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방탄 7개월 된 웰시코기7형제 같아ㅋㅋㅋㅋㅋ 유세윤 웰시코기 썰 ㅋㅋㅋ 웰시코기 대딸짤을 보니..

앱 소개 합니다. 스위스사시는분들께 질문입니다 유세윤 웰시코기 썰 ㅋㅋㅋ 그런김에 어제 케톡에올라온 백현이 강아지글보고 백현이네 웰시코기한테 입덕했는데 얜 인스타나 영상같은거있니 계정 추천좀 얼마전에 바람난 회사 멍멍이가 결국 임신해서 강생이를 낳았습니다. 8마리 초산에 주말 새벽부터 혼자 낳고 한여름 더위에 초산모견이 강생이한테 모유수유도 못하고 지친



비디오방같은곳으로 안내해주고 거기서 잠시 야동을 감상해야 했던 ..ㅎㅎ 우리 강아지 여자아이고요 한창 나이예요. 얘를 교배시켜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얼마전부터 들어요. 영국여왕이 웰시코기인가 키웠는데 계속 대를 이어서 키워왔단 말을 들었어요. 그러니까 강아지의 자손의



코기만 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 집니다. 기르기에는 많이 부족하고 취미삼아 댕댕이하고 냥냥이 주제로 앱을 하나 만들었는데 성장이나 일상북을 만드는 단순한 컨셉입니다. 초보에 혼자 만든거라 많이 부족한데 한번 놀러와 보시고 느낌을 말씀해





있겠죠 우리 강아지의 아이들은 딴 데 안 보내고 그냥 제가 다 돌보고 싶은 마음이긴 해요. 우리 강아지가 지금껏 크게 아팠던 적은 없어요. 전에 한 번 열나서 입원한 것 말고는요. 감기 한





보고 주인이랑 진짜 찰떡이네 잘 어울린다ㅋㅋㅋㅋ 귀여워하면서 보다가 백현 브이로그채널 구독하고 독방 즐찾하고 다른 영상들 계속 찾아보다가 입덕 인정.. 안녕하세요. 당원님들. 어쩌다가 고양이에게 관심이 생겨 까페에 가본 이후에 냥이 매력을 빠진 클량입니다. 이제는 까페에 매주 냥이보러 가는게 즐거운 일이 되었네요. 까페에 웰시코기도 한마리 있던데 어찌나 빨빨거리던지.. 냥이랑

번 안 걸리고 건강하긴 한데 좀 많이 마른 편이라 새끼 낳을 때 괜찮을까 걱정되는 것도 있어요. 너무 제 욕심이 아닌가 싶기도 하고요. 어제 달방 웃다못해 흐느끼며 봤는데 나 저런 구도 익숙해!! 딱 댕댕이들 형제가 그렇다고ㅠㅠㅠㅠ 에너지는 넘치는데 어딜 튀어갈지 모르고 집중력 없고 훈련시키면 지들끼리

노란색 갈색 빨간색 까만색 갈색 등등 여러가지가 섞여있더라고요 이렇게 여러색들을 섞어 쓰다보면 좀더 자세하게 그릴 수 있는거 같더라고요 저같은 경우에는 기본레이어에는 여러색으로 기본 형태(?)를 잡고나서 그 위 레이어에 털을 표현해 줍니다. 보통은 하얀색과 까만색 두가지로 털의 질감을 표현해주고요 특징을 주고 싶은 부분은 강조하고 싶은 색으로

지금 백현덬들 많아보이네 좋아보인다 회사 멍멍이가 낳은 강생이 웰시코기 달리기 대회 웰시코기 대딸짤을 보니.. 털갈이하는 웰시코기 여자강아지 교배시켜 보신 분 계세요? 방탄 7개월 된 웰시코기7형제 같아ㅋㅋㅋㅋㅋ 취미/음식 새끼한테 앉아! 가르치는 웰시코기 몽룡이 영상 보다가 백현 입덕한 덬 안녕하세요. 제가 만든 뿌끼뿌끼

엉켜노는 댕댕이 7개월차라고ㅠㅠㅠㅠㅠㅠ 첫째는 잘생겼고 털도 남다른데 맨날 막내들에게 치이고 같이 먹이싸움하고 가오가 없어. 근데 가끔 멍 짖으면 애들이 말들어. 신기하더라. 둘째는 맨날 자거나 얌전히 있는데 딴애들이 치대도 얌전해. 툭하면 바닥에 엎드려있는데 장판인줄.

짧은 다리 큰귀 빵빵한 엉덩이가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수 있을텐데요 하지만 오늘 그림에는 큰 귀밖에 표현을 못해서 웹시코기인지 못알아 보실수도 있지만 암튼 웰시코기입니다. ㅎ 웰시코기는 우선 털색이 참 예쁜것 같습니다. 고양이 세계에 치즈냥이가