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v40에 적용중인 아이폰 11 프로 배경화면 아이폰 배경화면 설정시

S10 5G에서 노트10플러스로 기변 하려고하는데, 혹시 아이폰처럼, 제 시스템설정부터 배경화면까지 그대로 옮기는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뽀물님의 팁으로 모든것을 세팅해놨는데, 새폰이오면 그걸 또 해야하는건지ㅜㅜ 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 미국 표준 시간과 한국 시간 차이가 적용된 시간이거든요ㅋㅋㅋ 9:41이라는 시각은 잡스가 아이폰 발표 당시 현장감을 느끼게 하기 위해 공개된 스크린샷 속 아이폰에 표시된 시간이었죠. (원래 40분에 할 예정이었으나 어째서인지





아이폰이 좋습니다. 이번 모델에서 개선이 이루어져 HDR이 더이상 옵션이 아니라 기본으로 찍히는데 결과물이 어색하지않고 만족스럽습니다. 그러나 a5100은 HDR 기능도 있고 자동으로 탐지하여 촬영도 가능하지만, 많은 부분이 어둡거나 날라가더군요. 샘플) 위: 아이폰xs 아래: a5100 추가로 자동으로 찍으면 화이트 밸런스나 노출 등 이런 부분이 아이폰에 비해



갤럭시 s10 5g 그리고 g8 까지... 평가자.. 폰주인 3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관된 총평 아이폰X - 소리가 또렷하고 저음이 가장 쫀득하다 갤럭시 s10 5g - 저음의 타격감이 두폰 대비 떨어지고 무난한 특색없이 소리를 들려준다 g8 - 저음의 타격감이 쫀득하고 음량이 제일 크고 악기 표현력이 타폰대비 좋다 정말 의외였습니다 다들 막귀인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음악 같은거 틀어서 비교한건데.... 제가 들어도



처음 느낀 단점은 시스템의 구조가 참 불합리적이라는 것이었습니다. 먼저 외부 파일을 다운로드할 때를 꼽을 수가 있겠습니다. 안드로이드의 경우에는 어떠한 경로에서든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면 보통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이 됩니다. 만약 해당 유형의 파일을 구동할 수 있는 앱이 있다면, 어떤 앱이든 상관없이



실리콘 케이스나 뒷면이 가려지는 케이스를 씌우면 바로 못생겨지죠.-_-;; 무광유리 뒷면은 보기에도, 만지기에도 굉장히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어차피 케이스를 씌우게 될테니 결국 의미없는 것이지만요; 2. 무게와 두께 전작 Xs Max도 무거웠는데 이놈은 거기에 한 술 더 떠 무려 220그램이 넘는 몸무게를 자랑합니다. 그런데 전작도 너무 무거웠던 탓인지 별 체감 차이가





바꿨는데요. 그전에 아이폰 X에서 배경화면누루면 라이브포토가 안되길래 고장났나보다 하고 넘어가서 오늘 아이폰11로 바꿨는데 계속 그러네요. 설정에서 바꾸는게 있나요? (사진앱에서 라이브포토는 잘 됩니다.) 펀치홀쪽은 검정색이라 티도 안나고 상태창과도 안겹쳐서 일체감이 좋네요 ㅋㅋ 인터넷의 수많은 스마트폰 리뷰들 그중에서 LG G8은 실사용 후기는 별로 없습니다 ㅠ,.ㅠ............ 홍보용 포스팅은 많은데....실제로 도움



있습니다. 굿락에서 멀티스타를 설치해주면 모든 앱에서 멈춤 없이 멀티윈도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멀티스타를 사용하면 팝업으로 실행 못하던 어플들도 팝업 실행이 되도록 해줍니다. 저는 게임 두 개와 메신저 하나를 띄워두고 플레이 하거나 합니다. 지금 사용하지 않는 어플은 아이콘으로 축소해두고



사이즈 조절도 가능하고 팝업으로도 뛰어지는데.... 이건 특허문제인가 싶기도 하고... 암튼 저거 중간에 막대기는 그냥 경계선 정도로만 생각 하심됌다 6. 자물쇠 덕후............... 이게 모냐면... 아마 아이폰X,XS 유저분들은 저거 자물쇠의 의미를 아실거에요 보통 페이스 언락할때 얼굴이 인식 됬다 안됬다의 의미로 보이는 자물쇠거덩여 얼굴이 인식이 되면 저 자물쇠가 열리는 모션이 취해지면서 딱 락이





LG 스마트폰이 생겼습니다 v40,v50,g8 이렇게 3모델로 압축되더라구요 보시면 cpu, 방수, 화면크기, 카메라 정도가 갤럭시 대비 비빌만한 기종들입니다 이젠 안드로이드 자체가 많이 안정화된터이라 소프트웨어적으론 크게 신경은 안썼구요 그럼 3개의 폰을 간단히 정리하면 v40 - 카메라가 v50보다 광각카메라 각이 좁음, 화면이 옆으로 넓어서 그립감 별로라 탈락 v50 - 5g, 뒤에 진짜 못생긴





들어와야 보이는거거든요 매주 되게 열심히 세일합니다...너무 열심히하는데... 가격이............. 최저가보다 더 싸요!!!!!!!!!!!!!! 이거 핵심임다 ㄷㄷㄷㄷㄷㄷㄷ 진짜로 최저가보다 더쌈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LG 전용 케이스, 필름 이런것들도 인터넷최저가보다 몇천원 이상씩 더싸요 아니 이건 인터넷최저가 보다 더 싼 세일인데 진짜 아무도 모르는 느낌입니다 LG 스토어팀은 아마... "어짜피 사람들 안사니까 그냥 싸게 올려놔 생색이라도 내게~ " 이런 느낌으로 파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엔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