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에 출연한 연예인들 대단하네요 문제적남자 재방봤는데 나온 의대생 감격깊다 ㅋㅋ

기본이지만 남 여 학생들이 넘 밝고 순수해서 진짜 예쁘네요 이런 자녀두신 부모님들 참 부럽습니다 예능 오래하다보면 자기들끼리 친해져서 거들먹거리는거 있잖아요 문제적남자팀... 놀토에서 혜리.. 그리고 연예가중계같은 데서 인터뷰 할때 좀 떴다싶으면 다리꼬고 이러고 앉아있는데 그게 너무 싫어요. 신인들 아무도 안 그러잖아요. 나 좀 떴다이거죠. 시청자가 윗사람은 아니지만, 티비 나오는데 그러고 앉는다는거 자체가 맘속에서 거만함이 있다는거죠. 제가 예민할 수도 있겠네요. [img= ]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문제적 남자'가 새로운 뇌섹남들과





문남에 들어가서 부모들 기분 좋을듯 ㅋㅋㅋㅋㅋ 문제적남자 처음 나와서 문제 보자마자 풀어버리는 엑소 수호 문제적 남자에 출연한 연예인들 대단하네요 박경 문제적남자 클립 보고 있는데 얜 진짜 천잰가봐.. 나 입덕전에 문제적남자 애청자였거든 문제적남자 제작발표회 준이 언급컷! 문제적남자 보고 있는데 민주당 인재영입 2호. 2017문제적남자 출연 허허 민족사관학교에서는 연애는 금지라면서 우리 엄마가 아는 방탄, 엑소 멤버들&그 이유 나 방덬은 아닌데 알엠 문제적남자에 게스트로 나와줬으면 [신서유기3] 7분안에 퀴즈방 탈출하기(feat.문제적남자) 191212 #오늘의떡밥 ㅇㅋㅌ





절대아님 ㅠㅠㅠㅠㅠㅠ 그냥 진짜 궁금해서물어보는거 스페셜 DJ들이 '영스트리트'를 찾는다. 오는 16일부터 SBS 파워FM '영스트리트'에서는 스페셜 DJ로 적재, 페퍼톤스가 출연한다. 먼저 적재는 16일 '적재’s TMI' 코너를 마련하여 퀴즈를 통해 적재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17일은 '미리크리스마스 특집'으로 스텔라장, 디에이드와



나와서 아주 잘 알고 계심. (드라마 짱팬) 어제 케이블에서 재방하는 거 보다가 얘 군대 갔지? 라고 까지 한 거 보면 살짝 팬인 것 같기도 함. 찬열 : 이름은 모름. 얼굴만 아는데 '그 눈 큰 애'로 운 띄우면 또 내가 알아서 찬열이라고 생각하고 대꾸 함.ㅇㅇ 엄마가 아이돌한테 평소에 관심 꽤 있어서 나도 자주 이야기하고 그랬는데 요즘은 송가인에 빠져서 아이돌은 잘 안 쳐다보시는 것 같아 ㅜ 신인때 고정으로 나오다 바빠서 하차한다할때 아쉬웠는데 가끔 문남형들이 보고싶다고 언급함ㅋㅋ 지금 월드슈스 됐으니께





특히 한일전은 진짜 재밌게 봤는데 아쉽네요ㅠㅠ 내 취향이 마이너한건지 좋아하던 프로그램들이 사라지고 변하는걸 보면 너무 안타까운데 짠내투어가 그랬고 이제는 문제적 남자가 그렇네요. 기존 난이도가 워낙 매니악하긴 했지만 와 문제 난이도도 그렇고 형식도 그렇고 애초에 박경이랑 타일러가 7할을 했는데 이 둘 빼고 포맷을 아예 바꿔버리면서 그냥 평범한 퀴즈프로가 되었네요... 하아....어려운 문제 풀어낼때의 그 희열같은게 아예 없어졌어요;;; 신인때 고정으로 나오다 바빠서 하차한다할때 아쉬웠는데 가끔 문남형들이 보고싶다고 언급함ㅋㅋ 지금 월드슈스 됐으니께 금의환향 하는거보고싶음ㅋㅋㅋ 문제적





힘을 더한다. 제목 그대로 각자의 비밀을 안고 사는 '부부의 세계'를 그려나갈 김희애와 박해준, 박선영과 김영민, 이경영과 김선경이 어떤 시너지를 발산하며 극을 흥미롭게 빚어낼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뜨거워지고 있다. 여기에 개성파 배우 채국희를 비롯해 주목받는 신예 한소희, 이학주, 심은우가 가세하며 더욱 풍성한 재미를 기대케 한다. 개성 강한 연기로 자신만의 존재감을 발산해온 채국희는 산부인과 전문의 '설명숙' 을 맡았다. 지역 토박이인 설명숙은 이태오, 손제혁과 동창사이. 활달하고 사교성 있는 모습 뒤에 냉철하고 계산적인 성향을 숨기고 있는 인물이다. 지선우를 향한 우정과 열등감 사이에서 끊임없이 고민하며





군대 갔지? 라고 까지 한 거 보면 살짝 팬인 것 같기도 함. 찬열 : 이름은 모름. 얼굴만 아는데 '그 눈 큰 애'로 운 띄우면 또 내가 알아서 찬열이라고 생각하고 대꾸 함.ㅇㅇ 엄마가 아이돌한테 평소에 관심 꽤 있어서 나도 자주 이야기하고 그랬는데 요즘은 송가인에 빠져서 아이돌은 잘 안 쳐다보시는 것 같아 ㅜ 맨날 다른멤버들만 올라오길랰ㅋㅋㅋㅋㅋㅋ 전현무 맞힌적 있어...? 까고 그런거





클라쓰' 후속으로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연출 모완일, 극본 주현, 제작 드라마하우스)가 김희애, 박해준, 박선영, 김영민, 이경영, 김선경부터 채국희, 한소희, 이학주, 심은우까지 '믿고 보는' 배우들로 뭉친 드림팀을 완성하며 2020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부부의 세계'는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복수의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폭발하는 애증 속에서 죽을힘을 다해 서로의 목을





도티와 주우재였다. 한 예능국 관계자는 28일 일간스포츠에 "인기 크리에이터 도티가 tvN '문제적 남자' 새 멤버로 합류한다. 새로운 시즌의 첫 녹화가 오늘 이뤄질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도티는 2013년 10월부터 유튜브 방송을 시작했다. 무엇보다 10대들이 문화의 사각지대에 있다고 생각, 학생들을 위한 콘텐츠를 만들었고 초등학생 사이에서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며 '초통령'으로 불리고





이건 그냥 내가 맘마미아 좋아하고 30분내외로 짧음 181128 고마워서 정말 짧은데 잘생김 브이앱은 개인위주로 적었고 로우니랑 같이 한 우당탕탕 시리즈랑 빙방 게스트 출연한거도 보면 좋음 위케이팝 엠씨 너무 잘했는데 이건 편집본 따로 없는걸로 알아서... 트위터에서 클립 영상 몇개씩 보자 다들 김인성하세요 그리고 들어간게 주우재 도티라니 이건 나의 문남이아닌데ㅠㅡㅠ 애기들 쩌네 느낌이뭔갘ㅋㅋㅋㅋ 성격도 재밌네 ㅋㅋㅋㅋㅋㅋ 요즘 나스당 눈팅 위주로 하다가 showdown 때문에 질문 글 하나 쓰려 로긴 했네요. 우선 너무너무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