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발 유세윤 유세윤엄마 닮았나봨ㅋㅋㅋㅋ 유세윤 존나 미친거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

윤후가 하드캐리했다면 진짜 사나이는 샘해밍턴이 크게 돋보였다고 할 수 있다. 진짜 사나이는 연예인들이 진짜 군부대에 들어가 체험하는 것으로 관심을 모았다. 이 시기에는 군대 관련 컨텐츠가 흥하기도 하였다. 2014년 : 슈퍼맨이 돌아왔다 2014년 당시 출연진 : 이휘재-이서언-이서준, 추성훈-추사랑, 타블로-이하루, 송일국-송대한-송민국-송만세 등 아빠 어디가로 촉발된 육아 예능 붐





토크쇼로 모습을 갖추며 게스트의 인생 전반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되었다. 라디오스타도 짧지만 재밌다는 반응을 얻으며 황금어장의 인기 견인에 도움을 주었다. 2008년 : 1박 2일 2008년 당시 출연진 : 강호동, 김C, 이수근, 은지원, MC몽, 이승기 2007년 리얼 버라이어티 붐을 타고 등장한 1박





신영은 살아있는 생물을 못 먹는 피오에게 꿈틀거리는 세발 낙지를 갖다 대는 등 짓궂은 장난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또 설거지당번 내기로 온몸으로 색깔을 표현해서 맞추는 게임을 선보였는데, 피오가 땅에서 솟아나는 새싹을 표현하자 신영이 초록이라고 찰떡같이 알아맞춰 눈길을 끌었다. 김종국은 유세윤의 ‘시져시져’ 인기가요 무대에 파격 거지 분장으로 깜짝 출연해신선한 웃음을 선사했다. 종국은 유세윤 아들 민하가 ‘시져시져’에



파격적인 포맷 덕에 첫방부터 높은 관심을 모으며 단숨에 장기 부진에 빠졌던 일밤을 부활시키는데 성공했다. 특히 김건모 재도전 사태는 예능 역사상 손꼽히는 대형 이슈이기도 하다. 음악성을 인정받는 가수들로 순위를 매겨 줄을 세운다는 점이 많은 비판을 받기도 했지만 나중에는 실력파 가수들이 조명받고 높은 인지도와 인기를 얻어간다는 점에서 가요계에 좋은 영향을 준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 과거의 명곡들이 명가수들을 통해





시청률은 1, 2부 평균 13%대인데 생각만큼은 높지 않다. 하지만 다른 지표들에서 두루두루 좋은 성적을 내었다. 특히 갤럽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조사에서는 오랫동안 예능 1위 자리를 유지했다. 최고 선호도는 7.3%로 아빠 어디가의 최고 선호도와 동일하다. 멤버가 자연스럽게 빠지고 게스트로 등장했던 출연자가 자연스럽게 고정으로 합류하기도 하고





나눔했더니 3068 46 1 79 남친이랑 헤어진걸 까먹은 여자.jpg 11184 18 1 80 유세윤이 4살 연상과 결혼한 이유.jpg 11455 17 8 81 일본의 신박한 방사능 문제 법원 판결.news 4909 39 53 82 남들은 30만원 주고사는데 왜 오빠는 130만원을 줘? 4611 40 0 83 오랜 오해를 푼 채연.jpg 9626 23 9 84 예전 고등학생들은 진짜 엄청나게 빡센생활했군요 ㅎㄷㄷ





아차상 : 황금어장) 꽁트 프로그램으로 출발한 황금어장은 무릎팍 도사가 좋은 반응을 얻으며 무릎팍 도사 위주의 프로그램으로 재편된다. 이후 여러 코너를 거쳐 라디오스타까지 자리를 잡고 두 코너 체제로 지속된다. 무릎팍 도사는 황당한 꽁트 형식의 토크쇼로 시작했으나 점차 구성이 제대로 잡힌 1인 정통



정도였고 갤럽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조사에서도 최고 선호도 10.1%를 기록해 역대 조사에선 무한도전과 함께 유이하게 10%를 넘어본 예능이 되었다. 나영석 사단이 tvN에서 선보인 예능들이 하나둘 히트하며 케이블의 위상도 함께 상승했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그 공로를 인정받아 나영석PD가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삼시세끼 어촌편에서는 차승원의 뛰어난 요리 실력과 유해진의 인간적인 모습이 좋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외국에 나가서 식당을 차려 손님들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프로그램으로 윤식당의 인기로 인해 다양한 아류작들이 탄생했다. 윤식당 특유의 영상미까지 벤치마킹하는 것은 덤. 2018년 : 나 혼자 산다 2018년 당시 출연진 : 전현무, 박나래, 기안84, 이시언, 한혜진, 헨리, 성훈, 화사





떴다 도시판 혹은 X맨의 추격전 버젼이라는 수식어도 붙었었다. 좋지 않은 초반 반응 때문에 한동안은 부진했다. 그렇게 좋지 않은 수준의 성적을 꽤 오랫동안 유지하다가 2011년 하반기부터 점점 반응이 오더니 결국 시청률 20%를 돌파하기도 하는 등 히트하는데 성공했다. 이 프로그램은 특이하게 해외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는데, 중국 동영상 사이트에서는 누적 조회수가 수백억대에 이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