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도와주네요 현대카드 이벤트 놓치고 서피스프로6 가격 검색하는 중입니다. 최근 서피스프로7과 서피스프로6, 그리고 씽크패드

괜찮습니다. 해상도는 당연히 좋습니다. 그리고 저는 취미로 사진을 찍기때문에 컬러개밋을 살펴봣었는데, 서피스프로6의 디스플레이는 컬러개밋이 좋지 않습니다만, 그 컬러개밋을 부스팅해주는 기능이 있고, 실제로 효과가 있습니다. 신기합니다. 4. 좀.. 느립니다. 이런 글을 포스팅할때나 문서작업을 할때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사진보정을 위해 라이트룸을 켜서 사진을 로딩시키거나, 꿀뷰로 사진을 넘겨가며 볼때 버벅입니다.. 힘들어해요.. 5. 의외로 제 환경에서는 USB단자가 하나인것이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용 커넥터를 이용해서 충전해야되는 점은 정말 아쉽죠. 2019년인데요. 하물며 아이패드 프로조차 USB-C로 충전하는 시대인데



글로 써보는 서피스프로 6 정발 구매 및 2개월 사용후기 선착순 특가 구매나 응모로 당첨되신분 있나요?? 아마존 현대카드 HYUNDAI15 최근 서피스프로7과 서피스프로6, 그리고 씽크패드 X1사이에서 무한갈등 중입니다... 저번에 서피스프로6 99.9만원 못 샀었는데 연락왔네요; Microsoft, Surface ProX 발표 서피스프로6 기본형 커버포함 81... 서피스프로6 질렀습니다. 서피스프로6 고민이네요 현카대란에 서피스프로6 탑승은 했는데.. 현대카드 이벤트 놓치고 서피스프로6 가격





나오는데 지금 사도 몇년 충분히 쓸만한 성능인지 모르겠네요ㅎㅎ 결국에 관세나 환율 같은거 따져보면 크게 메리트가 있는건가 싶기도 하고, 역시 100% 할인이 답인가 싶어서 취소해야 되나 싶기도 하네요 아마존에서 30% 할인(부가세 -10%) 받아 샀으면 펜도 있고 타입커버도 있을텐데요 ㅜ 지금 가지고 있는게 7140 8기가랑 5175 4기가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7140 8기가는 램부족은없는데 속도가 느리고 5175는 속도는 참을만한데 램이 없어서 그런지 느립니다 서피스고는 알아보니 4415인가그래서 지금 가진



왜 서피스는 전용단자를 ㅂㄷㅂㄷ..아쉽습니다. 2달동안 사용하면서 이동성에 중점을 둔 훌륭한 기기라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다만 사진 보정할때의 버벅임으로 인한 아이패드프로와의 비교 평가는 그래도 최고스펙인 I7을 사서 좀 굴려봐야 알수 있을것같네요 사전신청하기 하면 구매전용 링크를 문자로 보내줘서 선착순 구매할 수 있다고 하는데 이런거 승산 있을까요 에어팟2 99,000원, 삼성노트북펜 499,000원, 아이폰XS 399,000원, 서피스프로6

적응의 동물이라고.... 어느새 8세대 cpu도 느리게 느껴지더라고요.. 아무래도 사용해 본 수많은 노트북중에 그나마 괜찮게 사용한게 서피스프로인지라 이번에 새로 출시된 프로7 제품을 관심있게 보고 있었습니다. i7 10세대 제품이면 성능도 만족스러울 같아 스펙을 살펴봤더니... 엥? 썬더볼트3가 빠졌네요???? 아이스레이크는 썬더볼트3 내장 플랫폼이었던걸로 알고 있었는데... 이럴수가.... 게다가 배터리 사용시간도 2시간이나 줄었다니... 아무리 퍼포먼스가

