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제 요키시선수 공 맞았을때 관중들은 다 요키시 연호했는데 키시 쉼표머리 좋아ㅋㅋㅋㅋㅋ

게 좋았습니다. 친구, 지인, 동기, 기타 잡다한 무리를 만나 우연찮게 그 얘기가 나오면, 절대 다수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제 입엔 맛있었습니다. 아, 딱 한 번... 중학생 때, 할머니 돌아가시고 얼마 후 직접 만들어 먹었던 그것은 씁고 거북했습니다. 그리고 할머니 가신지 수십년이 지난 지금도 가끔, 아주 가끔 그 멧국을 만들어 먹어 봅니다. 마누라가 남은 밥 걷어 내고 쌀 앉혀 두면, 출출할 때에 그렇게 먹어 봅니다. 멧국의 존재를 모르는 마누라에겐,



또 따지라고요 제가 ? 이제 와서 ? 이때까지 사장님이랑 계속 얘기를 하다가 ? 그것도 웃기지 않아요 ? 제조사 : 제가요 다시한번 제가 대*하고 통화 해보고 반품을 받아줄수 있느냐 그쪽에서 원하는게 이렇게 됐는데 제가 한번 이야기를 해볼게요 . 본인 : 우선 알겠습니다 . 네 . 전화좀 주세요 제조사 : 연락줄게요 . 본인 : 네 알겠습니다 . 먼저 택배 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주차 라인 잘 지키시는 것 정말 잘 알고





"고객님 악셀 발 떼세요" 라고 하니까 그때서야 인식하더라구요 물론 저는 인식하고 브레이크 누르고 있던상태였습니다 이거 해결방법은 오히려 단순한데 뒷꿈치 떼지말고 악셀하고 브레이크 조작이 발목만 움직이는게 낫습니다 뒷꿈치 떼고 움직였다가 악셀인지 브레이크인지 까먹더라구요 몇년동안 지켜본 바로는 그렇습니다 아주 위험한 행동이라 주시가 필요합니다 ㅜㅜ 4. 주차 연습때 후방카메라만 보는 버릇 요것도 좀 문제인데 저는 후방카메라 있는



알아차리지 못했던 그 날 말을 걸고 있어 Long way before long way before ただ泣いて泣いて泣いて忘れるしかないの? 타다 나이테나이테나이테 와스레루시카나이노? 단지 울고 울고 울어서 잊을 수밖에 없는 거야? 記憶に滲んだ涙の数は 기오쿠니 니진다 나미다노 카즈와 기억에 번져가는 눈물의 수는 (乾いてゆく) 僕の心 (카와이테유쿠) 보쿠노 코코로 (말라가는) 나의 마음 数え切れない星のように 카조에키레나이 호시노요오니 셀 수 없는 별들처럼 Long way before long way before ただ泣いて泣いて泣いて忘れるしかない 타다 나이테나이테나이테 와스레루시카나이 단지 울고 울고 울어서 잊을 수밖에 Long way before long way before I know 君は胸の中にいつまでも I know 키미와





병신같이 하는건가 헷갈림 5. 제한속도 지키시는분들 있으신가요? 앞이 뻥뚤린 제한속도 80의 국도이면 몇으로 달리시나요 카메라 앞에서만 속도 줄이는 제가 양아치인가요 6. 제한속도 카메라가 80이면 80-85까지는 안찍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앞차가 80미만으로 급(?)감속..... 심지어 60까지 줄이는 이유는? 제 생각엔 티맵점수 잘받으려고 그러는거 같다는 결론을 내렸는데.....맞나요? 7. 고속도로도 아니고 일반도로 이고 심지어 1차로





그것만 쏙 빠지고 그럼 교체만 하는게 되요 . 제조사 : 아니 그게 아니라 그날 그랬잖아요 그래 이런방법 저런방법 여러가지 방법 중에서 처음부터 그랬잖아요 물건 바꿔주는건 얼마든지 내가 교환을 해 드리는데 아마 반품은 안될 것이다 . 반품은 안되는데 어떻게 그럼 여기서 우리가 해결할수 있는 방법이 뭐 없겠느냐 내가 그때 그렇게 말씀 했잖아요 . 그렇게 해서 어차피 그쪽으로 오면 뭐 한 30 만원 아니면 뭐 처음에 그렇게 이야기 했잖아요 . 본인 : 네





케이블 전용 충전포트가 있습니다. 크기는 갤럭시노트8와 비교했을 때, 길이는 짧고 너비는 살짝 넓은 편이며, 두께도 살짝 두껍습니다. 그래도 한손 안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입니다. 충전 케이블을 연결하면 충전중임을 확인할 수 있는 빨간색 LED가 들어옵니다. 인화지는 캐논 인스픽 전용 인화지를 구매해서 사용해야하며, 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인화지를 넣는 방법은 상단 뚜껑을 살짝 위로 밀어주면, 딸깍소리가 나면서 분리가 됩니다. 완전히 뚜껑을 분리한 모습입니다. 오른쪽 부분에 인화지를 넣으면 됩니다. 뚜껑부분은 인화지를





할머니때문에 좀 난처하네요. 둘째 같은반 친구가 같은 아파트 저희 웟층에 살아요. 맞벌이 부부인데,근처에 사시는 친정 엄마가 아이들 등교,등원도와주세요.저희둘째 친구가 그집 첫째이고 유치원 다니는 어린 동생이있더라고요.그집둘째 등원시간에 엘베에서 그집 친정엄마를 자주 뵙는데,첨에는 예의를 지키시더니 날이 갈수록 말에 가시가 있어요. 전 전업인데,인사드리면 아침부터 어디가냐고 물어보세요 운동도 가고,볼일도 보러간다고 말씀 드리면..노느라 바쁘네..그러시더라고요.처음엔 그냥 넘겼는데 볼때마다 노는사람,노는사람



글에 과장되었다거나 꾸밈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저는 가해자, 상대는 피해자라고 칭하겠습니다. 2019년 12월 20일 저는 실습을 하러 아버지 차를 빌려타고 회사 근처까지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주차를 하려고 공영주차장(폐교)에 들어가서 입구랑 가까운 한 자리의 주차공간이 남아있길래 차를 돌려 근처까지 가보니 왼쪽 차(피해자)는 110도 가량 삐딱하게 주차되어 있었고 오른쪽 차와 뒷차는 똑바로 주차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왼쪽차따라 삐딱하게 주차하려는데



내던 교육 속에서 나의 성의는 짜증스러운 것이었던 것 같다. 하지만 그 전공의 선생님들도 시스템의 온전한 피해자들이었고 제대로 된 기본 교육은 받지 못하고 있었다. 나는 옮겨 다닌 수련 병원들에서 전공의 선생님들의 권리와 착취를 막고자 무던히 노력했었다. 외래에서 교수가 전공의 선생님에게 과하게 외래를 지키며 교육에 별 도움이 안 되는 잔일을 시키는 것을 나는 거부했고, 논문도 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