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목받은 이유가 있다고..ㅅㅂㅜㅜㅜ 스포티비 여자배구 러시아전 하는데 확실히 엠스플보다는 스포티비가 나은듯

플레이에 제대로 된 플레이가 어려웠다. 북한전을 마친 대표 팀은 17일 중국 베이징을 경유해 오전 0시 45분 인천국제공항으로 귀국했다. 귀국 당시 북한에서 제공한 '분석용 DVD'을 바탕으로 KBS, MBC, SBS 3사가 오후 5시 중계방송을 하려 했으나, 방송용으로 적합하지도 않고 영상 사용 권한도 북한과 이야기가 끝나지 않았다. 결국 이날 예정된 방송은 취소됐다. 대한축구협회는 오후 1시





4대강 22조 2000억, 날아간 영화 우리집 상견례 프리패스는 손흥민일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구 한일전 거의 이겼어요 스포티비 중계 확실히 엠스플보다는 스포티비가 나은듯 전체경기 오연서, 싸이더스HQ와 전속계약 "전폭적 지원 아끼지 않겠다"[공식] 기레기 진짜 미친것 같아요... 그냥 스포티비 해설진들로 보고 싶음 그냥 스포티비 해설진들로 보고 싶음 [단독]'대세' 장성규, KBS도 넘었다..新예능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출연 축구 중계권료 17억 북한한테



사인 잘해주고 팬섭 좋은 선수인듯 “사인 요청은 언제 받아도 즐겁다. 마치 연예인이 된 기분이다. 나 같은 선수의 사인을 받고 싶다는 마음만으로도 고맙다”라고 했대 ㅋㅋㅋㅋㅋㅋㅋㅋ 슼에 올렸다가 야구방에도 가져옴 미담은 퍼뜨려야 제맛이니까 [스포티비뉴스=인천국제공항, 이성필 기자, 이충훈 영상 기자] "우리가 계획했던 시나리오를





하라"는 조언을 받은 이정후가 이번 가을 어떤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을지 주목된다. 스포티비뉴스=잠실, 고유라 기자 채널 돌리기하다 발견함 [스포티비뉴스=김건일 기자] 아시아야구선수권대회 정상 탈환에 도전한 한국 야구대표팀이 출발부터 중국에 덜미를 잡혔다. 한국은 14일 대만 타이중 인터컨티넨탈 구장에서 열린 제29회 아시아야구선수권대회 B조 중국과 첫 경기에서 연장 10회 승부치기 끝에





기록했다. 유격수 실책으로 한 차례 출루를 허용한 것을 빼면 무결점 투구였다. 연습 경기인 만큼 이닝당 투구 수를 25개로 제한했는데, 5회에 기록한 18구가 한 이닝 최다일 정도로 경제적인 투구를 펼쳤다. 던질 수 있는 공은 다 점검했다. 직구(20개)-커터(16개)-커브(8개)-포크볼(6개)-체인지업(5개)을 던졌다. 최고 구속은 146km를 기록했다. 린드블럼의 투구를 지켜본 전력분석원은 "오늘(16일)은 전력 투구보다는 경기 감각을 끌어올리는 데 초점을 맞춘 느낌이다. 밸런스 중심의 투구를 했다.



포스트시즌 '승리 요정'과도 같았던 밴 헤켄이 응원 차 한국에 와서도 승리를 이끌 수 있을까. [스포티비뉴스=김태우 기자] 만 32세의 이 선수는 2017년 이후 줄곧 트리플A 무대에서만 뛰었다. 성적이 나쁘지는 않았지만 메이저리그 팀의 스타 선수들을 밀어내기는 역부족이었다. 마지막 메이저리그 출전은 2016년이었다. 다른 팀 같았으면 벌써 정리했을 선수다. 만





하고 있다. ⓒ고척돔, 고유라 기자 [스포티비뉴스=고척돔, 고유라 기자] 키움 히어로즈 외야수 김규민은 최근 포스트시즌에서 두 가지로 유명세를 탔다. 하나는 지난 17일 끝난 SK 와이번스와 플레이오프에서 8타수 5안타 5타점 타율 0.625의 활약을 펼친 것. 그리고 또 하나는 준플레이오프 4차전부터 시작한 '웨하스 스윙'이다. 타격 훈련 때 상체에 들어가는 힘을 빼고 치기



그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배트도 선물했다. 그 일로 인연을 맺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아직 전국구 슈퍼 스타는 아니지만 김규민은 올 시즌, 포스트시즌 출장을 통해 야구 팬들에게 얼굴을 알리고 이름을 새겼다. 김규민은 "팬들이 얼굴을 알아봐주시는 게 너무 좋다. 요즘 어딜 가도 알아보는 팬분들이 계신데 기분이 정말 좋다. 팬들이 알아봐주시는 건 감사한 일 아니냐"며 '선행'이 아닌 '당연한 일'이라는 생각을



보는 동료들의 심정도 착잡했다. 이처럼 두 선수는 이번 플레이오프 3경기에서 부진을 이어 가며 팀의 조기 탈락을 지켜봐야 했다. 이재원의 첫 안타는 1-9로 승기가 넘어간 6회에야 나왔고, 최정은 안타 없이 볼넷 2개로 시리즈를 마쳤다. 이재원은 13타수 1안타, 최정은 12타수 무안타였다. 다른 대안을 찾지 못한 벤치도 비난에서 자유롭기는 어렵다. “연봉을 반납하라”는 팬들의 성난 마음은 당분간 가라앉지 않을





분위기가 작은 것이라도 꼬투리를 잡히면 안 되기 때문에 일단 시키는 대로 했다. 웃긴 것은 비자 신청에서도 같은 사항이 있었고 문제가 없었는데 입국 심사는 또 달랐다. 정말 황당했다. 일부 선수들도 계속 썼다"고 전했다. 소지한 물품 역시 신고 대상이었다. 애초에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는 베이징 주중 한국대사관에 맡기고 들어갔고 책도 반입 금지라 트레이닝복이나 양말, 속옷 등이 전부였지만, 정확한 숫자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