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정됐나봐 이영하나오네요 이영하로 가는군요 이영하 프리미어 몇번 등판했는데?? 이영하 `미소가 절로~` [MK포토] 좋은 친구사이로

적지 않았다. 한 팬은 "올해 40명만 뽑아 경쟁이 치열했다"고 말했다. 두산 관계자는 "지난해 지원자 정원이 80명에서 40명으로 줄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영하는 "오늘은 인터뷰를 하지 않겠다"고 농담 섞어 공언했는데, 이유를 들으니 "오늘만큼은 봉사하는 데 집중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고 나서 올겨울 시상식 현장에서 보다 봉사하는 데 와서 보니 새롭다고 하자 "상 타는 것도 기쁘고 좋은 일이지만, 지금은 봉사 생각뿐"이라고 말했다. 그러자 옆에 있던 이용찬은 "이영하가 제일 말 안 듣는다"고 호통을 쳤다.



줄 투수들의 어깨도 무겁다. 만에 하나 선발 투수가 흔들릴 경우 곧바로 투입해 분위기를 전환시켜야 하는 책임이 있다. 이용찬 이영하 차우찬 등이 +1의 개념으로 뒤를 맡게 된다. 양현종 김광현 박종훈 선발 이용찬 차우찬 이영하 멀티이닝 나머지 불펜은 한이닝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아닷컴] 한 겨울의 야구축제라 불리는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가 ‘제8회 2019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로 돌아온다. 오는 15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치러지는 이번 자선야구대회 역시 올스타전을 뛰어넘는 라인업으로 따뜻한 희망을 나누자는 대회의 취지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본 경기는 7회로 진행되며 선수들은 자신의 기존 포지션에



일파만파 퍼져 있었다. 조용히 결혼식을 치르려 했던 이영하는 두산 관계자를 통해 "이미 너무 많이 알고 있다"며 공개하기로 했다. 영하야 결혼 축하해~~ 오피셜은 처음인듯ㅋㅋ 뭐해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 전 크보에 올라오는 구단별 소속선수 명단 두산은 60명 등록 투수 - 강동연, 김강률, 김민규, 김승회, 김호준, 박신지, 박치국, 배영수, 변진수, 유재유, 유희관, 윤명준, 윤수호, 이동원, 이영하, 이용찬, 이현승, 이현호, 이형범, 장원준, 최대성, 최원준, 함덕주, 허준혁, 홍상삼, 이교훈(신인), 이재민(신인), 전창민(신인), 린드블럼(외국인), 후랭코프(외국인) 포수 - 박세혁, 박유연, 이승민, 이흥련, 장승현 내야수





X 7일 (vs캐나다전) 조상우 1.2이닝 24구 8일 (vs쿠바전) X 슈퍼라운드 11일 (vs미국전) 조상우 1.0이닝 24구 이영하 이용찬 정리하는 김에 같이 정리해봄 영하 최고 [2019 WBSC 프리미어 12] 한국 불펜의 '믿을맨'으로 활약한 23세의 우완 영건 ... 특히 한국 마운드의 고질적인 약점으로





엄청난 위력을 과시했다. 준플레이오프에서 선발싸움에서 완전히 우위를 점한 LG를 격파했고 플레이오프에서는 막강한 필승조를 갖춘 SK도 완벽하게 제압했다. 키움 불펜진은 포스트시즌 7경기(36⅔이닝)에서 평균자책점 1.23을 기록했다. 두산도 상당히 탄탄한 불펜진(ERA 3.64 2위)을 갖추고 있지만 경기 후반 강력한 구위로 타자를 힘으로 제압하며 삼진으로 돌려세울 수



입이나 축이지 표정으로 아쉬워하는 거 별로 티 안 내는데 오늘은ㅋㅋㅋ 안그래도 무리인데 심판새끼때문에 몇개는 더 던진 것 같아서 존빡 이영하선수는 작년에 성적이 어쨌고저쨌고 올해는 어린선수가 벌써 가정을 어쩌구 이럼서ㅋㅋㅋ벌써 다들었다ㅋㅋㅋ 내일은 양현종선수 김광현선수 차우찬선수 조상우선수 있어서 영하 나온다고 해도 많이 던질 일도 없고 지금까지 예선전 슈퍼라운드에서 불펜중에서 고생하며 던졌고 결승전 그것도 한일전인데 거기서 아카





만큼 후보군 역시 다양하다. 우선 가장 유력한 후보로는 베테랑 차우찬과 우완 영건 이영하가 꼽힌다. 차우찬은 선발과 불펜을 가리지 않는 전천후 자원으로 어디서든 제 몫을 해주는 투수다. 이영하는 올해 두산 베어스에서 정규시즌에만 17승을 거뒀다. 시속 150km를 넘나드는 시원한 직구로 대표팀 미래를 밝게 하는





모습으로 다시 봤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꿈나무 마을'은 1975년 1월 개원했다. 43년간 마리아 수녀회에서 운영을 맡아오고 있다. 두산베어스는 2009년부터 해마다 정기적인 방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거 물어보면 이것도 유난이라고 하는건가 근데 진짜 궁금한데 내가 경기를 봤기 때문에 진짜 궁금해진거 [마이데일리 = 일본 도쿄 이후광 기자] 대만전 명예회복이 필요했던 김광현. 여기에 상대는 그 동안 강한 면모를 뽐냈던 일본이었다. 김경문 감독도 사전에 취재진을 만나 “김광현을 포함 모든 투수들이 대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찢어서 배신이라 쓰고 인스타 DM 보낸 사람도 있다고 함. 이거 말고도 인스타 DM으로 이상한 짓 한 팬들 수두룩했던 듯... 승부조작 제의도 자진 신고할 정도로 개념찬 선수였는데 어쩌다가 팬들이... 후려치기 아니고.. 등판이 잦기도하고 컨디션 떨어진것도 보이던데 그랬음 다른선수 올릴만도 하지않았냐;; 진짜 김경문 감독은 두산 투수를 갈아먹는데 일가견이... 정규시즌 선발에 KS 2번 등판한 선수를 저렇게 굴리네요. 자리가 어쩌다 보니 주변에 두산팬들 많았는데 ㅋㅋㅋ 참 다들 네포스 세일때 춘잠





보낸 지난 시간이 주마등처럼 떠오르더군요. 감독님께서 올해 선발 기회도 주시고, 중간에 중요한 상황에도 써주신 덕분에 뜻깊은 한 해를 보낼 수 있었어요. 한국시리즈 엔트리도 원래는 들어오기 힘들었는데, 감독님께서 절 믿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그 믿음에 보답할 기회가 있길 바랐는데, 조금은 보답한 것 같아 기쁩니다. 마운드에서 최대한 오래 끌어줘야 한다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해 던졌는데, 좋은 결과가 있어 다행입니다. 한 시즌 잘 보낸 뒤 다음 시즌에 고꾸라지는 선수들이 많다는 걸 잘 압니다. 내년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마무리캠프 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