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뿌려먹는 비타민D 효과 있을까요? "임신한 엄마가 비타민D 부족하면 아기가 아토피

아래 이미지에서 처럼 125mcg라는게 있는 제품이 있고, 없는 제품이 있는데~ 뭐가 다른건가요?? 알려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 영양제 포럼에 올렸었는데.. 답변을 얻지 못하여 다시 문의드립니다.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려요^^ 겨울이라 비타민D가 부족 하지 않나 싶은데 ..제가 루테인을 먹고 있는데요 ..그 루테인 한 알에 비타민D가 하루 권장량 100프로 (10ug) 함유 되어 있다고 표기 되었네요 ..그렇다면 따로 비타민D를 사서 먹을 필요 없을까요?



주사는 한달에 한번씩 3개월을 맞아야 된다고하네요... 어차피 실비보험도 들어져있고, 7년간 실비청구해본적도 없고해서...ㅠ 그냥 주사로맞았네요... 이게 약이 끈끈해서 안퍼진다고 계속 문지르라고해서 열심히 문질거리니 욱신거리네요... 근데 주사한방에 4만원씩이나 해서 그냥 건강보조제나 사서 먹을까 싶기도 하네요... 안녕 하세요 대전서 닭집하는 뿌락치 입니다. 글 시작전에... MC무현 아 형이 현피 뜨자고



아! 지금 비타민d, 유산균, 오메가3는 먹은지 2달 정도 됐어 해를 많이 쬐서 비타민디가 축적되면 감기 잘안걸리듯이 코로나바이리스를 억제한다고 하네요 급격한 체중 변화가 치매를 일으킬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경북대 약대 권진원 교수팀은 2년 새 체중이 10% 넘게 증가하거나 감소한 노인은 그렇지 않은 노인보다 치매 발생률이 15~26% 높다는 연구 결과를 국제학술지 BMJ(영국의학저널)에 최근 발표했다. 권진원 교수는 "노인이 치매 위험을 낮추려면 평소 체중을 규칙적으로 재고, 급격한 변화가 없도록 관리하는 게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정보가 미디어를 통해 어떻게 왜곡되는지 우리는 가려진 진실을 마주해야합니다 밥상밖에서 벌어지는 보이지 않는 전쟁. 당신은 어떻게 생존하시겠습니까? 갑자기 배가 쿡쿡 쑤시게 아파서 병원가봤고 비수면으로 빨리끝내려고했는데 비위약한 저는 헛구역질 남발해서 의사권유로 다음주 수면으로하자해서 오늘 수면끝냈네요ㅎㅎ 시작전 정신이 멀쩡했는데 1,2,3초세가며 언제까지 버틸지 숫자세고있는데 와이프전화와서 깨보니 다 끝나고 수액다맞을때까지 잠들어있었네요ㅎㅎㅎ 다행히





양약 치료를 포기하고 다른치료를 시도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일단 사전설명부터 하자면... 전글에도 써놓았듯 제 몸상태를 공부하면서 느낀 adhd는 신경전달물질 부족으로 인한 특징들이 있습니다. (일반적이진 않을수있습니다) 1.항상 새로운것, 도파민을 생성시키는것(술,담배,커피)좋아합니다.- 도파민 생성을 자극하기때문 2.마무리를 못합니다. -콜린과 세르토닌 부족 3.항상 의도치 않게 잡생각이 24시간 머릿속을 헤집고 다니게 됩니다.- 신경전달 물질 부족으로 인한 세타파(수면직전의뇌파) 증가 -> 한마디로 꿈과 현실경계사이의 정신상태인거죠 4.체력과 지구력이 떨어집니다. -아세틸 콜린의 부족으로 인해 근육신호 전달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5.게으르고 잔머리를 잘굴립니다. -운동능력이 떨어지고 아이디어가 넘치므로 잔재주가 많음.



만큼 도수치료와 인대주사를 권한다"고 했다. 처방 총액은 약 700만원이 나왔다. 경구용 비타민D 약 5만원, 1회·1시간짜리 도수치료 20회 200만원, 도수치료 후 인대 강화를 위한 인대주사 10회에 250만원, 영양주사 10회 100만원, 체내 수액 보충을 위한 수액 4회에 80만원 등이었다. 병원 간호사는 "체내 탈수를 교정하기 위한 수액이 들어가는 이유는 치료 효과를 좋게 하기 위한



넘어갔다. 5) 다른 동기가 아닌 자발적인 하루 금식은 처음 해봤는데 쉽지야 않았지만 어렵지도 않았다. 매 주 해볼까 한다. 6) 저녁을 회사에서 6시전에 먹어서 다음날 아침을 6시에 먹으면 12시간 간헐적(?) 단식인 셈인데, 다음 주에는 14시간 간헐적 단식을 하려 한다. 4주차 후기 1) 2주차, 3주차, 4주차 각 1회씩 금식을 하였다. 정체되려 하는 몸무게에 충격요법으로 좋은 듯. - 몸을 비우는 느낌도 나쁘지



시작했습니다. 아마 이건 아연의 역활인것 같은데요, 신기하게 엄청나게 빠지던 탈모도 줄어들기 시작했습니다. 기점이 딱 영양제들을 먹기 시작한 기점부터 덜빠지기 시작했습니다. 어쨋든 탈모도 남성호르몬의 결과물인데, 아연이나 여러 미네랄이 부족하다다보니까, 아무리 약으로 기전을 제어한다고 해도 생존과 번식을 위해 아래쪽으로 먼저 아연을 공급하기 위해서 몸의 면역시스템이 탈모하게 만드는게 아닐까 싶습니다만... 결론은 이겁니다. 잠 못자고 예민한데, 결과물이 안나오는데다가 탈모가 있으신분들은 속는셈치고 마그네슘 + 비타민D + 칼슘, 그리고 아연 한번 먹어보세요! 외국 누리꾼들"한국인들은 화이트워싱 그만둬"비아냥에 국내 누리꾼 격분…"백인 중심주의의 극치" 한국



+ 식단을 조금씩 신경쓰며) + (몸쓰는)출장 엄청다님 -보충제 섭취시작 -4~5월 한달 3kg 감량 2019년 하반기->운동과 간헐적단식 강도를 높이고 보충제는 띄엄띄엄->과거 건강했었던 몸을 느끼기 시작 -체지방 20이하 찍음 -16:8 적극적 간헐적 단식 주6일 + 치팅데이 주 1일 통닭, 술, 피자 등등 맘대로 -8시간 식사시간동안





볶아서 매일 3번정도 티스픈으로 떠먹는다는 사실을 알게된거죠. 그래서 이 의사가 자기 환자들에게 가르쳐주니.. 환자들이 나았다.. 라는 전설같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식소다 + 메이플 시럽 가격은 30$ 정도입니다. 이정도면 몇달 먹을 분량이 나옵니다. 암치료 신약 엄청 비싸죠.. 수억하더라구요. 물질 개발부터 각종 실험 임상데이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