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日 “섬 수몰돼 영해 줄어들라” 우려 현실화에 낙도 DB

생각했습니다. 얼마전에 볼보에서 3점식 안전벨트로 대대적인 글로벌 캠페인 홍보를 한적이 있지요? 뭐 SNS나 인터넷 많이 해보신 분들은 자의반 타의반으로 광고에 노출되셨을겁니다. 도로교통공단까지 나서서 볼보를 막 쭉쭉 빨아주는 그런상황? 일단 뭐 전좌석 안전벨트 착용 캠페인은 그들이 60년전 개발해 전세계에 특허료 없이 공개했던 3점식 안전벨트를 착용해야 안전이 보장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재미있는 것은





싸그리신고하려고요 삶에낙도없고 시간남아돌고 해서요^^♡ 증거는어케 촬영하죠? 운전대잡고 잇는 상황인데 ? 안녕하세요. 어린이 교통 안전과 올바른 카시트 장착에 대해 연구하고 의견을 나누는 아이와차 입니다. 제가 얼마전에 서울 외곽 고속도로를 순환하는 경기도 시외버스를 탑승해본 적이 있습니다. 2층버스였는데요. 어우 좌석마다 아주 널찍하고 시야도 좋고 각 좌석마다 USB 충전잭도 달려있더라구요. 참 세상이 많이 발전했다





시내노선버스 제외하고 전부 3점식 안전벨트 서둘러 갑시다. 그래야 님들이 만든 대중교통 카시트 의무화도 할 것 아닙니까. 자원빈국에서 거의 공짜로 무제한에 가깝게 에너지를 뽑아낼 수 있는 꿈의 기술이었는데, 이렇게 사장되는군요. 안타깝습니다. 안전성을 향상시켜서 사람이 살지 않는 서해 낙도 등에서 다시 시도해봤으면 좋겠습니다. 독도,





엥??????? 이런 허접한 2점식 벨트가 들어갑니다. (2층 1열 좌석의 3점식 안전벨트) 볼보는 아주 친절하게도 2층의 가장 앞좌석만 앞으로 튀어나가지 말라고 3점식 안전벨트를 적용해주고, 나머지는 쿨하게 모조리 2점식을 적용했습니다. USB 포트는 달아주면서 시트마다 볼보 양각 엠블럼도 겁나 찍어내면서 그거 어깨끈 얼마한다고 그걸빼냐.... 한탄스럽습니다. 2층버스를 가지고 시내만 다닐거면 상관이 없는데, 제한속도 100km/h 근방으로 고속도로를 이용가능한 버스는 무조건 3점식 안전벨트가





이 3점식 안전벨트는 대한민국에서는 9인승 이하 승용차에만 적용이 된다는 사실이에요. 우리 나랏님들께서 자동차 만드는 대기업의 편의를 봐주셔서 넓은 아량으로 "자동차 시트에 3점식 안전벨트를 설치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2점식 안전벨트를 허용한다."라는 항목때문에 우리나라 자동차 회사들은 11인승 승합차와 버스에 열심히 2점식 안전벨트를 넣고있다는 사실입니다. 사실 뭐, 한국차 안전장치 기대





신고충 3점식 안전벨트의 볼보? 2층버스는 왜 2점식 벨트? [기사] '포항지진 원인' 오해받은 화성시청사 지열 사업 결국 중단 日 “섬 수몰돼 영해 줄어들라” 우려 현실화에 낙도 DB 추진 작년 이맘때처럼... 대마도는 일본입장에서 낙도 아닌가요? 스크 별로 안 좋아했는데 [자연] 세계에서 가장 인구밀도가 높은 섬 목격자를찾습니다 어플깔앗는데 저는신고하는 스타일은 아닌데 일본차 내피해주는차





하는 지위를 갖춘 나라인데, 소중한 우리 국민들의 발이 되는 대중교통들은 과연 안전한 것인지. 유럽, 미국, 일본에서 디립다 베껴온 관련 법제도는 승객안전부분에서 왜때문에 그렇게도 느슨한 것인지, 우리는 세금 낸만큼 기업제품들 사준만큼 나라와 기업에게 제도와 품질로 보답을 받고있긴 있는것인지, 한번 함께 생각해보자는 취지로 글을 씁니다. 나랏님들, 꼼수쓰지 마시고요.





MAN트럭버스코리아 등) 쏠라티나 스프린터 내장재 싹 걷어내고 실내만 만드는 코치빌더들이랑 좀 비슷한 개념이라고 보면됩니다만 버스 바디빌더는 더 심하게 뼈다귀만 가지고 만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결국 Volvo의 B8RLE 라는 섀시를 가져다가 동남아나 아시아에 납품하는 바디빌더사에서 제작하여 국내 지자체 버스회사에 공급하게 된 것입니다.



비하면 진짜 나은거구나 실감했습니다. 회사 이전하고 제 사무실이 정말이지 스크 기사님도 웃으실만큼 교묘하게 통신이 장애를 일으킬 정도의 안 좋은 곳에 위치해 있단 걸 알았습니다. 3월에 이사 오자마자부터 불편은 시작됐는데요, 전화 잘 안 터져서 전화 오면 뛰쳐 나가서 받아야하는 건 기본이고 인터넷도 어찌나 느린지



한시간 거리에 있는 낚씨 포인트 외국이라는 느낌으로 많이 갔나본데 이걸 관광업 망해간다고 않는 소리를 하다니 그냥 제말은 대마도 관광업은 그저 부차적인 주력산업이 아님 덤이었고 한일 관계를 떠나서 원래 본연의 1차산업 할곳인것 같은데 순저히 대마도 입장에서 봤을때 그동안 맞지 않는 호사를 누린만큼 이제 본업에 충실해야 할것 같은데 크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