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람들은 나를 이용하기만" bj x형 , 유튜버

이라고 울면서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대표 bj턱* 이라는 회사가 이 채널이 크고있으니 우리가 도와주겠다 식으로 계약을 했고 덕자는 유명하신 분이니까 그냥 믿고 싸인을 했구요. 물론 계약 확인을 안한건 명백한 잘못입니다. 조건은 5대5 수익분배, 덕자 채널 회사 반납, 매니져3명 월급 덕자 사비로 주는것 등등 노예계약 이였습니다. 몇일이 지난 지금 대표는 해명 도안하고 자기

https://file1.bobaedream.co.kr/bbs/freeb/2019/10/19/18/bong1571477340.jpg

그냥 믿고 싸인을 했구요. 물론 계약 확인을 안한건 명백한 잘못입니다. 조건은 5대5 수익분배, 덕자 채널 회사 반납, 매니져3명 월급 덕자 사비로 주는것 등등 노예계약 이였습니다. 몇일이 지난 지금 대표는 해명 도안하고 자기 채널 악성댓글 삭제와 욕 많은거 영상 내리고 구독자 빠지는거 안보이게 비공개 처리하면서 머리 쓸 궁리만





소속 회사가 계약으로 덕자 채널을 가져갔 다는 영상들이 뜨던데 진짜 착한 분이라서 잘 좀 해결�瑛만� 좋겠습니다 장충 잡는다는 얘기듣고 팬클럽 숫자가 생각보다 적어서 그런거 아냐? 라는 얘기도 있었는데 뭐 그래 솔직히 그럴수 있다고 쳐(인정하진 않지만) 그래도 초동 순위나 입질보면 누가봐도 팬 유입도 많고 반응도 장난 아닌데 콘서트 기획하는 꼬라지 진짜 너무 어이없다 초동 18만이 누구집 애이름이냐? ㅋㅋㅋㅋㅋㅋ 애들 올해



대표)이 마치 소속사 크리에이터 인것 처럼 연기하며 덕자에게 계약 바람잡이를 했고, 부당 계약을 성사시켰다고 하더라구요. 수익도 5:5배분(그쪽 업계에선 말이 안되는 배분이라네요) 편집자 등 그 외 소속사로서 지원해줘야할 부분에 대해 일체 지원이 없이 덕자 혼자 운영해서 몇천만원 벌어도 적자였다 하더라구요 ㄸㄸ 오늘 하루 이걸로 인터넷 SNS가 난리이네요 ㄸㄷ 가만보면 정말 인터넷 방송,크리에이터 이





산골소녀 영자 생각도 나고 착하게 살면 바보되는세상 헬조선 ㅜㅜ 시간 내서 참여 좀 부탁드립니다 덕자의 사건 해결을 위해서도 그렇고, 향후 이런 사건이 다시는 일어나서는 안됩니다. ---------------------------------------------------------------------------- 청와대 청원 국민권익위원회 민원 국가인권위원회 민원 고용노동부 민원마당 공정거래위원회 불공정거래신고 SBS 제보



못할 것 같다" 등의 발언을 했다. 덕자 측은 추가 피해를 막기위해 고소를 한다는 입장이다. 턱형 측은 "말씀드릴 수 있는 게 아무것도 없다"며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한편, 덕자는 2017년 아프리카TV로 방송을 시작하고,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 '덕자전성시대'란 채널을 운영해왔다. 일상, 먹방, 농촌생활 등 생활 속 자연스러운 소재로 방송을 해 30만 구독자를 보유하는





유튜브 덕자 때문에 난리네요 솔직히 이번 콘서트 관련해서 너무 환멸난다 슴 대형 맞아? 일하는 꼬라지 왜저래? ㅋㅋㅋㅋㅋ 중소덬인 친구들도 비웃는다 진짜 인터넷 방송쪽은 바람 잘 날이 없네요 ㄸ;; 유튜버 덕자 슬프네요 덕자의 사건 해결을 위해 시간 내어서 참여 부탁드립니다 덕자의전성시대님. 형님들 저



단콘 여는건가 싶더니 진짜 어이없어서 말이 안나온다 ㅋㅋㅋ 이따위로 할거면 기간한정 팬클럽은 왜 쳐모집함? 중간 입덕자들은 아이디 양도할 돈도 없으면 티켓팅 시도도 하지말라 이거냐? 막말로 돈 털어서 양도라도 받으려해도 매물이 없어서 양도가 없는거도 처음보고 ㅋㅋ 일예 시간 평일 오후 2시래서 눈 튀어나올뻔 ㅋㅋㅋㅋ 그것도 전날 공지 ㅋㅋㅋㅋㅋㅋ 양도표 시세좀



그런지는 영상에 나오더군요. 살면서 내 보이는 일부분이 안좋으면 인생 자체가 힘들어 벼라별 생각 하면서 살텐데 이분은 정말 표정부터 마음 까지 이쁘게 사시더군요. 보고 있으니 저까지 행복해지달까..? 근데 얼마전 마지막 영상 이라고 울면서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대표 bj턱* 이라는 회사가 이 채널이 크고있으니 우리가 도와주겠다 식으로 계약을 했고 덕자는 유명하신 분이니까

https://file1.bobaedream.co.kr/bbs/freeb/2019/10/19/18/bong1571477367.png



'덕자' 실검 1위 되어서 크게 이슈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아프리카TV 인기 BJ 덕자(본명 박보미·24)가 소속사 대표 BJ 턱형(본명 박현신·28)과의 불공정 계약 등을 이유로 방송 중단을 선언했다. BJ 덕자는 지난 19일 자신이 운영 중인 유튜브 '덕자전성시대' 채널에 '마지막 영상'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