전작에 비해 나아졌다고 하지만 노트북의 미덕은 가볍고 오래가는 배터리라고 생각하는지라.... 그렇다고 저렴한 가격으로 인하된 서피스프로6을 하자니... 이미 8세대 제품의 퍼포먼스는 대충 알겠고요.. 눈을 돌려 씽크패드 X1카본으로 눈을 돌려보니.. 여기는 썬더볼트3가 내장되어 외장그래픽카드를 장착할 수 있지만 i7 10세대로 커스텀을 해 버리면 가격이 안드로메다로 가버리는지라 ㅠㅠ 어쩌지 어쩌지 하고 있습니다. 조금 기다리면 블랙프라이데이가 오니까 그때 살까 하다가도 블프때 미국쪽에서 물건빼돌리기라도 당하면 괜한 시간까지

검색하는 중입니다. 서피스 프로6급 타블렛 구매 추천... 서피스프로6로 게임 좀 해 보려고 했는데 안 도와주네요 서피스프로6 받아서 사용중 입니다 근데 조국은 도대체 무슨죄임?? 와이프 업무용으로 서피스프로6를 사줬습니다. 서피스 프로 6를 한국 정발이 되자마자 삿었습니다. 블랙은 한국에서 발매를 안하더라구요? 지금은 발매했나 들어가봤더니 블랙을 안팔고 블랙 스킨커버를 사은품으로 주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어이가없어서.,.. 각설하고, 벌써 2달이 되었네요. 2달동안 제가 사용하면서 느낀점을 서술해보겠습니다. 제 스펙은 I5, 8기가램,

날려버릴수도 있어서 그냥 미리 사려다가도 돈이 좀 아깝기도 하고..... @_@ 이런저런 고민에 빠져 있다 보니 시간만 쭉쭉 가네요 ㅎㅎ 하지만.... 클리앙이라면 뭐다??? 일렉트로마트 자양점 직원이 다시 똑같은 조건으로 들어왔다고 연락왔네요; 고민되네요; 8세대 i5 램 8기가 ssd128 짜리 검정 커버 주고 99.9만원; 저번처럼 한정수량이라고 하는데 카드를 써야 하나 ㅠㅠ 요번달 산게 많아서 돈 없는데 젠장 ㅠㅠ Microsoft는 Surface ProX를 발표했습니다. 기존 서피스프로보다 훨씬 슬림한 몸체에 퀄컴 칩기반이며

두개랑 차이가 없을듯 하구요. 서피스프로6이 확실히 윗급이긴한데 가격이좀 쎕니다. 이동성은 딱히따지지않고 노트북보다 공간을 덜 차지해야해서 타블렛을 필요로 하는데 서피스프로6하고 비슷한급 타블렛이 뭐가있을까요? Ssd는 128이면 충분합니다. 램은 8~16에 cpu 가 클럭좀 잘 나오거나 코어가많았음 하거든요 문명 5는 잘 됩니다 렉이 좀 걸리긴 하지만 잘 됩니다 그래서 혹시나 하고 문명 6를 설치해 봤습니다 해상도가 잘 안 맞습니다 창모드로 넘어가거나 전체창모드로 해상도 조절 좀 하고 싶은데 안됩니다 지금 현재 해상도(2736X1824)로 하던가 창모드로 좀 작게해서 하던가 둘중 하나만 되네요 음... 문명

5 쵝오!! 딱 기본형(램8긱 ssd128긱)에 타입커버만 있는 버전으로 샀습니다 그리고 마우스는 집에 굴러다니던 로지텍 블투 마우스 물려주니... 펜이... 땡깁니다 왜죠????? 펜 어짜피 잘 사용도 안하고 터치패널이라 손꾸락으로 해도 대는데 그림 안그리는데 펜이 땡기네요 뭐 11시간 털었는데 많이 나왔죠? 김정은한테 하사받은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프로6세대 256G 나옴?? 거의 2kg 다되어가는 15인치 노트북 힘들게 들고 다니는게 안쓰러워서 마침 요새 7세대 발매 앞두고 할인하는 서피스프로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