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갈 사람 지식인에 질문 남긴 성동일 딸.jpg 성동일 늘 못맞추는거 넘 웃겼어

성공하기 위해 완전히 다른 삶을 선택하는 내용 이지아x유진x김소연x신은경 신성록x봉태규x오만석x강태오 =검토중 나는 간호사 사람입니다 (김현아 원작자 직접 지필) 의사가 아닌,간호사가 주인공인 드라마 단 한 번의 실수도 허락하지 않는 간호사의 업무 현장, 누구보다도 먼저 환자의 생과 죽음 앞에 서 있는 간호사들, 그들의 이야기 (캐스팅 미정) 하이에나 (별그대,바람의화원 장태유 감독 차기작) 머릿속엔 법을, 가슴속엔 돈을 품은 '똥묻겨묻' 변호사들의



멤버 같아"…네이처, 새 멤버 소희 합류 소감 '라디오 DJ 이준과 인증샷' 배우 성동일씨의 아내 지식인에 글 썼다 걸린 성동일 딸..jpg 덬들아 창구 예능드라마들어간다!!!!! 아빠 선물 아무도 모르게 물어보려다 걸린 성동일 딸 빈이 1/25(오늘) 설 특선영화 정리 응팔 성동일 음식드립 ㅋ [상반기 드라마 미리보기] 새해 안방극장, 별 들이



내 인생은 달라졌을까." 경계에 선 아이들, 그리고 아이들을 지키고 싶었던 어른들의 '미스터리 감성 추적극' 굿 캐스팅 2020.05. 최강희,유인영,김지영 국정원에서 밀려나 근근이 책상을 지키는 아줌마들이 우연히 요원으로 차출돼 현장으로 위장 잠입하며 벌어지는 액션 코미디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해치 →초면에 사랑합니다 →휴식 기→ VIP →낭만닥터 김사부2 →아무도 모른다 →굿 캐스팅 TVN(9시 30분) 블랙독 2019.12.16. 서현진,라미란 기간제 교사가 된 사회 초년생 고하늘이 우리 삶의 축소판인 '학교'에서 꿈을 지키며 살아남기



(응팔) 신스틸러 : 김성균&라미란 (응팔) 노력하는 예능인상 : 권혁수&이세영 (SNL8) 메이드 in tvN(드라마) : 서인국 (응칠) & 서현진 (또 오해영) 메이드 in tvN(예능) : 김슬기 (SNL3) & 손호준 (삼시세끼) 베스트케미상 : 박보영&김슬기 (오나귀) 네이버에서 그대로 퍼옴 MBC 드라마 더 게임-0시를 향하여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 이연희x옥택연x임주환 그 남자의 기억법 모든 시간을 기억하는 과잉기억 증후군에 걸린 차세대 앵커와





17세 여고생의 일상을 담은 이야기 영혼수선공 2020.03. 신하균,정소민(물망) 미친 세상을 살아가는 미쳐가는 사람들을 위한 정신과 의사들 이야기로 정신과 의사들과 환자들의 사연을 통해 '행복이란 어디에서 오는가'에 대한 질문을 던지는 휴먼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닥터 프리즈너 →단, 하나의 사랑 →저스티스 → 동백꽃 필 무렵 →99억의 여자 →오, 나의 남자들 →영혼수선공 MBC( 9시) 더



뿜뿜 서준 10. 161219 화랑 단체관람 동생 안나온다고 공지하는 서준 나도 아쉬워, 8ㅅ8 ㅋㅋㅋㅋ 11. 170316 김포공항 입국 이건 몇번을 봐도 웃기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12 13. 170428 타미힐피거 방문 현장 ㅋㅋㅋ 포즈 취할게 없었나봐 마네킹이랑 팔짱 후레시한테 진 서준이 ㅠㅠㅠ 14. 170712 쌈마이웨이 종방연 와 졸라머시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170804 씨네타운 이게 왜나와요 ㅠㅠㅠ 개웃겨진짜 ㅋㅋㅋㅋㅋㅋㅋ 16. 170823 전설의 m열 몇번을 봐도 웃김



점유율 1위를 기록한 롯데컬처웍스는 올해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였다. 제작비 10억원 미만이 투입된 '항거: 유관순 이야기'는 115만명을 불러모았고, 정우성· 김향기가 출연한 '증인'은 '착한 영화'로 소문나며 253만명을 극장으로 끌어들였다. 여성 중심 영화나 여성 감독 작품의 투자·배급에도 가장 적극적인 편이었다. 엄유나 감독 데뷔작 '말모이'와 윤가은 감독 '우리 집'을 개봉해 좋은 성적을 거뒀고, 최근엔 '82년생 김지영'을 선보여 논란과 화제의 중심에 섰다. 신인 김도영 감독 작품으로, 여성





쌍으로 시청률 10%대 후반대를 기록했고, 화제성도 아주 높았다. 아빠 어디가에는 윤후가 하드캐리했다면 진짜 사나이는 샘해밍턴이 크게 돋보였다고 할 수 있다. 진짜 사나이는 연예인들이 진짜 군부대에 들어가 체험하는 것으로 관심을 모았다. 이 시기에는 군대 관련 컨텐츠가 흥하기도 하였다. 2014년 : 슈퍼맨이 돌아왔다 2014년 당시 출연진 : 이휘재-이서언-이서준, 추성훈-추사랑, 타블로-이하루, 송일국-송대한-송민국-송만세 등 아빠 어디가로 촉발된 육아 예능 붐 속에서 나온 후발주자이다. 아빠 어디가 아류라는 비판 속에서 시작했지만 결과적으로 아빠 어디가급 혹은 그 이상의 높은 인기를 얻었고 심지어 몇 배는



끌었던 작품의 두 번째 이야기다. 한석규는 돌담 병원의 괴짜 같은 천재 의사 ‘김사부’ 역을 다시 한번 맡았다. 이성민은 오는 15일 처음 방송되는 tvN ‘머니게임’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그의 브라운관 나들이는 2016년 출연한 ‘기억’ 이후 약 4년 만이다. 금융 스캔들로 인한 비극을 막으려는 이들의 사투를 그린 작품에서 그는 금융위원장 허재를 연기한다. 이성민은 특유의 묵직한 연기로





여세를 몰아 내년에도 '연승 행진'을 꿈꾼다. 가장 큰 기대작은 복제 인간을 내세운 '서복'(이용주 감독)이다. 죽음을 앞둔 전직 정보국 요원 기헌(공유)과 영생의 비밀을 지닌 인류 최초 복제인간 서복(박보검) 이야기를 그린 작품. 공유와 박보검의 만남만으로도 팬들을 설레게 한다. 윤제균 감독은 '국제시장'(2014) 이후 6년 만에 뮤지컬 영화 '영웅'으로 복귀한다. 이미 유명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