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이거 재밌구나 ㅋㅋㅋㅋ 사장님 귀는 당나귀귀 유리

돌아왔다'는 아내 없이 아이들을 돌보는 연예인 아빠들의 육아 도전기로 지난 2013년 11월부터 방송돼 왔다. 당초 일요일 오후 5시대 방송돼 왔으나 '1박2일 시즌3'가 방송 중단을 선언하며 지난 3월부터는 오후 6시대에서 시청자들을 만나왔다. 샘 해밍턴과 축구선수 박주호, 문희준, 홍경민 등이 출연 중이며, 현재까지 69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기록 중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 않이 왜요? 슈돌 과 미우새는 겹치는 시청자들이 많을텐데 이렇게 배려가 없다니 물론 개콘 때문이라는건 알겠지만 KBS 라고 하기엔 너무 배려없는 편성 방송인 전현무가 KBS 이혜성 아나운서와 예쁜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이창수 PD도 지난달 29일 기자간담회에서 펭수를 ‘모시고 싶은 보스’로 꼽았으니, 지상파 방송 3사로부터 모두 러브콜을 받은 셈. 라디오 방송 출연과 패션 잡지 화보 촬영, 팬 사인회 개최 등도 이미 마쳤다. 펭수의 첫 등장은 지난 4월 EBS 어린이 프로그램 ‘생방송 톡! 톡! 보니하니’의 10분짜리 코너 ‘자이언트 펭TV’에서였다. 동시에 개설된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는 5일 현재 구독자 수 40만 명을 돌파한 상태다. ‘포스트 뽀로로’를 꿈꾸며 남극에서 헤엄쳐 ‘BTS(방탄소년단)의 나라’ 한국까지 왔다는 펭귄, ‘EBS 연습생’





두드러진 탓이다. 최근 프로그램 외적 소동 등으로 분위기가 가라앉긴 했지만 '미운 우리 새끼'는 여전히 효자 프로그램이고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도 알콩달콩한 커플 이야기로 꾸준히 저력을 보이는 중. '런닝맨', '정글의 법칙' 등도 꾸준하지만 과연 대상 수상자를 배출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 물론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든든히 이끌고 있는 중심축 백종원이 있다. '예능인'의 어느 경계에 있는 그에게 대상이 갈지, 혹은 어느 상이 주어질 지도 흥미로운 관전포인트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오후 5시대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1부 7%, 2부 11.2% SBS 런닝맨 1부



의무가 있다. 만일 '을'이 이 의무를 위반한 경우... 위조 : 5항. '을'은 마약, 도박, 성범죄 등 형사적인 처벌을 받을 있는 범죄행위를 하거나 이에 연루되지 않을 의무가 있다. 만일 '을'이 형사처벌을 받은 경우... ☞ 계약서12조 5항 에는 이라는 문구가 있다. 그러나 위조본에는 없다. '이미지' 및 '도덕성'과 관련된 문장이 통으로 사라졌다. 여기서 주목할 것은, 계약서 1항과 5항의 의미다. 우선 1항은



하고 싶다"고 평가했고, SBS B PD는 "기존 아이돌 중심이었던 오디션 프로그램의 판도 자체를 뒤 흔들었다"며 투표를 한 이유를 설명했다. 지난 2월부터 5월까지 방송된 '미스트롯'은 18.1%이라는 종편 채널에서 다시 볼 수 없을 법한 경이로운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려하게 막을 내렸으며, 송가인, 정미애, 홍자가 각각 진, 선, 미를 차지했다. 현재 TV조선은 '미스트롯'의 영광을 등에 업고 프로그램의 남자





양식 레스토랑와서 전채 음식 보고 너무 작다고 뭐라하질 않나 나물 타르트 먹더니 나물에 고추장좀 넣어먹으라 그러고 ㅠㅠ 다 방송이겠지만 양식 레스토랑인데 너무 ㅇㅏ... 진심 로봇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별로 안 땡겨가지고 미뤄뒀던 영상인데 밑에 덬이 보래서 지금 다 봤거든 ㅋㅋㅋ 나 지금 잇몸 악건성 됐어 ㅋㅋㅋㅋ



▲작가상-백순영 작가(슈퍼맨이 돌아왔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베스트아이콘상-'슈퍼맨이 돌아왔다' 아이들 ▲쇼오락 부문 신인상-심영순(사장님은 당나귀 귀), 정일우(신상출시 편스토랑) ▲코미디 부문 신인상-배정근(개그콘서트) (사진=KBS 2TV '2019 KBS 연예대상'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편성이 변경된다. 내달 중 첫 방송 예정인 '1박2일 시즌4'이 돌아오는 데 따른 결과다. 1일 KBS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KBS 2TV 일요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현재 방송중인 일요일 오후 6시25분에서 '개그콘서트'가 방송되는 일요일 오후 9시15분으로 자리를 옮긴다. 동시간대 SBS





것"이라며 "(변호사에게 알아보니) 사인만 한 건 벌금 정도 나온다"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진다. 한편 경찰은 현재 B씨 등을 사문서 위조 혐의로 조사하고 있다. 최현석은 오는 19일 성수동에 퓨전레스토랑 '중앙감속기'를 오픈한다. '쵸이닷'을 떠난지 약 4주 만이다. SM C&C 측 "과도한 억측 비방 자제" 부탁 '해피투게더4' 등 방송 동반 출연 잦아 이미지 원본보기 전현무(왼쪽)와 이혜성 아나운서(사진=MBC·KBS)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방송인 전현무(42)와 이혜성(27) KBS 아나운서가 열애 중이다. ‘KBS 선후배 커플’이자 ‘15세





이날 방송에서는 갓세븐 진영, 배우 서은수, 최리, 개그맨 허경환이 게스트로 출격한 ‘전설의 기획안’ 레이스도 공개됐다. 전소민은 진영에 대한 설렘을 드러내며 반겼지만 정작 뜻밖의 ‘겨땀’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후 멤버들은 '달림맨' 프로그램의 PD, 작가, 신입PD 팀으로 나뉘어 방송사 괴담으로 전해지는 ‘콜록이와 또각이’ 찾기에 돌입했다. 첫 미션은 ‘웃음을 찾는 방송국’이었다. 어떤 상황에서도 웃음을 참아야 하며, 웃을 경우 분장 벌칙을 수행해야 한다. 치열한 웃음 대결이 펼쳐진 가운데, 멤버들 앞에



당나귀귀 유리 네캐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보는데 심영순때문에 홧병날것같음 슈돌,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1박2일 중 슈돌이 옮길수밖에 없는 이유.jpg 김숙이 옥탑방의문제아들, 사장님귀는당나귀귀 (사장님은 청률2자리), 배틀트립으로 kbs꺼 3개나 함 와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그 헬스파트에 낭군님 경음악 줄줄이 나와ㅋㅋㅋㅋ 오늘 KBS 연예대상은 2파전이겠네요 3사 연예대상, MBC 박나래vs유재석, 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