경우가 많더라고요. 가격적인 면에서는 확실히 장점이 있습니다. 애플워치, 아이폰, 에어팟 거치 모습 장점이 뭐냐? 장점.. 위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애플워치, 아이폰, 에어팟을 한 번에 거치할 수 있다는 점,





얘랑 잘 써봐야죠 ㅇㅅㅇ; 예쁜 케이스가 눈에 안띄어서 유투브 보고; 만들어본 에어팟케이스입니다. hermes 바레니아 가죽으로 만들었고 두께 1mm로 얇게하니 무선충전 잘되네요 ㅎ 가죽두께 1.2mm정도면 딱 좋을듯 합니다. 첨 만들어보는거라 굴러다니던 주름부위로 만들었는데 깨끗한 부위로 할걸 그랬나봅니다 ㅜ 물성형이 힘드네요; 검정색으로 하나 더 만들어보고 끝내야할듯 ㅎ 이번에 에어팟2 영입하고 가죽케이스 알아보던중 국내는 만원에 넘어가는데 알리에 1.6달러짜리가 괜찮아보여 주문 넣었습니다.





같습니다. 1. 본인 아이폰 충전 구멍이 헐겁다. 2. 집에 노는 케이블이 매우 많다. 3. 에어팟 케이스를 안 쓴다. 이런 분들이 아니라면 굳이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끝 약 20일 만에 도착했으니 상당히 선방했네요 가죽이리고는 하지만 당연히 진짜 가죽은 아닙니다 착용감은 살짝 헐렁하긴





한참을 닦았는데도 완전히 지워지질 않네요. 가죽케이스 쓰시는 분들 한 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에어팟 나오고 나서도 기존제품만 팔다가 드디어 LED 구멍 뚫린 신상이 나왔네요 2세대용 케이스 나오는데도 오래걸렸는데 프로용 케이스는 언제나 나올지... 책상 위에 케이블이 널브러져 있는 걸 별로 안 좋아합니다. 그래서 거치대를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활용도가 높아 보이는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엘라고 3 in 1 거치대인데, 간단하게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사용기간은 많지만 대체로 책상에 올려놓고 쓰는 제품이라 특별한 건 없습니다. 블로그에서 조금 더 자세한 사진을 보고싶으시면 참고바랄게요.



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벗겨질 정도는 아닌 것 같네요 이제 메인으로 사용하던 먼지케이스(?)는 잠깐 휴식기에 접어들겠습니다 ㅎㅎ /Vollago 기존의 에어팟 프로를 환불했던 이유는 일단 귓구멍에 약간의 압박이 있어.. 장시간 착용시 (3시간 기준) 귀가 아프더라구요. 물론 그 어떤 인이어도 3시간을 안아프게 하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에어팟 프로 실리콘 팁이 굉장히 부드러운 편이라 타 인이어 이어폰 사용때보다는 덜 아프지만.. 아무튼 그래서 케어플러스 가입했던것도 취소하고, 에어팟 프로도 환불하고.. 그냥 에어팟2세대 살려고 가죽케이스까지 주문해놓은 상황에 오늘 문득 그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에어팟



관리할 필요가 없기도 한데, 생각보다 케이블이 많지 않으신 분들은 다시 뺏다 꼈다 할 수도 있으니까요. 아, 그리고 고무 재질이라 먼지도 꽤 묻습니다. 그나마 색깔이 저래서 잘 안보이는데, 검은색은 좀 많이 거슬리지 않을까 싶어요. 케이블 관리... 케이블이 제대로 정리가 안되면, 저렇게 돼요. 내부가 저렇게 생겨서 저 구멍 안에 넣기도 좀 답답하고 쉽지는 않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아쉬움 제가 생각하는 아주



https://cdn.clien.net/web/api/file/F01/9265048/4cfcc7d1b14700.jpg?w=780&h=30000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 그 두 가지인 것 같아요. 그 외에는... 생각나면 더 쓰겠습니다...! 케이블을 장착한 모습 단점이 뭐냐? 제가 생각하는 단점은 3가지 기기를 모두 거치하려면 케이블이 모두 필요하다는 점이에요. 물론 어떻게 보면 전혀 단점이 아닌 거라고 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물리적인 거치대니까 당연한 거 아니냐, 맞습니다. 문제는 그걸 넣었다 빼는 게 굉장히 빡세요. 저 케이블 넣는 구멍이 진짜 조그맣거든요. 넣다 보면 진짜 화납니다. 물론 한 번 넣어놓고 나면





개인적인 단점이 하나 더 있습니다. 저는 아이폰7을 쓰고 있습니다. 제 아이폰 충전 구멍이 빡빡한지 몰라도 거치해놓은 상태에서 그냥 빼면 저렇게 케이블이 따라나옵니다. 집에 놀고 있는 아이폰 5 해봤을 때는 안 그런 걸 보면 제품마다 다르기는 한 것 같은데, 확실히 물리적인 방식이라 아쉬움이 있습니다. 약간 고무 재질이라 늘어나서 그런 것 같기도 한데,

https://cdn.clien.net/web/api/file/F01/9373995/55322e3ca485d1.png?w=780&h=30000&gif=true

사진에 네번째거. 왠지 예전 매고다니던 몽삭가방 색같네요. 차량 키링으로 달고 다닐려고 합니다. 색 대비가 좋아서 사진만 잘 나올뿐이네요 ㅋㅋㅋㅋ 둘이 페어링 시켜도 차이는 없긴한데, 그냥 애플제품은 애플기기에 연결시키기로 생각했습니다 ㅎㅎㅎ 그나저나 1세대 에어팟 + 가죽케이스를 팔아야하는데 박스가 안보여서 제값 못받고 팔것 같아융....ㅠㅠ 에어팟 프로 박스는 잘 간직하고 있어야겠습니다,.... 진짜루요 ㅋㅋㅋ 가죽케이스를 쓰고 있었는데 오늘 빼보니 누렇게 물이 들어있네요. ㅠㅠ 안경렌즈 닦는 물티슈로





그냥 에어팟용 가죽케이스 새로 주문했습니다. 에어팟프로 가죽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뭐쓰시나요 빨콩과 에어팟 프로... 에어팟프로 가죽케이스 낭패네요 NOMAD 에어팟 2세대용 가죽케이스 출시.jpg 1년 넘게 쓴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 거치대 후기 알리에서 주문한 에어팟 프로 가죽케이스가 도착했습니다 처음 샀었던 에어팟 프로 환불하고 오늘 다시 구매했습니다. 원래 에어팟1 쓸때 애용하던 브랜드인데.. (iCarer) 에어팟 프로 사면서 에어팟1 팔때 같이 줬거든요 (아깝;;;;) 아무튼.. 에어팟 프로도 오늘 환불 했으니 에어팟2(유선)이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