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어=봉, 홍어를 먹는다 = 봉을 먹는다 야 홍어 먹는다 홍어정부 싫어하는것^^ 상속받은 홍어^^ ㅇㅋㅌ

상하고 나와서 가지말라셨던거니 지극히 제 감정적인 내용일지도요. 그 전의 그 맛있는 청국장집이나 생선백반집 오래 하셨던 분들이 단숨에 떠나고 새로운 사람이 들어와 만든 거리가 아닐텐데 어찌나 그리들 불친철하던지... 우스갯소리로 저희가 나눈 말 중 '우리가 밥만 먹을 것 같아 돈 안 돼 보여 푸대접 받았나? 밥 안 먹고 술 마실건데... 그쵸?'했을 정도... 남녀 둘이 소주 네 명을 갈 때마다 마시고 멀쩡히 인사하고 나오니 여수식당에서 특이하다 싶어 기억하는지까지는 모르겠지만 저희는 평균 소주



공연무대는 나오니 그 쪽으로 가보세요! 참을만한 허기짐이다 싶으시면 자가용이나 택시로 차병원 골목으로~ 걸어가기엔 짧지 않은 거리라 ㅎㅎ 수송동의 번화함과는 다르게 조용한 듯, 들뜬 듯 하는 먹자골목입니다. 차도와 인도 구분이 없으니 오가는 차량 꼭 조심하시고요!! 수송동에서의 먹거리가 거의 회나 고기라면 차병원 골목은 회, 곱창, 고기 류로 나눠있습니다. 거한 전채요리를 기대치 않고 들르신다면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맛있게 드셔볼 곳이 몇 군데 돼요. 곱창 골목에서





편임에도 불구하고 보배가 지나치게 조국편 일색으로 치우치는 게 우려스러웠지만 일단 검찰개혁이 우선이라 생각하여 자주 오며 많은 정보들을 얻을 수 있었죠. 문제는 유게에 정치관련 글을 못쓰게 되면서부터인거 같습니다. 조국 반대의견이 올라오는건 찬성인데 그런 내용들이 건전한게 아닌 마치 여기가 일베인 것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들더군요. 수긍은가지 않지만 근거라도 제시하면서 의견을 주장하면 그나마 나은데 지금은 마치 여기가 일베인양 홍어집단이라는 표현부터 "노"로 끝나는 말투까지 정말 혐오스럽고 저질적이며 전혀 정치적이지않고



ㅋㅋㅋㅋ ...인 줄 알았더니 주최측인 일본에서 초대장 못받아 불참한다고 발표했다네요 일상에서 기피하는 홍어꼴도 아니고 에혀 ㅋㅋㅋ 즐점유~~ 4.냉장 명태 1527t 5.양식 활방어 789t 6.냉장 홍어 787t 7.냉동 눈다랑어 523t 8.냉동 고등어 472t 9.냉동 임연수어 440t 10.냉장 갈치 323t 자료 식약처 제공 2019.1.1~2019.8.22 ● 또다시 개월호 팔이로 선동질 ㅋㅋㅋㅋㅋ 문새끼와





퍼진 것은 직후다. 일베 측의 주장은 사실일까. 과거 일베를 운영하던 회사는 ‘유비에이치’라는 회사다. 이 회사의 등기부등본을 살펴보면 2017년 11월 15일 주식회사 아이비라는 이름으로 변경 등기됐다. 과거 서울 역삼동 황화빌딩의 사무실공유회사에 적을 뒀던 유비에이치의 등기는 폐쇄됐고, 대구로 옮긴 아이비의 등기는 아직 살아있다. 역삼동 시절 대표로 명기되었던 2대 운영자 이성덕씨는 사내이사를 거쳐 지난해 4월 26일 사임했고, 같은 장희도 대표가 이어받았다. 3대째 운영자다. 그러나 현재





체코가정용배터제조사인 테슬라배터리와 계약하고 미국테슬라자동차와 계약한것처럼 허위공시 띄울때부터 시작된 작전이 이젠 수포로 돌아감 ㅋㅋㅋ 결국 조국카더라~에 개미들이 또 당한 꼴~ 일전에 위안부는 창녀라고 개드립 치다 베스트 두 번씩이나 간 유명한 일베충 새키가 있었는데 기억 나시나요? 착홍죽홍(착한홍어는죽은홍어) 오늘 다시 반성을 촉구하는 항의를 했더니 일베는 사람새퀴 취급하면 안 되겠쥬? 유튜브에서 먹방보는데 씹을 때 소리가 되게 좋다 식감 궁금해서 먹고싶어ㅠㅠㅠ 홍어 경험도 없지만 마리텔 보니 홍어 삼합도 힘든데 홍어전은 더





않았다. 자기 자신을 자기가 폄하하고 있다니... 아무래도 다른 사이트 들어가서 문재인 욕이나 실컷 하면서 힐링 해야겠다고 생각한 김씨. 그래서 보배드림이라는 좌빨 사이트에 들어갔다. 역시나 이 좌빨 새끼들은 문재인 찬양 일색이고 위대하신 박정희 각하와 박근혜 각하를 모욕하는 일에만 여념이 없었다. 애국자인 김씨가 이걸 냅둘리 없었다. 하지만... 보배드림 사람들은 만만치 않았다. 김씨가 모르는 역사적 사실들, 자료들을 가져와서



102동 1003호 너네 집 주인이 여기에 산다더라 나이도 어린 전라도 사람한테 세 사는 새키가 ㅋㅋㅋㅋ 홍어 드립은 안 창피하냐? 자본주의 무게는 어쩔 수 없다. 글치? 밀가루 반죽 허옇게 뒤집어 쓴 몽달귀신도 아니고 너 핵교 다닐 때 마니 쳐 맞았지? 그래서 그렇게 된거지? ㅋㅋ 군대는 왜 못 갔냐? 미필새키야. 몸뚱아리도 보잘 것 없고 면상은 저래 생겨가 차별 많이 받았을거야. 그래서



애저회 붕어탕 물론 나도 안 먹어 봤음ㅋㅋㅋㅋㅋㅋ 일베 운영진이 직접 개설한 유튜브 채널. 일베 운영진 ‘유지’가 하는 방송이다./유튜브 캡처 운영진 고인 모독 영상 직접 유튜브 올려… 노무현재단 등 대응 주목 “놀자TV가 일베를 인수한 것이 아니라 일베가 놀자TV를 인수한 것이다.” 지난 4월 2일



26 헐 대박...김기현 사건 골때리네요. 22561 24 63 27 제친구도 썸녀 카톡 우연히 보고 맘접었다네요. 17227 42 20 28 대기업 계열사 99.9% 이직 확정 이네요... 7103 79 2 29 ▶◀표창원의원 부친이 임종하셨나봅니다 5430 84 74 30 타다는 합법 아닌가요? 3634 87 2 31 (후방) 97년생 중국 ㅊㅈ 18771 31 3 32 속보) 봉준호 골든글로브 감독상 노미네이트 16539 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