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진짜 뜨는것마다 존나 예쁘다 고윤정 최근 인스타 사진들 20대 여배우중에 고윤정

‘달빛조각사’는 카카오페이지에서 누적 조회수 3억 7천만 건을 기록한 동명의 판타지 웹소설을 원작으로, 위드가 가상현실 게임 속에서 달빛을 조각하는 '달빛조각사'라는 직업을 선택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박보검이랑 붙는거 길게보고싶다ㅠㅠㅠㅠ 0을 위한 시대 광고 고윤정 %EA%B3%A0%EC%9C%A4%EC%A0%95&source=lnms&tbm=isch&sa=X&ved=0ahUKEwib0I-extDkAhWuHqYKHTbsCigQ_AUIEigB&biw=1368&bih=802&dpr=2 매우 주관적이니까 재미삼아 봐줘 서윤 (고윤정)이는 외로움이 많은 사람이고 위드 (박보검)는 그런 외로운 서윤이가 마음에 걸려



서윤이에게 직접 만든 반지를 줄 생각에 설레기도 해 서윤이와 통화 하는것도 같고 해주고 싶은 말을 녹음하는 것도 같아 ( 폴더폰은 둘이 살고 있는 시대가 2000년대 초반이라는걸 알 수 있어) 다음날 서윤을 찾은 위드 달토끼 (달은 위드를 의미하니까)로 서윤이에게 장난 치고 그걸 보고 웃는 서윤이



또한 고윤정에게 목걸이를 걸어 주는 박보검의 모습과 슬픈 표정을 한 고윤정의 얼굴이 교차되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오는 20일 오후 6시 공개되는 ‘내가 많이 사랑해요’는 웹툰 ‘달빛조각사’의 주인공 ‘위드’가 모두에게 마음의 문을 닫은 차가운 ‘서윤’의 모습을 떠올리며 그녀의 모습을 조각하는 스토리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곡이다. 웹툰



배우로,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윤재인(신예은)의 소꿉친구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다. 드라마 외에도 10cm '그러나', '페노메코'의 '넘버파이브'(No.5) , 육성재의 '고백' 등 다양한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특히 최근 SK텔레콤 광고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 '유령을 잡아라' 김선태 CP "류경수, 신인답지 않은 표현력" 현재 방영 중인 tvN '유령을 잡아라' 김선태 CP는 2019년 눈에 띈



배우 박보검이 카카오페이지의 웹툰 OST로 만났다. 카카오페이지는 1월 15일 공식 SNS를 통해 이승철, 박보검, 배우 고윤정이 참여한 웹툰 ‘달빛조각사’ OST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이승철 특유의 보이스가 아련한 감성을 자극하는 가운데 박보검의 미소 짓는 모습이 설렘을 안긴다.



런치박스랑 음료 제공해주는데 앉는자리도 없고 사람도 많아서 거의 못먹었네요. 70명이라더니 200명 넘게 와서 혼잡하고 넘 피곤한 하루였습니다. 요새 여배우중에 가장 이쁜듯 Skt 광고에서 팔벌리고 있던 모델 찾아봤는데 이번에 화보찍었더라 얼굴내취향이야 살짝 잘생겼어 뎡배에다 쓰면 바이럴같아서 걍 케톡에씀ㅠ 내말투가 찰떡처럼 앓는st가 아니라서 머쓱타드,, ㅜㅜㅜㅜㅠ벌써처돌아 연기는 어떤지 모르지만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가수 이승철과



설레는 마음으로 반지 목걸이를 어떻게 줄까 고민하는 위드 서윤이가 보내온 편지봉투로 리본을 만들고 목걸이에 끼워서 반지와 함께 전해줘 달빛이 조각되어있는 반지를 서윤이 목에 걸어주는 위드 (둘이 썸탄대요)





배우라는데 정면샷 나올때 심쿵하네요. 뭐 이리 이쁘게 생긴건지 ㅎㄷㄷㄷ GIF 작품은 본게 없어서 어떨지 모르는데 씨엪이나 사진들은 완벽해 아이폰11 런칭행사에 다녀왔습니다. 사전예약과는 무관한 행사로써 아이폰은 집으로 배송받았습니다. Mc 오상진 아나운서 출연진 : 고윤정,헤이즈,폴킴 폴킴이랑 헤이즈는 각각 3곡정도 불렀구요 입구에서 스타벅스 교환권 2장 받았는데 그게 끝이네요.





나는거같애(주관임) 근데 나 왜케 바이럴처럼 썼지 시발ㅋㅋㅋ 바이럴아님 믿어줘.. 스포츠투데이는 드라마 관계자들에게 '2019년 가장 빛난 신예'에 관한 설문을 실시했다. 다음은 드라마 관계자들이 뽑은 2019년 새롭게 빛난 별들이다 ◆ '날 녹여주오' 유승민 PD "고윤정, 깊은 연기력이 기대되는 신인" tvN '날 녹여주오'를 연출한 유승민 PD는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출연했을 때 눈 여겨 봤다. 신비로운 이미지와 사연 있어 보이는 눈빛 등이 연기를 하면서 굉장히 빛이 났던 것으로 기억한다"며 "깊은 연기력이 더 기대되는 신인배우"라고 설명했다. 고윤정은 2019년 데뷔한 신인





웃음을 찾은 서윤이와 함께 웃는 위드 (서윤이가 테이프를 보냈다고 한 이유는 서윤이가 앉아있는 테이블 뒤에 만개한 꽃 때문) 마지막으로 곁에서 '내가 많이 사랑해요'라고 속삭이는 위드 둘 캐미 좋아서 몇번 돌려보면서 순서 재배치해봤어 ㅠㅠ 유튜브에서 보고 이뻐서 찾아 봤네요 처자 이름은 고윤정이네요. 30초 뮤비티저에서 나온 투샷 이거하난데 벌써 좋아 ㅠ ㅠ ㅠ 송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