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혁 주연의 영화가 개봉도 못 할 정도인가 보네요. 근ㄷ 나 진짜

‘더 킹: 영원한 군주’의 집필을 맡아 주목받고 있다. 지금보다 예전이긴하지만 예전 드라마 중에서도 어려보임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수염 길렀었나 싶을 정도로 청년같은 느낌이 들어서 당황스럽다ㅋㅋㅋㅋㅋ 정우성, 김태희, 김남길이 고척 스카이돔을 빛낸다. '34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에는 국내 최고의 배우들도 함께해 고척 스카이돔을 밝게 빛낸다. 정우성·김태희·김남길



미스터리 스릴러 ▶ tvN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사랑의 불시착 후속작 2월 방송예정 ㅣ 16부작 ㅣ 연출 유제원 ㅣ 극본 권혜주 ㅣ 출연 김태희, 이규형, 고보결 등 갑작스러운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주인공이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과 딸아이 앞에 다시



혐오증이 있는 열혈 체육교사 주서연으로 출연한다. 싸이더스HQ에는 장혁, 김하늘, 김우빈, 김유정, 이미숙, 조보아, 김혜윤, 홍현희, 제이슨 등 다수 연예인이 소속됐다. 데일리안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헐 데뷔 걸그룹 러브가 싸이더스였는데 다시 돌아갔네 ㅋㅋㅋ OCN 새 토일 오리지널 '본 대로 말하라'(극본 고영재, 한기현, 연출 이준형, 크리에이터 김홍선,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에이치하우스)는 모든 것을 잃은 천재 프로파일러와 번 본 것은 그대로 기억하는 능력을 가진 형사가 죽은 줄



구씹확정됐었음 ‘배가본드’ 측 “이승기, 늘 기대 이상의 장면 만들어내는 배우” 촛불혁명인가, 무장혁명인가? 방원이 눈썹 상처 찐장혁 상처인가봐 추노 마지막회 보는 중입니다 공효진이 본인 작품 중 가장 만족도 높은 작품이라고 언급했던 드라마 정우성·김태희·김남길, 34회 '골든디스크' 시상자로 참석 90년대 노래를 들으면 왜 눈물이 날까요 장혁 진짜 멜로디랩 조상아님?? 에펜씨 저긴 왜 같은



영상보니까 생각나네 ㅋㅋㅋ 배우편 해서 장혁이랑 같이.. 나의나라 못 보낸다 ㅠㅠㅠㅠ "암호명은 '배가본드', '총알통닭'을 주목하라!" '배가본드' 이승기와 배수지를 물심양면 돕는 신성록-신승환-이기영-황보라에 이어 새 얼굴 김선영-양형욱이 등판하면서, '진실 폭로'를 위해 은밀한 움직임을 시작한 이른바 '조력자 6인방'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SBS 금토드라마 '배가본드(VAGABOND)'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 숨겨진 거대한 국가 비리를



18R 경 장백규 13R 경 장현수 9R 경, 24R 경 정택훈 27R 경 조건규 7R 경 조범석 31R 경 조수철 31R 경, 32R 경, 35R 경 / (36R 결장) / 최철원 34R 경 서울E 권기표 14R 경, 34R 경 김경준 21R 경 김동철 4R 경, 11R 경, 28R 경 / (29R 결장) / 김민균 7R 경, 12R 경, 27R 경 / (28R 결장) / 김영광 2R 경



첫 촬영을 시작해 3개월간의 특별한 시간을 마무리한 '새콤달콤'은 활기 넘치는 20대 대세 배우들의 조합으로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을 마쳤다. 대세 배우로 떠오른 장기용은 다정하고 익살스러운 모습부터 철없는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지닌 현실 남친 ‘장혁’으로 분해 새로운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장기용과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러블리한 매력의 채수빈은 ‘장혁’의 사랑스러운 여자친구 ‘다은’으로 분해 그 매력을 200% 발휘하며 차세대 로코퀸으로 떠오를 전망이다. 이들과 함께 신선한 케미를 보여줄 정수정은



남선호는 어떻게 살아남을까.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방간을 이용해 방원을 친다”고 말하는 남선호의 모습이 그려져 더욱더 궁금증을 증폭한다. 이방원과 이성계의 전쟁이 끝나지 않은 가운데 세 남녀의 운명이 궁금증을 증폭한다. ‘나의 나라’ 제작진은 “1차 왕자의 난은 또 다른 사건의 도화선이 된다. 여기에 이방원을 견제하는 이방간도 본격적으로 움직이기 시작하며 절대 변수로 작용하게 된다”라고 전하며 “종영까지 4회를 남겨두고 있다. 끝까지 숨 가쁘게 몰아칠 예정이니 지켜봐 달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나의 나라’ 13회는 오늘(15일) 밤 10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나의 나라





작가 2016 년 겨울 , 대한민국의 많은 사람들은 손에 “ 이게 나라냐 ” 라는 피켓을 들고 거리로 나갔다 . 결국 그 해 대통령은 탄핵됐고 새로운 정권이 들어선 지 2 년 만에 거리엔 또 다시 “ 이게 나라냐 ” 라는 피켓이 등장했다 , 둘로 갈라진 전혀 다른 의미의 외침이었다 . 피켓이 넘실대는 거리를 볼 때마다 묻고 싶었었다 , 당신들이 그리고 있는 당신들의 ‘ 나라 ’ 는 어떤 것이냐고 ... 마치 그런 내 물음에 답이라도 하듯 드라마





33R 경 / (34R 결장) / 황병권 28R 경, 35R 경 아산 김경우 31R 경 김기영 35R 경 김도엽 35R 경 김레오 13R 경고누적퇴장 / (14R 결장) / 김민석 11R 경, 27R 경 남희철 6R 경, 18R 경, 28R 경 / (29R 결장) / 33R 경 민준영 27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