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쩐다/김우빈 쩐다/기생충이 받을줄/세븐틴 카메라 상태가?/기생충.../이영애 얼굴대상 오 김우빈~ 김지원×김우빈 김소현×이재욱 혐관로코 신품 박민숙이

없대 그 암 치료 잘하는 의사도 몇 없고 초기 넘어가면 치료 성공확률도 엄청 낮다고 함.. 그래서 그분은 지금 시한부 선고 받고 집에서 지내고 계심.. 암으로 치료한지는 몇년 되었는데.. 이제 진짜 얼마 안남았다고 하더라.. 엄청 아프기도 아파서 모르핀 때려맞고도 효과가 거의 없대... 김우빈 기사 볼때마다 그분 생각난다.. ㅠㅠ 나 어릴때 많이 도와주셨는데.. 그 조인성 김우빈 이 무리끼리 여행갈 때





전 세계에서 벌어지는 인간(Human)과 동물(Animal)의 삶과 죽음, 그리고 공존의 서사시를 담은 초대형 UHD 다큐멘터리다. 배우 유해진, 류승룡, 박신혜가 현장 프레젠터로 참여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눈길을 끌었던 터. 세 배우는 제작진과 함께 태국, 미국, 짐바브웨, 보츠와나, 남아공 등 전 세계 10개국을 넘나들며 멸종 위기에 내몰린 야생동물의 안타까운 현실을 직접



드래곤볼 다 모았으면 얼른 내놔 ✊✊시놉이나 시나리오나 줄거리나 설정이나 뭐 아무튼 이런거 와아 너무 갑자기 나이차 뛴거 아니냐 바지핏 개존예 임시완 아이유 옹성우 차은우 배수지 이혜리 워너원 김우빈 이종석 이승기 지성 조정석 양세종 우도환추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여전히 멋있네ㅠㅠㅠㅠㅠㅠ 눈물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졸라 멋져 영상재생하고 깜놀함 와우 너므좋아...개부럽............... 너무 반갑네 ㅜ 너무 반갑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진짜 오열각 기사만 보고도 찐눈물났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진짜무릎꿇고 볼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빠 2년반만에 영접이라니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ㅜㅜ 3년의 공백을 끝내고 돌아온 배우 김우빈이



아님 말고ㅋㅋㅋㅋ 둘 호감 배우들인데 김우빈 장발짤 보다가 생각남 해피한 로코도 좋운데 둘은 뭔가 피폐해지는 멜로물 한번 했으면 함 ?? ㅠㅠㅠㅜ [스포츠서울 조성경기자] 배우 김우빈(30)이 2년6개월만에 공식석상에 선다. 건강하게 회복한 모습이 드디어 대중들에게 공개된다. 김우빈은 21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리는 제40회



커플이다. 2017년 김우빈이 비인두암 진단을 받고 투병 생활하는 아픔이 있었지만, 두 사람은 변치 않는 사랑으로 힘든 시기 잘 극복하고 현재도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뭐 조인성팸 누구다 이런것도 안떴을 때 갑자기 기사에 디오랑 술한잔 어쩌고 떠서 ??? 됐다가 디오 영화 시사회 와서 사랑하는 막대 경수 해서 뒤집어짐 5년안엔 만나줄꺼지 흑흑





해산된 바 있다. 이후 김우빈은 항암 치료 및 방사선 치료를 받으면서 회복에 집중했다. 김우빈은 올해 들어 건강을 많이 회복했고, 최동훈 감독은 신작을 준비하면서 다시 한번 러브콜을 보내 깊은 믿음과 신뢰를 드러냈다. 애초 최동훈 감독의 신작 제목이 '외계인'으로 알려졌지만, 이는 잘못된 것으로 확인됐다. 외계인은 소재 중 하나로 등장하고, 조선시대와 현재를 관통하며 시공간을 오가는 타임슬립 영화다. 미쳤다 김우빈이 MBC 창사특집 다큐멘터리 '휴머니멀'로 방송에 복귀한다. 지난 11월 2년 6개월의



건강해보인다 김우빈 '복귀' 김우빈, 첫 행보는 팬미팅 "소통하며 진솔한 얘기 들려줄 것"(공식입장) 김우빈 오오ㅠㅠㅠㅠ 김우빈ㅠㅠㅠㅠㅠㅠㅠㅠ [공식] 김우빈, 오늘(21일) 2년여만에 공식석상..청룡영화제 시상자 서강준이랑 김우빈 은숙드 하는 거 보고싶음 헐 김우빈 나온다 원덬 취향 남배우들 글씨체(스압) 내가 본 드라마에서 인상깊었던, 출연 배우가 부른 ost 최동훈 김우빈은 이번이 아니라도 꼭 보고싶음 김우빈 오랜만에 보니까 좋더라



없든 연기하는 거 보고 싶어서 한번쯤은 다 찾아보는듯 공통점이 있는지는 모르겠다 난 담백한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생각하고 있기는 한데ㅋㅋ 암튼 내가 많이 좋아하니 앞으로도 다들 열일해주길..☆ ㅠㅠㅠ 배우 김우빈이 연인 신민아 소속사 에이엠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을 논의 중이다.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8년간 몸담은 싸이더스HQ를 떠나 이적을 준비 중인 김우빈은 최근 에이엠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을 검토하고 있다. 아직 구체적인 협의 사항이 남았지만,





개인멘트 진짜 역대급 오짐 와 김우빈ㅠㅠ 잠깐 나온 준영이 싸패연기 때문에 김우빈 싸패연기 존버하잖아 나,,, 스물 때 남주 3명이 동갑인데 막상 동갑이 1명이었음ㅋㅋ김우빈 89 강하늘 이준호 빠른 90ㅋㅋ 김우빈 목소리 여전히 좋네 ㅠㅠ 헐 김우빈ㅠㅠㅠㅠㅠㅠㅠㅠ 김우빈, ‘휴머니멀’ 내레이션으로 약 3년만 복귀 “되게 낯설어” 투바투 수빈/엔플라잉 승협/배우 김우빈 셋이 뭔가 느낌이 비슷하지 않아? 김우빈, MBC '휴머니멀'로 방송 복귀…1월 6일 첫방[공식] 내 취향을 깨달았다.. 우도환 송재림 김우빈 류준열 헐





이번주에 시작하는데 티저 봤는데 임주환 완전 찰떡이던데.... 이건 좀 잘 풀렸으면 좋겠다 졸라 멋져 부서내 여직원들이 발끈하네요. 감히 김우빈을 어디다 비교하냐며.. 아니 네이버에 김우빈 데스노트 치면 닮았다는 글도 나오고, 이미지도 나오고 심지어 본인인터뷰에 자기가 봐도 닮았다는데도. 여직원들이 한결같이 아니라네요... 저만 이상한 사람 되었어요. 취향 확고함 계단 올라가는 강동원 달리는 강동원 의자에 앉은 강동원 발차기하는 이민호 걷는 이민호 소파 넘는 이민호 침대에 누운 이종석 침대에 누운 이종석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