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재밋엌ㅋㅋㅋㅋ (블랙독) 진짜 선생님이 되었다 블랙독 보는데 블랙독 저 여자애 실제학교면 걍 친구다떠남 ㄹㅇ

쓰는군요. 대사 칠 때 호흡 미쳤음ㅋㅋ 앞에서는 웃고 뒤에서는 호박씨 까는 선생들 보다는 훨배 나음. 물론 어느정도 짜증은 감수해야겠지만... 델루나 이후로 딱히 보는 드라마 없었는데 요즘 드라마 재밌는게 많아서 챙겨보는게 됩니다 지금 최애는 스토브리그고 블랙독도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김사부1은 봤는데 2는 아직입니다. 평 좋은것 같아서 주말에 몰아볼 예정입니다ㅎㅎ 이거말고도



안불쌍하냐? 반의반 월화? 실제 학교 지금 블랙독 내용과 그래도 상통하는 내용이 좀 많이 있을까요? 특히 기간제 샘들 얘기는 좀 공감 많이 하시는지. . 표절 개극혐 동백꽃 스토브 블랙독 멜체질 여기에 vip나 녹두꽃 없는게 좋아 존나 까불이 이미지였는데 드덬아닌데 둘다 그냥 재방봣다가 너무 재밋어서 챙겨보려는데 같은시간대네 ㅅㅂㅋㅋㅋㅋㅋ 차기작 블랙독인거 같던데 쉴드때문인데? 이러는데 걍 뇌절하는애들 많아보여 쉴드라해서 봤더니





환자들의 사연을 통해 '행복이란 어디에서 오는가'에 대한 질문을 던지는 휴먼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닥터 프리즈너 →단, 하나의 사랑 →저스티스 → 동백꽃 필 무렵 →99억의 여자 →오, 나의 남자들 →영혼수선공 MBC( 9시) 더 게임:0시를 향하여 2020.01. 옥택연,이연희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의문의 연쇄 살인 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숨겨진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 그 남자의 기억법 2020.03. 김동욱(물망),문가영 과잉 기억증후군으로 1년 365일 8760시간을 모조리 기억하는 남자와 삶의



알 수 있는 길 없을까 블랙독 본방 놓쳐서 이제서야 다시보기로 봤는데 나는 존잼이었음 수요일밤 황금드라마시간 쓰레기급 방송때문에 블랙독 봤는데 이거 진짜 존나 현실적인 드라마네... 지금도 스승의 날이 되면 수업시간에 애들한테 돌아가며 책 읽으라고 시키고 받은 선물 포장을 뜯던 악마같던 선생의 얼굴이 생각남 엎드려뻗쳐 하고 있는 열두살 아이를 본인 분에 못이겨 발로 차던 선생의 표정이 생각나 골프채로 때렸던 선생 당구채로 때렸던 선생 뭣때문이지 이유도 모르고 맞아야 했던 그





사립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해 차별화를 뒀다. 연기자 라미란, 하준이 서현진의 새로운 파트너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블랙독에 서현진이 주연이길래 챙겨보고 있는데 재밌네요 (고구마만 먹이던 vip 본 영향도 조금 있겠네요) 오늘 앞부분을 조금 못 봤는데 김이분샘이 갑자기 태도를 바꾸는게 고하늘샘이 자기편 들어주고 도와주고 해서 설마 사람이 마음이 움직였달까 그런건 아니겠죠? 교장과의 면담이후 승진을 위한 고도의 전략이 아닐까 싶기도 한데, 무슨이유던간에 언제까지 그리 착한사람인냥 굴지 궁금하네요 음감 누구지ㅠ 현실이라면 유머있고 다정한 배명수쌤이랑 이어질 가능성이 제일 크단 말이다!!!!!!!!! 일주일이 행복할듯 80분으로 줄인거다 ->





세월호 순직 기간제 교사 사망보험금 소송 항소심서도 패소 by. 권준우입력 2020.01.08. 10:38 고 김초원 교사 유족 "대법원에서 시비 가릴 것" (수원=연합뉴스) 권준우 기자 = 세월호에서 학생들을 구하려다 희생됐지만, 기간제라는 이유로 사망보험금을 지급받지 못한 교사의 유족이 항소심에서도 권리를 인정받지 못했다. . . . 단원고 2학년





여성이 결혼도 포기한 순간 세 남자와 그리는 선택 장애 로맨틱 코미디 시지프스: the myth (JTBC) 2020. 조승우,박신혜 SF 미스터리 드라마 트레인 (OCN) 2020. 김재욱(물망) 연쇄살인범에게 사랑하는 여자를 잃은 남자가 그녀가 살아있는 평행우주에서 여자를 지키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써치 (OCN) 2020. 장동윤(물망) 괴생명체와 맞서 싸우는 수색대의 뜨거운 전우애와 비무장지대를 벗어나기 위해 몸부림치는 대원들의 사투를 그리는 밀리터리 생존 드라마 킹덤 시즌2



거의 없는듯? 짠내폭발ㅠㅠ 대치고 출신에 6년이나 기간제로 있어서 더 안타깝ㅠㅠ 고스카이 지해원 둘 다 잘 됐으면 좋겠다ㅠㅠ 그나저나 도샘 넘 설렌다ㅋㅋㅋ 고스카이랑 잘됐으면 좋겠어ㅋㅋㅋ 안보는데 천만 흥행작 '부산행' 연상호 감독의 첫 드라마 집필작으로 벌써부터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tvN '방법'이 뜨겁게 불타오르는 10대 소녀 방법사의 모습이 담긴 티저 포스터를 첫 공개했다. '블랙독' 후속으로 오는 2월 10일 월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방법'(연출 김용완/극본 연상호/제작





선생님들 다 연극배우겠죠? 연출 너무 좋아 고하늘삼촌은 왜 기간제쌤 카페에 들어가서 뭘 염탐하는거죠? 또 누가 정교사가 되면 안된다는건가요? 띄엄띄엄봤나 그부분이 잘 이해가 안가네요 현실반영 잘한다고 했더니 역시였음 ㅋㅋㅋ 아 미친 현실에서는 낙하산타고 들어오면 더 잘해줌 오름추이도 아니고 유지추이도 아니고 왔다갔다하면서 제일 최근 청률이 4퍼대 초반이던데 장르





발견하고 깜짝 놀란다. 그와 달리 고하늘을 여유롭게 맞이하는 박성순의 능청스러운 표정이 웃음을 유발한다. 국어과 선생님들의 날 선 대치도 흥미롭다. 각자가 출제한 문제를 바탕으로 중간고사 시험지를 완성하기 위한 자리인 만큼, 모두가 ‘초집중 상태’다. 앞서 고하늘과 도연우(하준 분)의 대화를 우연히 접하며 이번 시험 출제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지해원. 고하늘을 주시한 그의 불안한 얼굴이 궁금증을 더욱 높인다 동시에 3학년 담당 교사가 아닌 진학부장 박성순이 이 자리에 함께한 이유가 무엇인지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6일 방송되는 7회에서는 첫 중간고사를 맞이한 고하늘을 비롯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