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오네요.. 김철민 “암수치 반으로 줄어… 펜벤다졸 역할이 50%쯤” [인터뷰] '펜벤다졸 복용' 김철민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이다. #문재인 #대통령 #민주당 #필리버스터 #정치 방금 kbs 제보자들 봤는데 개그맨 김철민씨 부모님이 암으로 별세하셨고. 나훈아 모창가수 너훈아씨가 김철민씨 친형인데 그분도 암으로 별세햇다고 하던데. 암은 유전인가요?? 주위에보니 부모가 암이면 자식도 암인 경우가 엄청나게 많긴하던데.. 유전맞나요 강병원 강창일 강훈식 고용진 권미혁 권칠승 금태섭 기동민 김경협 김두관 김민기 김병관 김병기 김병욱 김부겸 김상희 김성수 김성환 김영주



생각합니다. 저도 그렇고 말기 암 환우분들 같은 경우에는 정말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심정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저는 희망적이고 밝은 사례들이 많이 소개됐으면 하는 바람이고요. 암 환우분들의 희망과 기대를 꺾는 일들이 없었으면 합니다.” 김철민 페이스북 처음 폐암을 진단받았을 때 심정은 어땠나요? “이제 모든 것과 이별할 시간이 다가오고 있구나, 이런 느낌이었습니다.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저는 부모님과 두 형님이 모두 하늘에 계시기 때문에 가족을 만날 수 있다는 생각에 마냥 절망적이지만은 않았습니다. 그렇지만 한편으로는 치료 잘 받아서 좀 더 살 수 있으면



벤다졸 계열의 약들의 항암작용에 대해서 제대로 연구를 했으면 합니다. 이미 독성실험은 모두 마친 것들이라 용량을 정하고 투약을 하면서 효과를 지켜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이정도로 예민하고 민감해져가는데 임상을 안하고 무조건 안좋다고만 하면 그걸 믿어주기 힘듭니다. 인지부조화가 이렇게 심해지게 된 이유가 제대로된 연구와 임상을



구충제...... 진짜 쾌유했으면 좋겠네요 보배가입하고 이것저것 올려보고했는데 정작 손아래동생 남편 (매제) 몸상태도 제대로 알지도못하고 살고있었네요 지금까지 대장암이라는것은 알고있어지만 이렇게 나빠저는지 이제야 알게되었고 요즘 유튜버에서 많이 올라오는 영상에 많이올라오고 많이 좋아저다는 영상 그리고 유명한 김철민씨도 영상에도 좋아저다고하는데 지금 매제는 병원에서 더이상 치료도 처방도 할수없고 지금은 병원에서 임상약으로 지네고있네요 그레서 가족들은 여기저기 알어보는중인데도 구하기가 힘들어 구하지못하네요 펜벤다졸 ~ 이제는 언제 마지막이 될지도 모러는 시간이여서 좋타고들하는 펜벤타졸 먹여보고라도 보내주고싶네요 대장암이라 먹는것도 지금까지 먹지도 못하고 병마와 싸워왔는데 시간도 없는것같고 제가



말기' 김철민, 개 구충제 복용 6주차 "기적 일어나고 있다" 김철민 펜벤다졸 4주차 혈액 검사 정상 선빵! 무한루프! 공수처설치, 영상 필리버스터 암은 유전인가요? 이 사람들은 뭐하고 있나요? 김철민씨가 아침마당에 나왔군요.. 플라시보라는것도 좋은 처방인듯 어제자 1/7일에 보이스피싱으로 5300을 당했습니다 폐암4기 김철민 근황.jpg 식약처 김철민에경고??? , [펌]폐암4기 김철민, 개 구충제 복용 4주차 "통증 줄고 혈액정상 김철민



개그맨 겸 가수 김철민이 치료 근황을 전했다. 28일 김철민은 자신의 SNS에 "원자력병원 방사선 치료 17차 하러 왔습니다. 펜벤다졸 4주차 복용. 통증이 반으로 줄었고 혈액검사 정상으로 나옴. 여러분의 기도와 격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근황을 담은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에는 항암 치료를 받기 위해 병원을 찾은 김철민이 마스크를 쓰고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앞서 김철민은 지난달 24일 자신의 SNS에 강아지 구충제 '펜벤다졸'을 이용한 치료법에 도전하겠다는 뜻을 밝힌





273 7 76년생 안정환.jpg 34273 96 221 8 [세계일보] 유시민 혐의, 사실상 정경심만큼 무겁다고 판단한 검찰 26780 112 221 9 [단독] 대법원 '조국일가 영장판사 신상털이, 재판독립 해쳐' 26243 113 194 10 진로소주 이거 순 양아치네요 28778 93 18 11 요즘에도 이런 미신을 믿는군요..jpg 6902 162 2 12 역시 검찰출신 법무부차관 39335 42 223 13 고(故) 신해철 의료사고 집도의 근황... 30520 65 137 14 표창원 '불출마 이유' 25914 76 158 15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치료가 잘 돼서 말기 암 환자들한테 마지막 희망을 보여주고 싶다”며 “펜벤다졸 복용과 병원 방사선치료, 그리고 수많은 팬들의 응원과 기도가 한데 보태져 반드시 좋은 결과가 나올 것으로 믿는다”고 밝힌 바 있다. 우려의 목소리도 많았다. 아직 사람에게는 검증되지 않은 약품인 탓에 일각에서는 “안전하지



페북에 근황 알려왔네요. [TF댓글뉴스] 김철민, 폐암 호전.."희망 아이콘 되길" 김철민은 6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폐, 뼈, 지난 10월에 검사한 것과 변함이 없었고 피검사 암 수치, 간 수치, 콩팥 기능 등 정상으로 나왔습니다. 희망이 보이는 듯합니다. 다시 한번 걱정과 격려, 성원에 감사하고 고맙습니다"라며 검진 결과 사진을 올렸다. 김철민은 "치료가 잘 돼서 말기 암 환자들한테 마지막 희망을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없다. 효과에 대한 명확한 증거가 없으면 임상시험에 투입되는 상당한 비용과 시간을 감내하기 어렵다는 이유다. 또 펜벤다졸은 발명된 지 40년이 되어 특허가 만료된 상황이라 어느 제약사나 개발할 수 있어서 경쟁력이 약하다. 제약업계 관계자는 “특정 질병에 효과가 있는 물질이 발견됐다 하더라도 바로 임상시험에 들어갈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